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기'의 타사 브랜드가 계속해서'죽어'인가요?

근년 에 동반하다
브랜드
차트에서 순차적으로 패배할 수 있으며, 선 아래 경로를 깊이 갈고 다년간의 전통 브랜드 온라인에서 역초점을 이룰 수 있다.
갈수록 많은 전통 브랜드 가 전기 상화 경영 을 전개하고, 천고양이, 타오
경동
등 방송상 플랫폼은 모두 그들의 그림자를 속속 보았다.
기자들은 각 대형 상가 플랫폼에서 보고,
복장
종류 상품은 여전히 ‘쌍두 ’의 판촉 활동의 주요 진지이며, 일부 전통 브랜드들은 계속 선 아래 매장의 동기 할인 이벤트를 선보였다.
최근 몇 년 동안 복장 전통 브랜드'터치'가 성공한 것으로 보며, 한창 유행하는 타래브랜드는 지금은 마치'평온한 것 같다.
세계 의상 모자망에 따르면 연말까지 사람들의 쇼핑 욕망은 예년처럼 인조절이 도래됨에 따라 격발됐다.
이전에는 ‘ 쌍십일 ’ 의 꽃무늬 판촉이 있었고 뒤바짝 뒤따르는 ‘쌍십이 ’도 약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쇼핑 수당, 만감할인, 할인, 할인
지난달'쌍십일 '전적에서 천고양이가 발표한 여장 브랜드 TOP10 차트에 따르면 실체 문점들이 많은 유니폼을 분포하고 VERY (VERY) 는 무다다와 ONLY 가 각각 판매량 3위를 점령해 알려진 보스턴, 유럽 시력, 태평새 등도 상위권에 올랐다.
사실 몇 년 전 상황을 돌이켜보면 크게 다르다.
자료를 열람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2013년부터 2015년까지 3년간'쌍십일 '판매량차트에서 브랜드가 반벽강산을 차지하고 한도의사 순위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016년까지 판매량 10위권 브랜드 중 한도가와 비단 두 곳만 남았고 지금은 금백이 사라졌다.
선상 경로가 급격히 확장되는 것은 물론 판매량이 빨리 올라가는 것도 차트에서 눈에 띈다.
몇 년 연속 판매량 1위를 차지한 유니폼 매장에서는 제품 자체 노력과 동시에 이적 인출, 개인화 증가가치 서비스를 실시하는 조치를 실시하고, 선 아래 연동은 채널 단일 타오브랜드들이 적지 않은 충격을 가져왔다.
업계 전문가들이 기자에게 일찍부터 연간 전신상 플랫폼이 전통브랜드에 중시되지 않았고, 자연선상에서 차트를 볼 수 없었다고 밝혔다.
전통의상 브랜드는 자신의 장점을 갖추고 있다. 그 온라인 아래 시장의 다년간의 경운을 소비자에게 가져온 체험과 인지도가 더 깊어지며 양단 경로를 서로 촉진시켜 서비스체험 등 면에서 브랜드를 뛰어넘는다.
한도의류사 CEO 조영광도 매체에 따르면 천고양이가 설립했을 때 전통브랜드의 참여도가 높지 않아 플랫폼의 부양에서 이득을 얻은 바 있다.
전통 브랜드의 대거 진입, 브랜드가 점점 우위를 잃고 생존 환경도 나빠지고 있다.
생존 환경의 악질은 이를 대표하는'불 건너'의 타타래브랜드가 잇따라'죽어'를 이어가고 있는가? "'쌍십일 '차트 의 변화는 나날이 사라지는 것을 반영할 수 없다. 사실 많은 타악 브랜드의 규모가 점점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더블 10일'은 밑지고 고함치는 경우가 많다. 매출이 크지만 이익은 매우 적다. 타사 브랜드는 당초처럼 이 노점을 중시하지 않는다. 실제로 컴백 이성적인 추세다.
이승동 전산전략 분석사는 기자에 대해 “더블리그 플랫폼은 주요 브랜드를 부축하며 유량에서 우위를 잃고'쌍 1 '차트 순위의 변화를 초래했다 ”고 밝혔다.
그의 말로는 한도의사, 인만 등을 포함한 타래브랜드는 줄곧 살아왔다.
한도전자상들은 2016년 12월 28일 새 3판 기초층을 개설해 올 상반기 경영자료를 보면 영업총수입과 순이익 등의 지표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얼마 전 상장 레슨을 발표한 힌트성 공고가 더욱 넓은 자본시장을 바라보고 있다. 오랜 세월을 지나면서 성과를 기꺼이 얻은 성과를 기쁘게 생각하고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돌파를 다시 생각하게 된다.
선상에서'전루트 작전'은 현재 인인맨의 전략이 됐다. 2015년 송미그룹에서'인만 +천성만점'을 시작할 계획이다. 인만 라인 매출액이 3억원을 돌파한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드도'두 다리'로 걷는 것을 배웠다.
현재 ‘두 둘 ’의 연말 판촉 재습은 전통브랜드든 브랜드든 브랜드든, 의심할 여지가 없다.
또 온라인상에서'광환'과 동시에 업계인들은 브랜드 타칭 라인으로 나아가는 것도 대세가 될 것이라는 지적이 나오고 있으며, 선상 사유에서 벗어나 제품, 매장, 사용자 체험 등을 고려하는 것도 브랜드가 앞으로 따라야 한다는 지적이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계약본 | 단위 청결 임시공 (정원사) 채용 협의서
- 보전을 경영하다 | 체화품 이 베스트셀러 로 변신한 네 가지 방법
- 마케팅 수첩 | 옷가게는 고객 신고에 어떻게 대처해야 한다
- 패션 속보 | 절강성 동향에서 신발성을 재조성하는 기질이 어디입니까?
- 중경 | 중경 국경 경로 전상 의 반년 에 6000여 만 위안 의 거래가 이루어졌다
- 정책 법규 | 외국에 나가 악어 가방을 가지고 귀국하면 차압된다
- 시장 시세 | 埃塞考虑从邻国进口原皮满足制造需求
- 옷 개점 | 의류 꽁무니에 들어갈 때 주의사항 몇 개
- 진열하다. | 服装陈列:了解时尚流行资讯
- 새로운 마케팅 | 年末服装促销都有那些策略?
- 미국'선종 '요가 진짜 양생할 수 있을까?
- 사치품은 왜 모두 젊어지는가?
- 전자상절은 중소매가가 가위눌린 원인이 된다.
- 일본 트렌드 브랜드 Bape 또는 파리 시장 진출
- 북유럽을 약술하여 빠른 패션 왕국의 5대 원인이 되다
- 파산 곤경에 빠진 로베르트 클레거리의 다시 부흥의 길을 걸을 수 있을까?
- ‘ 이익구정 ’ 은 방직 유명 브랜드 — 독방 영예 방직 부총 정화건
- 착실하게, 경작하여, 상해 가씨 무역 유한 회사 총지배인 도평
- DVF 는 어려운 도전이나 일본 시장에서 퇴출을 앞두고 있다
- 오래된 구두업이 성행하면 어떻게 해야만 위태로워질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