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사치 브랜드 C 제라인 온라인 핸드백

Chanel 과 반대로 인터넷을 멀리했던 프랑스 사치 브랜드
데칼린
디지털화는 결국 급성장을 견딜 수 없었다
사치품
전자상시장의 유혹과 동작은 점점 대담해지고 있다.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따르면 인스타그램 계정, 마이크로신공중호 등 일련의 실시 수자화 후, C line 첫 방송상 플랫폼이 이번 주 내에서 실시간으로 판매될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
클래식한 의상, 신발, 클래식 가방 등 제품.
C 제라인 전자업체 홈페이지는 프랑스에서 먼저 운행해 내년에는 유럽 전체와 미국 지역에서 보급될 것으로 알려졌다.
LVMH 그룹 계열에서 유일하게 전기상에 발을 들여놓지 않은 사치 브랜드로 C 제 라인은 디지털화 방면에서 꾸준히 보수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으며, 상품이 인터넷에 노출될 수록 전자상들이 쉽게 얻을수록 브랜드 이미지가 저렴해지고 있다.
C 로제 라인을 위해 다양한 핸드백 창의총감 필리퍼 (Philipe) 를 개발해 페이스북 (Facebook) 등 사교 매체에서 사람들이 거리에서 나뛰는 것과 다를 바 없다고 분명히 밝혔다.
그러나 현재 업계 추세가 급변하고 있다.
올 4월 신CEO S 베를린을 맞이해 데칼린 (CEO S VEOS VENE) 은 데칼린 (C) 에 합류한 뒤 코칼린 (CEO S VEOS VEON) 이 디지털화로 변형될 것이라고 분명히 밝혔다.
아무리 많은 브랜드가 뒤처지더라도 C 제라인이 디지털화를 포옹하는 행동은 업계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브랜드 디지털화 전략 측의 차이나 내부 분열을 초래한 것으로 분석된 분석이 있다.
또 다른 소식통은 C 데네린 디자인팀은 포베 (Phoebe) 와 함께 마지막 접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다음 창의총감의 도래를 앞두고 있다.
C 데제린은 포베 폴로 즉각 이임 소식을 부인했지만 LVMH 그룹은 브랜드 물색 디자이너 인선에 대해 묵인하고 있다.
Phoebe (Phoebe) 가 이직 후에나 브랜드를 창립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다.
그러나 Phoebe Philo 는 가거나, C Linne은 어쩔 수 없이 적절한 디지털화 전략을 세우고 버티고 있다.
또 다른 분석은 C 제라인이 이번에 전용기 플랫폼을 개설한 것은 상업적 이익이 강해지는 것처럼 디지털화 구동력이 강하지 않다고 판단했다. 브랜드는 버금가는 디지털 플랫폼 위에서도 극도로 자제하고 있다.
올해 2월 말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처음 개설한 이후, 팬들은 총 63.7만, 씨제린은 168조, 브랜드 주목 계정 숫자가 0 으로 집계됐다.
한편 브랜드는 지난 9월 개설된 웨이보 공중호가 지금까지 총 4편을 발문했으며, 평균편당 독독독량은 3500 안팎으로 첫 번째 트위터'C /line'에 대한 열독량이 가장 높고 7159, 79개의 찬사를 받았다.
디지털 조사기관인 L2 최신 발표한'2017년 미국 패션 브랜드 디지털지수 보고서'에서 씨제린이 꼴찌 4위, 1위는 최근 들어 과감하게 창의한 이탈리아 사치 브랜드 구찌다.
이 보고서에서 L2 는 90개 브랜드의 전기 업체, 디지털 마케팅, 소셜미디어, 휴대전화 앱 등 표현 상황을 평가해 각 브랜드의 숫자지수와 순위를 얻었다.
보고서에 따르면 C 제날린은 1월 검색 안내 중 40% 의 소비자가 제3자 전자업체 사이트로 이끌려 18% 의 소비자가 브랜드 홈페이지로 안내됐다.
C 제라인은 현재 디지털화에 대한 통제도가 약하다는 뜻이다. 많은 소비자들이 C 제라인 제품에 흥미를 느끼지만, 촉촉이 닿을 수 있는 루트에 대해 브랜드를 더 이상 이해할 수 없다는 뜻이다.
올해 6월 6일 LVMH 그룹이 정식 상영 다브랜드 전자상업계 24S vres.com, LV 와 Gucci 2대 사치 브랜드도 중국에서 본격적으로 온라인 구매 서비스를 선보였다.
수치에 따르면 Gucci 3분기 전자업체 매출이 3자릿수의 강력한 증가폭으로 전체 매출액은 49.4%에서 15억 5억 유로까지 급등했다.
또한 보수적 인 사치 브랜드 에르메스 도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를 갱신했으며, 지난 23일 위신대중 번호에 마이크로신 한시점 을 개설해 에르메스 와 Apple 협력 시리즈 지능 수표 어플을 개발해 Watch Herm SSeries 3을 발표했다.
에르메스가 이번 첫 수위통신업체는 브랜드에 디지털화 변신에 유리하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사치브랜드의 디지털화 형식은 여전히 탐색할 필요가 있지만, 온라인 판매는 이미 사치브랜드 매출의 최대 조력으로, C 제라인 이런 저조한 브랜드에 대한 더 많은 실천이 필요하다.
그러나 디지털화는 거의 거역할 수 없는 추세다.
버네스탄의 고급 사치품 분석사 마리오 올릴리는 앞서 신흥시장의 성장 부족에 따라 업계 수익이 완화되고 사치 브랜드는 반드시 개혁을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렇지 않으면 경색에 직면할 것이다.
보스턴 컨설팅 기구의 최신 조사에 따르면 전자상거래가 전 세계 사치품 시장에서 비중은 2020년까지 12% 에 이르면서 여전히 큰 발전 공간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증권 매니지먼트 산포드C. ‘ 벤스테인 ’ 은 사치품 전상 미래가 전체 사치품 업계의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선상 사치품 거래액은 2019년에는 270억 유로에 이른다.
LVMH 그룹은 소속 브랜드의 구체적인 판매 수치를 드러내지 않았지만, 씨제라인 지난해 매출액은 약 8억 유로로 분석됐다.
이번 방송사 플랫폼의 출시나 브랜드가 10억 달러 클럽에 들어가는 것을 추진할 수 있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진열하다. | 옷의 주목 원칙을 진열하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중국 방직공정학회 제224회 이사회 제3차 회의가 상해에서 개최되다
- 설비 조립 | 방포기 관련 지식 해설
- 수장 방송 | 중국 국제 패션쇼 가 오늘 개막된 패션 잔치 가 훌륭하다
- 전문 시장 | 보온 속옷 진위 변별: 내복 보온률 30%
- 패션 아이템 | 여주인공 셔츠 직장 패션
- 새로운 마케팅 | 가을옷 판촉
- 지방 핫점 | '중국수성 생태 합성혁시범 기지 '전문가 고찰팀 여수행
- 채널 관리 | 의류 업계 마케팅 채널 성과의 의미
- 성사 속보 | 여정진 은 성 정부 에 의해 성급 가방 복장 산업 으로 명명명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