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새가 왜 3.5억 원을 날뛰고 실체점을 차리는지
최근 몇 년 동안, 업계가 불경기여서, 전통브랜드 의상기업 상황이 끊이지 않다.그러나 영파에서 나온 절강본토복장 업체 태평새그룹은 최근 몇 년 동안 놀다가 지난해 소매총액이 90억원을 돌파했으며 평균초 1.8벌의 옷을 팔았다.
평균 초당 1.8벌을 팔았는데 올해는 3억 5천만 위안을 부수고 실체점을 열었다
20년 전 남성복을 차려 온 태평새는 전통적인 패션 남장을 제외하고는 화이트칼라 패션 패션 브랜드 태평조 여장, 소녀의류, 가두 소녀들의 풍격 마테리엘, 비즈니스, 비즈니스 패셔니스타니스, 비즈니스 패셔니스타 패셔니스타임을 선보였다.
지난해'쌍11', 영시 이후 1분, 태평새의 각 브랜드의 판매량은 1억에 달했고, 마지막에는 3억83억원의 매출액으로 전체 인터넷 국내 의상 브랜드 1위로 평균 1초당 14벌의 옷을 파는 셈이다.
태평조그룹 장강평 회장은 80, 90 이후 소비 주력이 되면서 태평새도 트렌드와 시장 전환 전략을 끊임없이 따라가고 있다고 말했다.더 많은 젊은 패션 브랜드를 개발하는 것 외에도 태평새가 젊은이들과 많은 소통을 하고 있다.예를 들어 패션계에서 음악계에 발을 들여 의상을 볼 수 있는 것 외에도'들을 수 있다'고 했다."미래는 알리 음악, 시나연예 등 채널과 일련의 패셔니스타와 호흡을 맞출 것이다."장강평 스포.
발전을 제외하다전자 상거래태평새선 아래의 레이아웃도 코딩 중이다.2015년 말까지 태평새선 하강점 수는 3794개다.장강평은 올해 태평새가 3억 500억 원을 투입할 것으로 알려져 만다플랫폼에서 점포를 500개로 늘린다.한편 1000 ~2000평방미터의 대형 집합점을 만달로 옮겨 볼 계획이다.이 가운데 자아라의 모드를 거울로 삼아 아동복과 남장여장을 결합시켜 20억 위안의 매출을 희망한다.
현재 태평조는 이미 전기상, 도시 신드롬, 거리, 백화점 전방위'4륜 구동 '루트를 형성하고 있다.
근거태평조최신 발표된 데이터는 2015년 영업 수입이 59억 위안으로 전년도 18.09% 증가했고, 전자업체 업무는 소매액 11억원을 달성하며 브랜드 의상 소매액의 12%, 2013년 평균 복합률이 65%에 달했다.이 가운데 여성복 소매액이 35억 위안을 넘어 남장 소매액이 27억 위안을 돌파했다.
평균 매일 새 24금
글로벌 최고의 패션계에 뛰어들다
젊은이들의 흐름을 따르는 것 외에도 최근 태평조의 시야가 갈수록 국제화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세계 최고 패션권에 뛰어든 의류 기업 중 하나다.
2013년 타이핑새와 미국 아이콘엑스 합작회사를 설립해 매드리엘 (MATRIRIRL) 브랜드를 합작해 미국 아이콘엑스와 함께 창립한 브랜드 (Mananna가 공동으로 창립한 브랜드) 는 지난해 프랑스의 고급 브랜드 Alexis (Alexiss) 를 참조하여 중국 대륙 최초의 프롤 코스프레스 (Chite) 의 정식 회원 기업이 되었다.이 프랑스 고정 브랜드의 창의적인 컨셉시던트 Alexis (Mabille) 는 파리 고급 패션공회대학을 졸업했으며, Dior 와 Yves Saint Laurent (이브 성로랑) 등 최고 패션 브랜드를 10여 년 동안 일했다.
업계 인사들은 최근 중국 자본이 빈번히 둘러싸여 유럽, 미국에서 인수했지만, 주식 고정 브랜드는 여전히 소수다.한편, 2016 가을 겨울 시리즈에서 태평조 남장은 다시 한 번 유명 화예사 더리와 데일리에르리
태평새는 설계와 연구 개발에 투입되어 여력이 없다.최근 들어 태평새는 국내 최고의 디자이너, 프랑스, 영국 등 패션 디자인원과 강합을 펼쳤다.현재 설계 인원이 500명을 넘어 지난해 1년에 시장에 투입된 신상품은 8000여 개를 넘어 매일 24개의 신상품이 출시되고, 국제급 패션 브랜드의 새로운 속도와 비슷하다.
가게를 닫는 수량이 개점보다 많다
업계 불황 전통의상 브랜드가 잇달아 변형되다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의류 업체들이 불황에 휩싸였다.
최근 발표한 의류 브랜드 실적 보고서에서 가장 돈을 벌었던 빠른 패션 브랜드, 지난해 순이익은 하락했다: 단의고 모사 신매매그룹의 상반기 순이익이 55% 하락했다. 5년 만에 가장 낮았고, H &M 1분기 순이익도 30% 하락했다. GAP 순이익은 전년 대비 33% 하락했다.
국제급 패션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국내 브랜드 의류 업체의 처지도 어렵다.팥, 아고르, 삼마, 아메리카야, 늑대 등 여러 종류의 의류 업체들이 발표한 일분기 재보에서 보면 8개 유명 의류 업체 3개만 영업수입과 이윤의 증가를 이룩했다.남방 도시보 보도에 따르면, 귀인조는 2016년 새로 소매 단말기 71개, 소매 단말기 148개, 야고는 올해 1분기 재보 기말까지 판매점 35개, 구목왕은 새 직영점 12개, 가맹점은 23개, 가맹점은 새로 28개, 444개를 닫았다.
20년 동안 태평새는 의류 업계에 꾸준히 고수했으나 의류 업계 전체가 저조해 많은 의류 기업들이 업무를 통해 새로운 이윤 증가를 도모할 수밖에 없었다.
예를 들어 남성복장으로 시작하는 절강본토의류 기업 아고르그룹은 최근 몇 년 동안 투자 분야에서 동작이 빈번히 잦았다.부동산, 신에너지 투자를 제외하고 자본시장에 투자하는 투자도 활발하다.또 다른 본토의류 브랜드 삼나무 지분은 최근 주요 전장을 신에너지, 신소재 분야로 전개한다.
- 관련 읽기
- 전지현, 이민호는'푸른 바다의 전설'!'별그대 '작가 박지은의 신작
- 빅뱅 그룹 지드래곤, 지용 최신 사찰 이 신비한 목걸이도 난리가 났습니다.
- 심플한 모던or 여성미가 믹스할 수 있는 이 몇 벌 다 있나요?
- 사실 당신은 장사 기회와 커다란 카페 해혹이 30일 차이입니다.
- 회장 경주 고가 잇따라 사퇴 고륜보'해산'?
- 《번역관 》은 또 구유를 토한다?스톡 체질
- Ã (# 35 # 34;) 3품 & 34;) 전략은 청도 패션산업의 역세 발전을 실현하여 전형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 ‘ 미나 방직 ’ 을 맛보다 '디저트 투자는 6000여 만 달러의 아프리카 날염 공장을 운영한다
- 일본인 손정의는 알리바바 80%의 지분 마윈이 일본인에게 아르바이트를 해?
- 지급보 재신 마운은 곧 다른 업종을 전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