홈페이지 >

H&M 그룹이 헬나 헬멘rsson을 새 CEO 로 임명했다

2020/2/3 13:39:00 0

H&M

이사회 회장이 20여 재직 후, 스탠퍼슨은 202020년 5월 7일 연간 주주총회에서 열린 개선에 참석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또한 Karl-Johanpersson이 연간 주주총회에서 이사회 주석에 이어 회계하기로 했다.

이사회는 다음으로 헬나헬리헬리엔슨이 Karl-Johann 현재 직위를 후임 결정했고, 즉 H&MHennes&MHeritzAB의 그룹 CEO 다.

StefanPersson 은 다가오는 연도 주주총회에서 이사회 회장직을 해임해 Karl-Johan 이 후임되기를 바란다.이 직위를 맡은 지 20년 만에 그룹 CEO 10여 년 넘게 전송한 Karl-Johan 은 자연적인 전환이다.나는 지금과 마찬가지로 그룹 소유자로서 H&M 을 위해 최선을 다할 뿐 위치가 달라졌다.또한 우리의 이익이 점차 개선되고, 많은 유명 브랜드들이 강세 시장의 지위를 차지하고, 수백 수천만 세계 고객과 재무 상황이 양호한 가운데, 바로 이 변화의 시기이다.우리는 이미 단일 브랜드에서 아홉 개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다브랜드 회사로 발전했다.최근 몇 년 동안 물류, 과학기술, 데이터 및 인공지능 위주의 다분야 집단 인프라에서 필요한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이 투자는 이제 고객의 만족도, 매출액, 이익 등을 높이는 데 나섰다.

StefanPersson 은 그의 제안을 제출할 예정이다.StefanPersson 이 퇴임하기로 결정한 뒤 Karl-JohanPersson 도 CEO 를 그만두기로 결정했다.이사회는 COO 의 헬레나헬리헬리엔슨을 Karl-Johan 의 후임자로 임명했다.헬나헬메르슨은 2020년 1월 30일부터 H&MHENes&MHeritzAB의 그룹 CEO 를 본격적으로 맡았다.

"Karl-Johan 과 그의 팀은 H&M 그룹의 미래 발전을 향한 것에 대해 놀라운 답안지를 내놓았다.나는 그가 이사회 주석의 위치에서 이런 탁월한 표현을 이어갈 것이라고 확신한다.Hellena 후임 CEO 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해 H&M 그룹에서 다년간 갈고 탄탄한 작업 배경을 가진 StefanPersson 에 대해 밝혔다.

헬나헬리홀슨은 1973년에 태어났고, 1997년 H&M 에 합류해 구매부문 경제전문가를 맡았으며, 이후 구매 및 생산 부문에서 여러 자리를 맡았다.헬나는 홍콩에 주둔한 적이 있는데, 5년 동안 계속 발전할 수 있는 경리, 후임 생산 경리.후임 CEO 전 코오(수석운영관)는 1년 넘게, 물류, 생산, IT, 고급 분석, 인공지능 및 통찰과 분석을 맡았다.

나는 후임 CEO 의 헤레나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하고, 그녀는 우리의 가치관을 계승하고, 경험이 풍부한 우수 지도자이다.헬나는 2020년과 그 이후로 주문한 계획을 계속 실시할 예정이다.

나는 동인들이 그동안 얻은 거대한 성과에 대해 자랑스럽고, 모두와 함께 밝은 미래를 바탕으로 쌓을 수 있어서 기쁩니다.

Stefan 은 가족의 사유회사 임슬러스트 관리사무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H&MHNENes&MHENes&MHeritzAB 이사회 주석에 참여해 기쁘다.연간 주주 회의가 이 제안을 비준한다면, 나는 이사회 주석의 직무를 매우 기꺼이 맡게 될 것이다. "Karl-JohanPersson 이 말했다.

나는 현재의 사명에 대한 동력과 겸손함을 품고 있다.동료들과 함께 추진 계획은 고객을 중심으로 단기와 장기적인 재무 발전을 계속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기존 브랜드 및 새로운 브랜드, 그리고 새로운 협력 방식으로 회사가 업무 확장 면에서도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업계가 패션 산업을 지속할 수 있는 발전공간을 이끌고 있다.'헬나헬리헬리헬리헬스슨이 말했다.

여러 해 동안 그룹 CEO 및 CFO 는 밀접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이에 따라 Karl-Johanpersson은 2008년부터 H&M 그룹 CFO 를 초청해 온 Jyrkitervonen이 H&MHenes&MHenes&MheuritzAB 모사 RamsburyInvest 의 CEO 를 맡았다.Jyrkitervonen은 202020년 7월 1일부터 본격적인 래msbury에서 새 직무를 이행한다.

1976년에 태어난 H&M 브랜드 재무관리담당자 AdamKarlsson 은 당일 H&M 그룹 CFO 를 후임한다.Adam 은 2003년 H&M 그룹에 합류해 사무실 업무 재무 주최를 맡고 있다. 이후 대중화구 생산재무 통제 담당자, 상주 아시아의 글로벌 생산 재무 관리자, 그리고 글로벌 재무 통제 담당자를 확대한다.

Karl-JohanPersson 과 Jyrkitervonen은 새 직장을 이행하기 전 원활한 교차와 과도를 보장한다.

연상망

  • 관련 읽기

역세 후 소매업: 우리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우리는 어떻게 될까?

즉시 뉴스
|
2020/2/3 13:39:00
0

생방송으로 화물을'뒷물결'최초의 전자상망은 이미 모래사장에 있습니까?

즉시 뉴스
|
2020/2/3 13:38:00
0

역정'흑백조'아래 실체 소매에는 어떤 자구방안이 있는가

즉시 뉴스
|
2020/2/3 13:38:00
0

나이키 타령 하대 과학 비 제품: 이미 전부 매진되었다

즉시 뉴스
|
2020/2/3 13:38:00
0

타오바오 일부 점포 마스크 가격: 플랫폼 전부 내리는 엄찰

즉시 뉴스
|
2020/2/3 13:38: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산동 여의모방 의류 그룹 주식회사 2019년도 실적 예고

보고서 기간 내에 거시경제 형세의 불리한 영향을 받아 시장 수요 불확실성 강화 및 환경 정책이 엄격해지고 회사의 일부 자회사 업무가 비교적 큰 충격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