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기 기근 이 만연 되어 경유 황무지 가 발생할 것 같다

2011/4/22 10:46:00 43

전기 황폐가 경유황을 촉발하다.

한여름이 아직 오지 않았는데, 국내에서는 올 여름 전력 수요에 대한 우려가 생겨났다.시장의 우려, 스위치를 끄고 전기를 제한하여 인한 디젤수요급증하면 국내 경유 공급 압력을 더욱 가중시키고, 존재가 촉발될 것이다.디젤황폐한 위험.


올 여름 국내 보증전기를 공급하다압력이 부각되다


경제 성장 등 요인이 추진되면서 올해 들어 우리나라는 전력 수요가 급속히 증가했다.1분기 전사회용 전력 전량은 전년대비 12.72% 증가했으며 누적 10911억 킬로와트에 이르렀을 때 처음으로 조억대를 돌파했다.수요가 대폭 상승하면서 우리나라 전력 공급은 다시 긴장되는 신호를 보냈다.


국가발전과 개혁위원회가 최근 발송된 《2011년 전력운행 조절 업무의 통지 》는 2011년 최근 몇 년 동안 전력 수요 정세가 상대적으로 편조한 해라고 지적했다.올해 대부분의 지역 전력 공급 정세는 편조해, 연초 20개 성 (구 시)이 유서용전을 실시하였으며, 여름철 최고봉 화북, 남측 공급 부족이 비교적 크다고 예상된다.


“우리나라 전력 수요가 1년 동안 봉골이 뚜렷하고, 영봉 도하 기간에는 전기망 감당 능력이 검증되고, 전기가 부족한 현상이 종종 발생한다.”화동전력발전기획부 고급 엔지니어 양종린은 기자에게 전기 수요가 급속도로 증가하고 소수지역 전원, 전기망 건설이 상대적으로 정체된 후, 전기탄, 내수 불확실한 요소가 우리나라 전력 공급 안정에 영향을 끼친다.


화동 지역을 예를 들어 화동 전망측에 따르면 2011년 영봉 도하 기간, 화동텔레비전은 최고 전기 수요가 약 1.9억천와트로, 동기 대비 14.9%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최고봉 기간에 화동전력 부족은 116만와트에 이른다.


경유황이 재발될 수도 있다


화동 지역에서는 올 여름 전력 공급이 긴장되는 신호가 시장에서 일련의 연쇄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3월 강소, 절강 등지에서 전기로 긴장된 낌새가 미리 나타나 고에너지 압축, 고배출업체 용전, 고봉용 전기를 피하고 비연성 생산업체 한전 등 비상 조치를 취했다.


봄과 여름의 전기 공급은 이미 긴장되고 여름철에 전기 고봉으로 찾아와 화동 지역은 전기 긴장 국면을 강화할 수 있다.현재 시장은 올 여름 화동 지역에 전력 공급이 긴장되어 더욱 광범위한'브레이크 한전'을 우려하고 있다.화동뿐만 아니라 올 여름 더 많은 지역에 댐 제한 전기가 생겨 중요한 전기를 확보할 수 있을지 걱정이다.


“‘전기기근 ’은 다시 경유황을 촉발할 가능성이 있다.”에너지 연구기구는 에너지 수석 분석사 종건이 한전 이후 많은 기업들이 경유발전을 개용하여 신규 디젤 발전 수요를 증가시켜 국내 디젤유 공급 압력을 더욱 가중시키겠다고 우려했다.이 잠재적 불확실성 요인은 2010년 하반기 전국적인 경유황이 재연될 지 걱정된다.


어떻게 하기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가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 전력 공급이 긴장되는 현상은 종종 존재한다. 왕왕 ‘ 겨울에 석탄난이 일어나고 여름에 전기가 일어나고, 연년에 전기를 공급하고, 해마다 긴장하고 있다.


근본적으로 우리나라의 전력 수요는 계절성 봉곡차 및 동서부 지역성 전기 수요 차이 등 객관적인 요소가 존재하며 전력시장이'성수기 긴장 비수기 부여','동부 서부 충유'의 국면을 실화시켰다.


중국 전력업체 연합회는 2011년 우리나라 전사회용 전력이 4조7억 킬로와트에 이르렀을 때 동기 대비 12퍼센트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국내 산업 발전, 에너지 절약조치 및 전기 정책 등 실시 수준 및 효과는 전기 성장 및 전기 구조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러나 공급 측면에서 발전업체는 특히 화전업체들이 최근 몇 년 동안 상류의 석탄값이 크게 오르면서 하류 전가 연동 연동 연동 연동 지연으로 생산경영난은 우리나라 전력 공급의 장기 안정 발전에 영향을 미친다.


국태군 안증권 전력업계 분석사 왕웨이는 기자에게 현재 두 방면에서 전력 시장의 하위 체계에 착수해야 하며 전력 공급을 보장해야 한다고 말했다.한편 탄전 연동 발전업체의 적극성을 높이고 전력 공급 안정을 보장하고 전기주체로 에너지 가격신호를 전달하고, 한편 직매전 및 각종 시점을 통해 최종적으로 전기시장화를 실현하기 위해 시험지를 개척했다.


양보봉 지역적 전력 긴장, 동양증권업계 분석사 양보봉은 근본 해결 방안이 특고압 장애 지역 송전 건설이라고 밝혔다.


양보봉은 탄소 배출과 원자력 안전성을 엄중히 우려하는 배경 아래 특히 경제 발달, 환경보호 요구에 더욱 엄격한 장삼각지대, 화전 및 원자력 원전 사업의 심사가 완만하고 특 고압에 의존해'서전동송'에 의존하기 전에 가장 효과적인 해결 방법이 가장 빠른 2012년 관련 고압선로가 첫 운송될 것으로 예상된다.

 

  • 관련 읽기

해항 계획 면세 경영 & Nbsp; 면세시장 `네 개의 할거 `

재경 특집.
|
2011/4/22 10:39:00
42

유업 혼전 단말 & Nbsp; 고급 제품 또는 광명 마케팅 돌파구

재경 특집.
|
2011/4/22 10:36:00
30

미국은'강등'이나 보급 자세 & Nbsp; 유로 공격

재경 특집.
|
2011/4/21 9:24:00
22

人民币全年升幅或达7%-8%

재경 특집.
|
2011/4/21 9:08:00
35

59만 장자 부동산은 천만 & Nbsp; 부동산 및 주식시장의 집중 재생지

재경 특집.
|
2011/4/21 9:02:00
39
다음 문장을 읽다

하북 용성 은 경진 의 중요한 복장 집산지 를 만들기 를 바란다

허베이성 용성현 당국은 21일 `12 `5 ` 기간, 이 현은 국내외 2대 시장을 적극 육성하여 경진의 중요한 복장 및 부재료 집산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