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화 상권은 어떻게 포위를 뚫어야 한다
이곳 세계
복장 신발 모자
그물의 작은 편집이 여러분께 소개하는 것은 전통적인 패턴이 날로 미세한 유화상권이 어떻게 포위되었는지 소개합니다.
유화버스 역에 서 광저우 역으로 통하는 육교 위에 서 있다. 이 광저우 왕래의 군중은 개미처럼 큰 가방을 메고 있고, 어떤 사람은 작은 트럭을 끌고 한 걸음씩 이동한다.
이곳은 바로 전국에서 유명한 광저우 유화의상 도매상권이다.
1990년대 초기에는 개혁 개방 전방 진지의 광저우들이 이미 많은 상품매매의 집산지가 되어 대량의 자영업자들로 이 경제상 타액이 되었다.
‘하늘의 지리인화 ’를 둘러싼 유화상권은 많은 권내인들이 ‘돈벌이 안 된다 ’고 여겨졌다.
지금은 유화로, 역남로, 인민북로 등 유화의류 상권 주간도로는 여전히 점포로, 상가운집입니다.
이 통계는 월수, 여지, 백운3구, 방원 2km, 점지면적 1.5제곱미터의 탄환지를 집결해 전문의류 시장 34개, 경영 면적은 150만 평방미터, 상가 3만여 개, 연간 400억 위안 돌파, 연간 거래량이 전국 1 /3에 이른다.
유화의복장 상권은 여전히 번영하지만, 많은 전문시장과 노상가의 눈에는 장사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수량이 경쟁을 더하는 격화, 공장 노동력의 내천이 구위의 우위를 상실, 전자상무 등 신형 경영 패턴은 하루하루 종일...
이것들은 모두 전통적인 경영 패턴이 날로 미세해지고, 의류 시장은 부득이하게 업그레이드되어 새로운 출로를 탐색하였다.
찬란한 근심
미친 듯이 확장된'온수 개구리 '
"우리가 들어온 물건은 입금도 안 되어 고객에게 매각을 당하고 매번 머리를 쥐어짜서 몇 상자를 남겼다."
지난 1990년대 ‘빛나는 세월 ’, 김연지 (화명)가 미간을 떠올렸다.
1992년 김연지는 산두의 고향집에서 광저우에서 의류 도매 사업을 하고 광동 스웨터 브랜드의 총대리가 되었다.
같은 해에 백마빌딩이 준공되었고, 김연지는 백마 복장 도매 시장에서 60제곱미터의 점포를 세냈고, 당시에는 큰 가게라고 할 수 있었다.
당시 유화상권은 빠른 발전 시기에 접어들어 콘락청 개업을 기점으로 유화지역 복장 시장이 입실경영을 시작했다.
백마, 홍면, 발자국, 금마 등 의류 도매 시장이 우후죽순처럼 분분분히 일어나며, 유화의류 상권은 이후 20여 년 만에 황금 시기를 맞았다.
김연지의 의류 장사가 때맞춰 백마에 입주한 것은 반년 만에 신속하게 폭발하기 시작했다.
그녀의 추억에 따르면, 매일 아침 아침, 백마 문 밖은 온통 시커먼 조각, 모든 상인들이 앞당겨 앞당겨 기대를 모으고 있다.
8시 반 백마는 문을 열고 장사꾼이 줄줄이 들어오고 화물을 보면 사는데, 옷 한 벌은 가방도 뜯지 않고 메어 넘어갔다.
오후 3시가 넘으면 가게는 문을 닫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견본도 뺏겨야 한다.
당시 의류 시장은 현금, 현물, 현장의 ‘3현 ’ 교역 모델이었다.
수십만 원의 장사는 계약도 없이 구두로 약속하고 현금으로 현금을 들고 있다.
김연지 대리의 의류는 꽤 인기를 끌었다. 신강에서 온 몇몇 고객들이 광저우로 몰려 돈주머니를 들고 그녀의 서류를 앞당겨 수십만 위안의 금고 사인 봉투를 받아 한 번에 줄여 돈을 더 들게 되었고, 김연지는 부단히 변경된 금고를 들게 했다.
"그때 은행카드 이체도 미문인데 나중에 온 전자결제도 하지 마세요."
의류 사업의 폭발은 전문의류 도매 시장의 점위를 구하기 어렵다.
1995년부터 19962년까지 한때 시장의 영수증을 들고 백마에 밤새도록 줄을 서려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사업이 폭발하고, 1995년 백마는 개업 이래 처음으로 대규모 확장을 했고, 7층, 엘리베이터 등 하드웨어 시설을 개조하여 1600킬로와트의 발전기를 갖추었다.
백마는 3년 만에 1억 원을 투자해 2차 확장을 진행하고 백마는 광저우 도매시장의 영도자 지위를 확립하였다.
개축 후 백마 점포는 최대 2000개에 육박하였다.
인접한 홍면 복장 도매 시장이 확장돼 최대 3000개에 육박하고 있다.
10년 만에 2000년 전후, 유화의류 상권의 전문시장은 이미 20개에 이르렀고, 상점 수가 2만여 개에 이른다.
백마의 시범 효과와 유도 아래, 유화 의류 상권이 왕성해지고, 10여 개의 품류와 비슷한 도매 시장이 발돋움했다.
뜻밖에도 금융 폭풍이 잠잠해졌다.
1998년 아시아 금융 위기가 폭발하였지만, 국내판매 위주의 유화 의류 상권에 실질적인 타격을 입히지 않았지만, 유화
의류 상권
급격히 확장된 위기는 이때 드러났다.
현재 광저우 백마 부동산 관리 유한회사 부사장의 장력은 갈수록 많은 시장과 상가가 복장 시장을 포화시키며 공급할 수 없는 시대가 끝날 것이라고 말했다.
홍면 국제패션도시 총지배인 무샤오강 사장은 권내 의류상가와 전문 시장의 선천성이 부족하다고 더욱 솔직하게 말했다.
복장 장사 문턱이 낮아서 위험 방지 능력이 부족하다.
만약 다시 경제 위기를 겪게 된다면, 정말 원본이 없다.
그때는 유화의류 상권의 대부분 상인들이 미래의 위험을 의식하지 못하고 여전히 산적 경영에 의존하고 있다.
반면 전문시장은 규모에서 계속 확대되는 것을 제외하고도 부동산 판매와 노점전세 부위를 유지하고 있다.
곤경과 초정
새로운 모드를 탐색하는 것은'돌을 만지고 강을 건너다'이다.
2008년 금융해일이 전 세계에 파급되어 유화상권은 처음으로 경제 위기에 시달리는 혹한을 느끼게 되었다.
그때는 인공, 전세 등 생산 원가가 높아질수록 많은 의류 기업들이 잇따라 문을 닫는 문을 닫고 이전하는 귀천이다.
시장 내부에서도 부당한 경쟁이 벌어졌다.
청재고, 상인 간에 가격전을 벌이고, 상가 유치를 위해 도매 시장에서도 가격전을 벌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생산원가를 줄이기 위해 의류 디자인은 상호 베끼다. 동질화 현상이 심해 제품 체화, 재고가 급등했다.
꽃이 휘황찬란해지고, 의류 시장은 전대미문의 어려움에 직면했다.
그러나 생산지 내천과 의류 구매업체의 분류에 따라 유화의복장 상권의 어려움이 이미 나타나면서 경제위기는 원래부터 불타는 불에 기름을 더했다.
무한 한정가, 심양 오애 등 내륙 복장 도매 시장이 이군 돌기, 유화상권의 구위 우위가 점차 상실되고 있다.
"지금 내륙의 복장 도매 시장이 도매되고, 의류 구매는 더 이상 구슬 삼각이나 삼각 삼각에 집중하지 않고 전국 각지로 분류된다."
기자에게 유화권 의류 시장의 규모가 커지고 있지만 의류 구매 업체가 분류해 상권 내 의류 업체들의 주문도 이전보다 크게 줄었다.
그러나 경제위기도 좋은 일이라고 생각된다.
“ 산산잡매 ” 의 소상가가 탈락되고, 위기는 더 많은 제조업체와 전문시장에서 의류 시장의 현황을 인식하고 브랜드의식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
이곳, 경제 위기가 막 지나갔고, 경제가 점차 회복되고, 저쪽, 전자 비즈니스 바람이 일고, 전통 경영 패턴이 충격, 유화권 복장 시장이 다시 한 번 도전한다.
우렁찬 이름, 예쁜 로고, 몇 가지 새로운 제품을 개발해 온 시대는 돌아오지 않는다.
이번에 유화복장 상권의 동북 보스 린비 (화학명) 가 가장 인상적이었다.
동북인 임피는 9년 전 광저우에 의류 장사를 하고 자주여성 브랜드 경영을 한다.
디자인이 복고적이어서 색깔이 저조한 탓에 그녀는 그녀의 브랜드를 ‘ 소규모 여성복 ’ 이라고 형용했다.
2008년 임피의 브랜드 여장 판매 상황도 꾸준히 이상적이며 개별적인 스타일도'대박'도 있다.
2010년 전후 임피는 “장사가 잘 되지 않는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다 ”고 말했다.
"그 때 타오바오가 아주 핫했다. 대부분 상가들이 타오바오 노릇을 인정하지 않았지만 속으로는 한번 해보고 싶다."
일렉트로닉 비즈니스 사업의 부상을 보고 임피는 2011년 수백만을 지불해 자신의 인터넷 판매팀을 구성해 타오바오 위에서 옷을 판다.
인터넷 보급과 마케팅 수단에 익숙하지 않아 임피의 첫 상선 (상선) 은 실패로 끝났다.
이듬해 임피의 의류 판매량은 전년 대비 10% 하락했다. 임피의 취업 이래 처음으로 판매량이 하락했다.
“처음에는 신경 쓰지 않았는데, 저는 고객이 너무 까다로운 줄 알았어요.”
자가브랜드에 대한 자신감으로 임필권이 이번 하락은 의외다.
그러나 2013년과 올해 의상 판매량이 계속 하락했다.
올해 상반기 하락폭은 이미 30퍼센트에 이르렀다.
“재료와 디자인과 투자가 예전보다 많아졌지만 판매량은 계속 떨어지고 있다.”
임피는 서운하지만 시도를 포기하지 않았다.
올해 그녀의 의류 판매는 다시 천고양이에 상륙했다.
“지금은 큰 환경도 좋지 않지만, 전기상들은 아무래도 트렌드입니다.”
재소와 사고
누가 “ 본토 창조 ” 를 위해 “ 인재 ” 의 플랫폼을 세웠다
"의류의 미래는 브랜드, 산전과 대리는 결국 시장에서 탈락될 것이다."
10여 년간 복장 도매 대리상을 하고 장사가 가장 잘될 때 김연지는 백마를 떠나기로 결정했다.
2000년 동행의 반대 목소리에 직면해 김연지는 프랑스의 한 여장 브랜드를 중국 개발과 생산과 경영권을 단번에 점령했다.
현재 이 브랜드는 이미 국내 유명 여장 브랜드, 우정, 광백 등 전국의 대도시의 수도꼭지 매장에서 그 모습을 보였다.
김연지는 조기 대리인 한 스웨터 브랜드는 이미 자신이 만든 브랜드를 뒤쪽으로 던졌다.
이와 함께 백마, 홍면 등 의류 도매 시장이 적시에 ‘ 브랜드 부화 기지 ’ 를 제시하고 도매 복장 시장을 만드는 데 한정된다.
이를 위해 각 시장 역시 내부 최적화, 일부 투기, 실력이 부족한 상인들이 잇달아 도태되고 있다.
기자에게 최적화 업그레이드, 백마 복장 도매 시장의 점위는 이미 1500여 개에서 1100여개로 최적화되었고, 홍면의 점위는 최근 3000개에서 1500개까지 최적화됐다.
수량이 줄어들었지만 시장의 품질은 매우 크게 향상되었다.
백마는 또 전시 판매회와 인터넷 도우미를 통해 브랜드를 넓혀 판매경로를 넓혀 서비스에서 업그레이드했다.
장의는 도매 시장의 다원 발전에 따라 산모 ·대리 ·브랜드 전매 ·가맹 ·소매 ·네트 판매 등 다양한 경영 방식을 병존하면서 도매 시장의 건설도 ‘쇼핑센터화 ’를 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점포는 전통적인 전문시장인 ‘쥐거리, 체크 가게 ’의 이미지를 바꾸어 브랜드 플래그 전시점에 전형했다.
“미래의 의상은 ‘작품 ’이 아니라 ‘제품이 아니다.”
무효강은 의류 기업이 원자재 생산과 가공에서 벗어나 브랜드의 창조와 혁신에 투입돼야 한다고 말했다.
광동 의류 의상 업종협회 회장은 광동은'중국 패션 발원지'로 중국 제1의류 생산대성, 미래의 의류 산업은 브랜드의 길을 걸어야 하며'본토제조'부터'본토창조'로 전형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그러나 광동상학대학 유통경제연구소 소장 왕선경 브랜드의 ‘ 본토창조 ’ 은 창의적인 설계형 인재와 전략적 안목을 갖추고 있는 브랜드 경영형인
- 관련 읽기
- 학습 영역 | 생산 과정 중 품질 관리 3단계
- 패션 포스터 | 메메조휘 집필극 《연애 비녀 》 & Nbsp; 이금첨 의류 설계
- 새로운 마케팅 | 속옷 단말 전략 연맹 & Nbsp; 브랜드 채널 건설 향상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전 세계 무역 은 6 대 위험 수출 신용 보증 ‘ 호항 ’ 을 방복 기업 외척 시장 에 직면하고 있다
- 학습 영역 | 대외 무역 과정 은 당신 에게 빠른 속도 의 의류 대외 무역 명세서 를 가르쳐 줄 것 이다
- 전문가 시평 | 일가말: 면화는 여전히 상승 동력을 가지고 있다
- 업종 종합 서술 | 복장 업계 가 '용공 부족 & Nbsp; 고임금 은 더 이상 유혹 이 없다
- 즉시 뉴스 | 영국 남자 밸런타인데이 선물 선물 선물 선호 속옷 더 실속
- 매일 첫머리 | 중서부 제화 산업은 왜 농부들을 빼앗는 것일까?
- 학습 영역 | 缝纫时单针平缝机倒缝断针线小议
- 하이닝피혁성 무선 시장은 10월 건설되어 사용될 것이다
- 보스턴 2016년 밀라노 전문점 개설
- 여자 가 온라인 상점 을 열어 가짜 명품 신발 을 팔다
- 바나복 쿨 아동복 2015 봄 여름 주문회
- 제남: 절상 피혁성 야만시공 동네는 주말만 되면 단수한다.
- 절강 동향 재혁업 국가 자연 과학 기금 프로젝트
- 브랜드 축제 중국 피혁협회 상무 부이사장 이옥중 인사말
- O2O 는 전통 복장 시장을 재진시킬 수 있을까
- 국내 가죽 생산 업체 가 유명 전시회 를 빌려 신기술 신제품 을 추첨 하다
- 3S 신상품은 일일 형식으로 세트를 입고 가을 겨울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