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식 시장의 전문 제목 ‘ 위에서 뛰어내리기 ’ 는 이미 ‘ 원숭이 시장 ’ 의 특성을 나타냈다

2016/1/24 12:26:00 10

주식A 주식시장 시세

이번 주 대판은 2850점 심리선을 사수하고 2900점을 둘러싸고 쟁탈을 벌였다. ‘ 투척 ’ 의 특성을 나타냈다.

시장은 대규모 구축 단계가 여전히 진행되고 있으며 상자의 진동 운행이 이어질 것이라고 본다.

  

상자의 운행난은 고포를 뚫고 낮게 들이마시며 찾기 어렵다

기회

⊙ 다윗

금요일 대포의 바닥이 반등하여 작은 십자 양선으로 올라가 창업판이 1.76% 올랐다.

접시 위에 판기와 주식이 많이 떨어진다.

목요일, 금요일 거래량이 연속 위축되어 현재 박스를 돌파하기 어렵다.

금요일 대판은 2851시에 지탱했지만 거래량의 지지가 부족하다.

현재 큰 디스크 1위는 5일선 2937시, 2위 압력은 3000시, 3위는 박스 고점 3016시였다.

스트레스가 무겁다고 할 수 있다.

다음 주 대판은 여전히 박스 운영, 2850시 부근의 기회가 위험보다 높지만, 거래량이 확대되지 않으면 3016시 부근에는 신중해야 한다.

현재 시장은 여전히 진탕하고 밑바닥 단계에 처해 있으며, 사람들의 마음가짐도 비교적 취약하고, 특히 외곽 주식시장의 움직임이 시장의 근신 정서를 불러일으켜 최근 대규모가 바닥 건설 과정에서 지수 파동이 비교적 크다.

이에 따라 조작은 여전히 높지 않고 급락한 후에도 낮은 흡수를 주목해야 한다.

인내심을 가지고 차액을 만들고, 할당금을 노리는 것은 좋은 선택이다.

일사분기 총체는 한편으론 냉랭한 톱이 탕진탕 탐저를 위주로 한다

점호

이번 주 큰 접시의 K 선은 삼양 2음으로 나타난다.

월요일 상해 손가락 이 2850 시 로 무너져 조정 이래 최저 로 두 거래 일 연속 반탄, 수요일 목요일 반락, 금요일 에 다시 2850 시 부근 을 지탱 한 뒤 당기 고 마침내 작은 양선 주선 을 받 았 다.

이 주선의 작은 양선은 대반이 두 개의 음선 연속 하락세를 입증하고 멈출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지만, 곧 대급반탄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을 대표할 수 없다.

일선에서 볼 때, 대판은 2850시 부근에서 폭락을 그치고, 전체적으로 전반적으로 전반적으로 전반적인 평가 하단에 놓여 있다.

다음 주 대판은 안정이 3016시를 돌파할 경우 31150시 인근 압력을 측정할 것으로 예상된다.

필자는 시장의 현재 중단기 균선은 아직 회복되지 않았고, 중대한 이익을 지탱하지 않았고, 후시는 비교적 긴 시간의 톱으로 탐타를 진척할 것이라고 보고 있다.

따라서 1분기 시세 총체는 여전히 춥고 기술 복원 과정에 처해 시장의 전반적인 기회는 적은 편이다.

판덩이에서 보면 큰 접시 지수가 약간 반탄이 있긴 하지만 강세판은 많지 않지만, 개별 판덩이가 비교적 강해서 대세에 대해 특별한 유도 효과가 없다.

이런 구도는 근본적인 변화가 발생하지 않는다면 대세는 진정으로 나아갈 수 없다.

그래서 후시는 금융주, 중 주식을 우두머리로 하는 블루칩 주택을 주목해야 하며, 작은 판의 일시적인 활동으로 한두 일간 유람할 수 밖에 없는 시세를 보이고 있다.

조작은 현재의 대세에 근거하여 여전히 약세시세를 뒤흔들고 투자자들이 먼저 생각하는 것은 여전히 투자 안전이다. 시장의 위험을 피하는 것과 동시에, 작은 반탄 후 약세가 나타나면 출출해야 한다.

  

단계성

저점은 다음 주나 열린다

석천방

이번 주 주판의 주판은 저위권에 영선을 달고 있는 작은 양선을 거두었다.

지수적으로 보면, 요동은 몇 주 전처럼 강렬하지 않지만, 시장의 심리적 고통은 적지 않다.

이 심리적 고통은 정보면에 대한 부적절한 해독 및 시장에 대한 놀라운 기분이다.

원래 지수가 5일 평선 상방가로 3일, 5일, 10일 평균선에서 저위 황금 교차가 형성돼 큰 접시를 지원해 반탄을 펼칠 수 있었다.

예상치 못했던 시장은 일부 정보면의 부적절한 해독, 목요일 접시가 풍운을 돌변하고, 꼬리판의 반시간 동안 프로그램화의 슬럼프가 뚜렷하게 나타나 단선 흐름을 다시 악화시켰다.

다행히 금요일 정면정보의 인도에서 시장의 정서가 안정되고, 큰 판도 안정된 십자 홍성 K 선을 두드러지게 되었다.

사실 목요일 종영 추세가 뚜렷하게 악화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필자는 큰 접시가 소식면으로 방해가 되지만 2844시의 지탱력을 시험해 다음 주판은 그대로 폭탄을 일으키며 3주간의 예판은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분명히 밝혔다.

그 중 주요 이유 는 1.2,84시, 기술 지표의 뚜렷한 배리 를 다시 끌어들일 수 있다. 둘째 는 시간 규율 에서 1 월 중 하순 단계적 저점 확률 이 매우 크지만, 이 낮은 확률은 1차 반등 의 상대 저점이 발생할 수 있다. 3월선 이 이렇게 큰 괴리 율 을 거치지 않 고 반탄이나 횡판 을 거치지 않 는 움직일 수 없다.

그래서 필자 관점은 확고부동하다: 첫째, 다음주부터 차급반탄 주기, 둘째, 반탄은 3주 정도 지속될 수 있는 시간, 셋째, 2월 대략 양선 선글라스.

그러나 투자자들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주의를 필요로 한다. 1, 창고는 반창고 내에서 통제해야 한다. 다만 한 차급 반탄에 참여할 뿐, 2, 표의 선택에서 먼저 자신의 수중 기존의 주식이며, 낮은 흡수고포는 원가를 낮추기 쉽고, 세, 최근 하락폭이 비교적 큰 중소주식에 참여할 수 있으나, 고폭폭폭이 이미 큰 주식을 추격하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중선 구축 밑 이 점차 회복 성 회복 이 일어날 전망 이다

⊙ 진효양

인민폐 환율 파동, 해외 주식시장의 약화 등 내외적 요인에 영향을 받아 주식시장이 최근 큰 폭락을 일으켰다.

필자는 지난해 6월 초 시세조정 이후 큰 접시가 3라운드 하락을 겪고 시장공황은 주식시장의 하락을 가속화하는 주요 원인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경제 하행 예정, 인민폐 환율 파동 등 요인에도 불구하고 유럽과 미국 시장도 뚜렷하게 호전되지 않았지만, 일부 이공은 이미 충분히 풀려났고, 게다가 경제 기본면도 뚜렷하게 악화되지 않았고, 현재 A 주는 이미 현재 기본면과 각종 불리한 요소를 반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이다요인이 점차 강화된 시장 환경하에서 앞당겨 폭락한 A 주식이 글로벌 주식시장을 이끌 전망이다.

현재 시장은 점차 중구축을 벌이고 있으며 다음 주에는 회복성 회복 추세가 예상된다.

운영상 투자자들은 현재 시장에 대해 지나치게 당황할 필요가 없고 새로운 성장주와 제재 투자 기회를 찾아야 한다.


  • 관련 읽기

임택평: 옆 개혁, 얼음

전문가 시평
|
2016/1/23 18:18:00
16

연평은 2016년 경제 성장이 6.7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문가 시평
|
2016/1/21 20:32:00
18

양덕룡: 2016년에는 희망을 가지고 계속 나아가야 합니다.

전문가 시평
|
2016/1/18 16:17:00
29

레스우: 오랜만인 웅시가 왔다!

전문가 시평
|
2016/1/17 19:34:00
30

백가 강단: A 주는 추운 겨울 섣달 눈이 망망했다

전문가 시평
|
2016/1/16 11:30: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세계 시장의 동요는 일본 기업 활동에 심각한 영향을 끼치지 않았다

일본 중앙은행이 진일보 행동을 취하는 것도 우려가 있다.일본이 QE 규모를 확대하는 위험은 더 많은 자극이 얼마나 큰 효과를 일으킬 수 있는지에 따라서 시장의 가장 큰 위험요소가 중국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