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옷 은 온수 를 만나면 악취 가 나고 20번 빨고서야 흩어졌다
방금 산 옷은 따뜻한 물을 만나면 냄새가 나고 현장에서 실험 검증한 후 기자가 신분을 밝히기 전에 장사꾼은 원래 이곳에서 옷을 샀던 고객을 반품하려고 하지 않았다.
기자가 밝힌 뒤 해당 상인은 소비자에게 반품을 요구하지만 시험해 봤고 냄새난 옷을 옷걸이에 걸어갔다.
신마해 스웨터는 따뜻한 물을 만나면 냄새가 난다
지난해 11월 28일, 본 시 주민주 여사는 며칠 전 케이드 칠보 쇼핑 광장 2층에서 구입한 앙고라 저고리 두 벌을 분홍색, 다른 하나는 검은색, 세일 후 100위안이었지만, 입기 전에 온수손으로 빨았을 때 예상치 못했다. “그 분홍색 상의가 물에 뛰어 들어가면 바로 그 분홍색 상의를 물에 담았다.
발산하다
매우 고약한 악취가 났다. 나는 20여 번 빨았고 악취가 서서히 사라졌다. 다른 검은색 상의는 악취를 나지 않았지만 탈색은 심해서, 나는 10여 번 빨았고, 퇴색 현상은 조금씩 줄어들었다.
주여사는 그녀가 산 이 옷 두 벌은 중학교 딸에게 입기 위해 준비하고 있었고, 딸에게 새해 선물을 주고, 사발 이후 쇼핑몰 ‘토크 ’를 찾지 않았다고 생각했지만, 손빨래할 때 악취와 퇴색현상을 생각하며 사춘기 딸을 생각하면 이런 옷이 딸의 몸에 영향을 주게 될까 걱정된다.
그러나 쇼핑 영수증은 없었다. "백화점 판매원은 영수증도 받지 않는다고 했다"며 영수증도 없는 상황에서 상인들은 그녀의 옷을 판매한 적이 없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고 본보에 신고했다.
몇 차례 우여곡절 고객이 비로소 환불에 성공하였다
작년 12월 29일, 기자는 주여사를 수행했다.
오다
케이트 칠보 쇼핑 광장 2층에서 전기 자동 에스컬레이터가 멀지 않은 카운터 앞에 장씨가 가지고 있는 판매원은 먼저 주여사가 옷을 판매한다고 인정하고 옷도 팔지 않을 것을 약속했으나 이 같은 상황에서 세탁을 할 때 발취와 퇴색 현상이 있다는 것을 이유로 인정했다.
주여사는 다른 고객들이 손빨래처럼 손빨래를 하지 않고 세탁기에 던져 빨았다고 주장했다.
주여사는 꾸준히 버티고 있다. 장사원 장 씨가 현장 실험에 동의해 실험 중, 장씨는 화물대 같은 디자인과 형태의 앙고라 저고리 소매 한 끝을 찬물에 담그고, 그 다음 상의의 다른 소매를 들고 따뜻한 물에 담그고 두 번 실험 시간을 모두 30초 정도 담궈 물에 담긴 후, 물에 담긴 옷소매로 약간의 냄새가 나지만 따뜻한 물에 스며든 소매는 농후한 냄새가 난다.
악취를 맡으며 주여사는 "옷소매에 살짝 묻은 따뜻한 물에 젖은 것만으로도 고약한 냄새를 발견했다. 내가 지난번에 손을 씻을 때 옷 전체가 물에 담겼는데, 그런 악취는 이보다 몇 배나 더 짙어졌는지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주여사께서는 장씨가 인정을 하고 화학 악취라는 점을 더 지적했지만 화학 악취와 이런 화학악취를 일으키는 이유를 말하지 않으셨다.
그러나 주여사는 그 분홍 앙고라 상의를 반품한다고 주장하며 장씨는 사장이 동의하지 않고, 그런 옷을 입으면 몸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등 여러 가지 이유를 거절하고 기자의 밝힌 신분에 이르러서야 장씨는 반품에 동의하고 100원을 주여사에게 넘기겠다고 말했다.
그러나 주 여사는 이곳을 오가는 4원짜리 차비를 다시 보상하겠다는 요구에 대해 장씨는 동의하지 않았다.
앞의 그 실험 때 냄새나는 분홍색 앙고라 코트는 장양에게 화물대에 걸려 있었다.
현장
《 구매 목록 》 에서 이곳의 경영자는 상하이 (上海) 가 36191대 무역의 유한회사라고 나타냈다.
'케트 '특매회는 여전히'신규'를 사용하지 않았다.
장 씨는 옆 카운터와 백화점 ‘특매장 ’으로 2010년부터 이곳에 임대해 의상 특매를 시작했고 매월 중순에는 캐드칠보 쇼핑광장과 계약을 맺고 돈을 지불했다.
미스 장씨의 이 말은 이후 케드칠보 쇼핑 광장 관계자의 검증을 받았다.
이 백화점 4층에서 기자는 또 특매회가 열리고 있다.
상하이 시공상국은 2011년 12월 10일 《상해시 특매회장 임대 계약서 시범문본 》을 공식적으로 발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시범특매회 경영 행사에 대해 처음으로 규범 시범문본을 요구한 특매회 장소 임대 측은 전시 구역 현장에서 명확하게 소비위권신고대를 설치하고, 지정 전인 처리를 지정한 전담자 처리한다.
소비
고소를 하고 먼저 배상하다.
케드칠보 쇼핑 광장 관계자는 이 계약서에 따라 시범문본으로 매장 내특매회를 규범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업종 규범 | CPSC 는 카펫, 의류 방직품 등에 대해 새로운 요구를 억제하고 있다.
- 과학 기술 문화 | 亨斯迈印染推出量身定制的Eriofast XKS墨水
- 세계 시각 | 중미 동현 적자 의 배후 원인 을 분석하다
- 세계 시각 | 미국 고조 가동 APEC 의정 의욕 쟁탈 아시아 태평양 주도권
- 지방상인 | Bbg 스니커즈 강서중점가맹상 전문 방문: 다방 & Nbsp; 홍보와 서비스
- 즉시 뉴스 | 일본 지진 이 중국 으로 돌격 하다
- 지식에 참여하다. | 전시회는 소털 & Nbsp; 전시회 반응이 냉담하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제99회 중국 ·구두업 가죽 상품박람회 및'명품명점 '대합전시회
- 지방 핫점 | 무한: 신형 봄옷 면포 자취 & Nbsp; & Nbsp; & Nbsp; 여름옷 값이 10%
- 전시회 뉴스 | 가정 방직산업은 중원을 쫓는데 도대체 누가 이기는 것입니까?
- 2012 중국 의류 업계: 위태로운 경우 변화 & Nbsp
- 5 -10년 내의 중국 의류 시장 총체적 용량 은 곳 에 따라 고속 발전 단계 이다
- 도대체 무슨 마력 —————동장 시장: 주류 스포츠 브랜드가 왜 관심이 많은지
- 새로운 사유 빠르고 패션 이 방직 의류 전문 시장 과 접목 할 수 있을까
- CHIC2012: 브랜드 파워'타임슬립 '패션
- 2012년 중국의 구두업 브랜드는 어디로 가나요?
- 장사 각 백화점은 인기 & Nbsp; 몸에 붙는'육박'이다
- 石狮市纺织服装商会第三届理事会04
- 石狮市纺织服装商会第三届理事会03
- 광동성 의류 의상 업종 협회 제5회 회원 대표 대회 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