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1년에 1385만, 항저우 사대녀가 쇼핑몰을 열었습니다.

2014/10/26 23:59:00 22

테니스도전컵알리바바

지난 주말 절강성 월드컵 대학생 창업 계획은 항사대에서 열렸으며, 절대, 중국 미원, 저장, 항저우 사대 등 학교의 27개 창업 종목에서 특등상을 받았다.그중 항사대 알리바바 상단 4여학생총명하다전자 비즈니스 회사가 매우 주목받고 있다.

 중학교 때부터 쇼핑몰을 시작했어요.

재사총은 그녀가 지금 개업하고 있는 회사는 그녀의 중학교 때 기묘한 생각의 ‘접망 ’에서 기원했다고 말했다."내가 처음 접촉망은 2007년, 그때는 중학교였고, 부모님의 도움으로 나는 인터넷 가게를 열어 옷을 팔았습니다.우리 집 사람들은 모두 장사를 하는데, 나는 상업에 대해 비교적 민감하다.그 당시에는 누가 인터넷에서 물건을 사겠느냐는 의심이 많았다. 하지만 앞으로 아무것도 인터넷에서 살 수 있을 것 같다 "고 말했다.

이후 돈사총은 소흥현 최고의 코교 중학교에 합격했다.“고등학교 3년 동안 학업이 무겁고, 나는 거의 이 상점을 관리하지 않았고, 단지 약간의 사업이다.”고등학교가 지원을 할 때, 전자상거래를 좋아하기 때문에, 게다가 가깝고 가깝고, 점수도 제법 충분하고, 그녀는 항사대를 선택했다.아리바바상업대학.

"처음에는 학원에서 학생들이 타오바오에서 창업하도록 격려하고, 나는 다시 쇼핑몰을 열어 옷을 판다."돈과 사총은 인터넷 가게를 열어 장사를 하고, 부모님은 지지한다.그녀는 어려서부터 비교적 독립해서 부모가 줄곧 지지하기로 결정했다.

그녀는 창업 초기에 부모님의 많은 지지를 받았다고 돈사총은 말했다.입고된 물건은 모두 부모님이 빌려 준 것이며, 옷을 팔아 부모님께 돌려주었다.장사와 인사 관리 경험도 부모님이 전수해 주셨다.

  회사 의 모든 것 은 바쁜 것 과 조리 가 있다

돈과 지혜, 예쁜, 에너지 넘치는 여자.그녀의 회사는 전당강변의 강길 위에 위치한 빌딩에 여러 개의 방이 있다.

어제 오후에 그녀는 회사에서 여러 가지 일을 두리번거리며 임무를 분배하느라 바쁘다.그녀는 바쁘다고 할 때 자신이 인터넷에 가서 고객복을 만들고, 가방을 들고, 항상 밤 12시까지 바쁘기 때문이다.

돈사총은 소흥코 교교인이며 부모님은 사계절 청에 의류 도매 사업을 하셨다.작은 돈으로 말하자면, 집안의 장사 분위기가 매우 짙다. "어릴 때부터 귀동냥한 것이 바로 하는 것이다.장사일.

그녀의 회사도 그럴듯하고, 인테리어 연구를 하는 회의실, 안에는 넓은 진피 소파로 전당강을 바라보는 것이 교섭 업무이다. 대통실 사무실이 있고, 많은 젊은 남녀 직원들이 컴퓨터 앞에 바쁜 채 책상 위에는 포장 봉지, 옷들이 마구 놓여 있다.이들 직원들은 일반적으로 전문학생으로, 인터넷 상점의 판매, 그리고 창고 작업실, 여섯명의 남녀 노동자, 테이블 위에 옷을 접고 플라스틱 봉투에 포장하여 택배송을 준비하고 있다.

이 어린 여자의 지휘 아래 회사의 모든 것이 매우 바쁘고 조리가 있다.


  • 관련 읽기

超级导购APP-看脸时代的服装零售力救星

상업대학
|
2014/10/26 23:56:00
26

牛迈跨境电商学院 跨境电商的“西点军校”

상업대학
|
2014/10/26 23:55:00
34

의류 가게에서 이윤을 높이는 경영 3대 기교

상업대학
|
2014/10/25 19:40:00
7

글로벌 캐주얼 여장 10대 브랜드 순위

상업대학
|
2014/10/25 1:14:00
47

브랜드 창시자 혁창: 다음 인터넷 기적 만들기

상업대학
|
2014/10/23 16:23: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大连中小企业中博会上显示创新发展实力

​  近日,为期4天的第十一届中国国际中小企业博览会在广州落幕。相对于以地方特产、轻工产品为主的其他展团,以先进装备、节能环保技术为主的“大连制造”,虽然在现场零售方面并不火爆,却吸引了更多业内人士的关注——现场签约近百个意向合作项目,显示出大连中小企业转型升级的创新发展实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