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관 》은 또 구유를 토한다?스톡 체질
최근 가장 더운 국산 드라마 한 편이 ‘스킨즈 ’친애하는 번역관'이 드라마는 소설'번역관'을 원작으로, 양멱, 황헌이 주연을 맡았고, 비주얼은 절대적이었다. 하지만'서광'은 주인공의 이름과 소설을 제외하고는 다른 내용은 이미 극에서'면목전'으로 바꿨다.게다가 극에 가득한 홈 포인트, 예를 들어 8장 멀리 양멱 모두 황헌에 부딪칠 수 있는...‘환락송 ’이라는 양심극의 팬들을 받아들일 수 없다.그러나 이 드라마는 양미의 연기 진보에 양멱이 더 중요한 것은 양미의 극중 ‘핫 ’을 입기 위한 아이템도 적지 않다.
양멱은 드라마에서 통역관 역을 맡았는데, 대다수는 정통적이었다.직업복화이트칼라 평일 출근 차림도 적지 않다.양멱은 정장을 선택할 때 가장 좋아하는 것은 흑백회색이며 세련된 양복 세트를 제외하고도 직업적인 조끼가 돋보였다.
선전포스터는 보통 극의'문면'이다. 포스터에서 양멱의 착야는 신경을 많이 쓰고 다른 스타일을 연출했다.큐시시의 세련된 하이웨이스트 스트랩 양복을 매치해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셀린 리본 셔츠, 안감은 완벽하게 직업녀의 압박감을 더했다.두 번째 의상은 달콤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찬엘 로고가 더블 버튼 리본 리본 패널 코트를 매치해 평가 유럽 시력 반바지, 대수미 다리, 흡족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중 양멱이 가장 사랑하는 것은 양복 조끼 코트다.화이트칼라 코트는 패션지수나 실용성에서나 고지식한 양복보다 훨씬 높다.대멱은 네이비 셔츠에 알렉스언더를 매치해 원색 네이비 코트를 통일, 파란색 셔츠는 페니블랙에서 비롯됐다.또 다른 한 세트는 흑백과 코디, 안감은 빠른 패션 브랜드 유니폼, 199원, 밖배합67천의 스텔라 (Steella) 한 장 (McCartney) 가 의외로 위화감이 없다.
셔츠에 조끼를 매치한 룩은 극중 흔히 그렇다. 이 조끼가 앞의 두 개의 큰 카드에 대한 혜택이 많다. 리일리의 가격은 유럽력과 비슷하다.내장도 유니크하우스 제품이라 합격한 화이트칼라, 유니폼의 셔츠는 정말 적지 않을 수 없다! 셔츠 한 벌을 입었을 때 큰 멱이 선택한 브랜드는 그렇게 평평하지 않을 것이다. DKNY 는 약간 시스루 셔츠를 착용해 가벼운 느낌으로 여름에 잘 어울린다.
- 관련 읽기

Justiin Bieber 가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나가는 스타일 돌변!네티즌들: 엄청 춥다고?나는 다음 마을에서 너를 기다린다!
|- Ã (# 35 # 34;) 3품 & 34;) 전략은 청도 패션산업의 역세 발전을 실현하여 전형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 ‘ 미나 방직 ’ 을 맛보다 '디저트 투자는 6000여 만 달러의 아프리카 날염 공장을 운영한다
- 일본인 손정의는 알리바바 80%의 지분 마윈이 일본인에게 아르바이트를 해?
- 지급보 재신 마운은 곧 다른 업종을 전복할 것이다
- 경상 신규 정책 카드
- Nike 고위 인사 조정 명단 발표
- Adidas 미국 업무 판매 미tchell & Ness
- 미아 는 온주 에서 소형 가게 를 열었다
- 대박의 여왕 양멱이 직장장'통역관'을 이끌어내며 멋을 냈다.
- 70필 늑대: 10억 원 모집 자금 개설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