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의류 시장 은 수요 가 눅눅해지고 싶은 ‘ 아줌마 ’ 가 적지 않다

2014/10/6 14:55:00 14

패션 달인복장노년복

요즘 패션 전문가들이 가장 주목하는 패션주가 아닐까.

매년 패션 위에는 모두 ‘ 아줌마 급 ’ ‘ 할머니 급 ’ 이 있다

패셔니스타

파리 거리에 나타나다.

은발, 빨간 입술, 작은 가죽 부츠...

유형의 그녀들은 조금도 젊은이에게 지지 않는다.

이와 관련해 패셔니스타가 있다. 할머니급 조인들은 구미의 거리에만 나타날 수 있고, 국내에서 거리에 나가면 ‘등골 ’에 찔릴 수 있다.

하지만 최근 최근 국내에서 눅눅해지고 싶은'아주머니'도 적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 다만 자신에게 어울리는 패션을 찾지 못했을 뿐이다.

눅눅해지고 싶은'아줌마'가 적지 않아요.

환절기에는'열하나'가 오고, 제남 백화점에서

여성복

매장이 판매의 하이라이트를 맞았다.

일부 패션 매장에서도 아줌마급 구매자가 적지 않다.

27세의 화이트칼라 유여사는 최근 쇼핑을 할 때, 이런 일을 만났다. 50대 아주머니, 그녀의 바지와 상의를 가리키며 어디서 샀냐고 물었다.

"저는 데님 상의와 스키니 팬츠입니다. 20대 옷차림은 비슷해요."

유 여사는 이 이모가 딸에게 알아보는 줄 알았는데, 아주머니가 자기가 입으려고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어제 기자는 제남 의 빠른 패션 가게를 방문해 40대 ~ 50대 여성이 적지 않았지만, 대부분 많이 보고 사는 것이 적다.

자A가게에서 50대 여성이 여러 바퀴를 돌아다녔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옷이 없다는 것을 발견하고 떠나갔다.

“자아라 등 패션 가게는 커녕, 내가 자주 가는 허니즈 가게 등 선명한 소녀점, 이모급 구매자도 자주 본다.”

여대생 소련 기자.

이로써 제남이 눅눅해지고 싶은 아주머니는 적지 않다.

문제는 몇몇 점포의 위치가 젊은 여성이라는 것을 알면서 젊은이들과의 옷을 빼앗아 입는 것까지 어수선하게 입는 것까지 나타나는 것일까?

"아주머니"는 옷을 사는 땅이 많지 않다.

중국 유행색 협회 컬러 컨설턴트 유사 씨는 중년 혹은 노인 여성도 품위 있게 입는다고 부인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길거리에서 우리는 발견하기 어렵지 않고 어떤 사람의 옷차림은 가지각색이다.

일부 중년과 노년 여성들 사이에서, 이들의 매치 기준은 과장되면서 과감한 색감과 과장된 액세서리, 상의나 바지나 블링블링의 반짝반짝 드릴 을 레이어드하기 때문이다.

이런 현상을 초래하는 원인은 두 가지이다.

하나는 요즘 패션이고 젊은이들의 패션이다.

현재의 젊은 여성은 학생들의 학창시절에 패션 잡지와 패션 사이트를 보는 습관을 기르고, 대양의 정보에 따라 스타일을 어떻게 맞춰야 할지 알려준다.

중년과 노년여성에게는 이런 성장 배경이 없었고, 패션잡지는 새로운 시즌의 노년적인 트렌드를 해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옷을 입는다 ’거나 젊은이들을 따라 옷을 입는 현상이 정상적이다.

중년 또는 노년 여성에게 옷을 살 수 있는 가게가 많지 않다.

제남으로 보면, 이들은 주로 옷을 사는데, 은좌석 등 백화점에서 관련 여장 브랜드를 사는데, 이 브랜드의 스타일 패션은 낮지 않지만, 가격은 낮지 않다. 두 번째는 슈퍼마켓의 개가카운터로 구입하고, 상대적으로 평가로, 디자인은 세번째 경로, 가격은 정제 노선으로, 가격은 높고 낮고, 체재도 가능하다.

젊은 여성에게는 각종 브랜드와 다양한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으며, 중노인 여성에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은 적고 적었다.

"나이 많은 사람".

동양의 정취를 뚫다

유럽과 미국 국가의'고령 패션 달인'은 명품이 아닌 트렌디한 패션의 태도: 은발, 빨간 입술, 단아한 옷차림으로 스타일링을 매치해 이들을 유감나게 했다.

우리 제남에서도 이런 나이 많은 사람들이 없다.

중국 색협회 컬러 컨설턴트 유사 씨는 최근 몇 차례의'치파오'에 참석했다.

이 치파오 회원들은 평균 연령이 50세 안팎이다.

그녀들은 어떤 것은 지식인이고, 어떤 것은 연예 업무에 종사한 적이 있고, 어떤 것은 퇴직 직원이지만, 일종의 공통적인 특징이 있다. 바로 아름다움이다.

활동할 때마다 각각색 재단의 치파오를 입고 무대에서 자신있고 우아하게 걸어가고 있다.

"알아요? 많아요.

무대 밑에 관객 한 명도 없었지만, 그녀들은 전혀 개의치 않았다. 여전히 자신있게 무대에서 자신을 선보였다.

제남'치파오 '이런 거.

나이 많은 사람

패션주간'시어머니급 ''할머니급' 유행을 떠올리게 하는 이들의 정신은 똑같다.

"중국 여성과 구미 여성은 몸매에 굉장히 달라요."

유사는 중국의'아줌마급'에 대해 젊은이처럼 구미풍을 추구해야 한다고 말했다.

가장 적당한 것은 동양의 맛일 수도 있고 치파오, 당장처럼 스타일을 입을 수 있다.

  • 관련 읽기

棉花种还是不种 让市场说话很重要

시장 연구
|
2014/10/5 0:36:00
21

데이터는 겨우 2성국인 이 중국 내 에서 사치품 을 구매하고 싶어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장 연구
|
2014/10/3 11:14:00
29

복장 시장이 할인 소리를 내며 사장이 마음속으로 괴로워하고 있다

시장 연구
|
2014/9/30 22:15:00
21

미국 소매상은 자주 어느 8개의 혜택을 내세워 소비자를 끌어들일 수 있습니까?

시장 연구
|
2014/9/30 12:52:00
14

과학 기술 요소 가 패션 디자인 분야 에 들어가다

시장 연구
|
2014/9/29 11:57: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 애교 4대 모집 할 줄 알아요?

지금의 ‘애교 ’는 더 이상 ‘야리야리한 척 ’의 대명사가 아닌, 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애교 ’가 직장인들의 감압방식으로 성장한 ‘멍 ’은 더욱 적극적인 생활 태도다.네가 아직'멍'을 한 번 안 했다면, 정말 아웃! 애교는 최근 한동안 인기를 끌었던 핫 단어다. 거의 90 후에도 애교가 돋보였지만, 사실 애교는 정말 중요한 역할 인 대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