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저우 빌딩 연쇄 슈퍼마켓 & Nbsp; 연내 3집
저장 성
빌딩은 돈을 버는 것은 뉴스가 아니지만, 이 집은 무림상권의 상권에 걸터져 나가고 있다. 그것은 절대 소매업의 큰 소식이다.
"무림상권 규모화 확대를 적극적으로 탐구하며 대외 확장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새로운 성장점을 찾는다"고 말했다.
어제 오후 항주 빌딩 공급상 고봉 포럼 에 항주 빌딩 유한 회사 회장 건물 김염 이 항주 빌딩 에서 곧 외출 할 소식 이다.
기자들은 이어 항저우빌딩이 무림상권에서 벗어나 항저우의 프로젝트를 찾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 항저우빌딩 LSE 슈퍼마켓이 선두부대로 떠올랐으며 3개의 신점을 열었다.
또 항저우 빌딩도 상업의 부동산에 개입할 계획이며, 적당한 도시에서 항저우빌딩 도시 생활광장을 개설할 계획이다.
91개
브랜드
연간 판매가 천만 위안을 넘다.
저장 성
전국의 백화점 업계, 항저우빌딩의 흡금 능력은 지난해 53억 2900만 위안을 마감한 국내 최초로 50억 위안의 소매백화점이다.
50여 억 대의 연간 판매에서 패션 사치품이 매우 맹렬하다.
매출액은 매장 총매출액의 26% 를 차지했으며, LV 와 CHANEL 두 브랜드의 실적만으로 백화점 업적의 10분 정도를 차지했다.
금염은 2010년 항저우빌딩 120위 브랜드의 판매 61%, 91개 브랜드 매출액이 1000만원을 넘었다고 밝혔다.
현재 연간 150억 위안의 홍콩 해항성, 항주 빌딩의 모범이 되었다.
항저판 해항성을 만들기 위해 항저우 빌딩은 항상 강세한 사치품으로, 올해는 큰 액션: 기존의 일부 대형 카드들이 건물을 확장할 것이다. 예를 들면 LV, 쿠시시, 에르메스, 카지아 등 대형 상점은 기존 1층에서 2층으로 확장될 것이며, 항저우빌딩은 또 일부 소중들의 사치 브랜드를 도입할 예정이다.
"5년 후 백화점의 실적은 100억 위안에 이를 것이다."
루스 금염 전망.
{page ubreak}
슈퍼마켓
앞장서서 걸어 나가다
연내에 세 집을 열고 싶다
항저우에서 가장 황금의 상권 중 하나로 8년 연속 전국에 발을 들여놓았지만 항저우빌딩은 만족하지 않았다.
"항주의 상업구는 삼각형, 무림상권, 호빈 상권 및 전강신성상권은 도시의 주요 상권이며 항주 빌딩은 무림상권에서 잘 마친 다음 다른 상권에 발을 들여놓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항저우 빌딩 유한회사 총지배인 동민강은 항저우 빌딩을 걸어 나가야 하는데, 슈퍼마켓은 가장 좋은 적재체라고 말했다.
지난 7, 8월 항저우빌딩 도시 생활마트에서 먼저 집을 나서고, 연내 3곳, 항저우에서 첫 가게가 열리기를 희망하며 아치아치 지역에 있을 것으로 보인다.
비옥한 소비 능력은 항저우의 소매 악어의 수칭을 점점 끌어들이고 만상성은 개업한 지 1년이 되었고, 복스 광장도 건물에 있고, 많은 거물들이 적당한 장소를 찾는데, 해항성을 포함했다고 한다.
이것들은 모두 고속으로 성장하는 항주 빌딩을 안사위라고 한다.
"경쟁이 점점 치열해질 것이다."
빌딩 김염은 말했지만 항저우 빌딩의 움직임이 이것뿐만이 아니라, 상인 판매에 그치지 않는다.
상업의 부동산에 발을 들여놓다.
푸른 도시, 만과, 인형
백화점, 소비자, 브랜드 상업은 천사의 날개, 천사가 날아야 한다. 이 두 날개는 힘을 주어야 한다.
“ 소흥에 도착하자마자 누군가가 나에게 물었다. 항저우 빌딩이 소흥에 도착하면 그 큰 카드들을 함께 데려오지 않을까? ” 유아민강은 최근에 많은 현시를 달리고 항저우 빌딩에 보유하고 있는 모드 및 브랜드 자원에 대해 깊은 흥미를 드러냈다.
현재의 상업경쟁은 패턴 경쟁이고, 그 중에는 브랜드, 서비스 등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만약 우수한 동료들과 항저우 빌딩이 함께 걸어 나가면 시장을 개척할 수 있으며 미래는 좋은 발전을 얻을 수 있다.
아동 민강.
"새로운 상업 모델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항저우 빌딩은 나가야 합니다. 도시 생활광장 모델로 만들어집니다. 브랜드점, 전문점, 세탁점 등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동 민강 구상.
이런 패턴에서 항저우빌딩도 백화점뿐만 아니라 액션 상업의 부동산, 심지어 자본층까지 상승했다.
많은 부동산 업체들이 항저우 빌딩과 적극적으로 상담하고 있으며, 녹성, 만과, 오하하 등의 유명 기업들이 소개하고 있다.
이런 포옹 출격에 대한 브랜드들도 인정한다.
공급상과 소매상은 손잡고 나아가는 동반자 관계이다.
항주 빌딩에 입주하는 것부터 CHANEL 정품부, 화장품부의 업적은 모두 좋다. CHANEL 은 항주 빌딩을 따라 함께 진보할 것이다.
어제, 특별히 공급상 회의를 위해 항저우로 날아간 CHANEL 중국구 이사장 클래스 올데게게지의 답변을 위해 힘내라!
- 관련 읽기
- 보물을 배합하다 | 복식 의 배합 은 걱정 의 패션 달인 이 지원 하지 않는다
- 거리 촬영 유행 | 패셔니스타의 최신 트렌드 쇼
- 보물을 배합하다 | 패셔니스타가 교묘하게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 이번 시즌 유행 | 봄옷 코트 코디 쇼 가볍게 여성미
- 조류 풍향표 | 깔끔한 섹시하고 야들야들한 여자.
- 신발 속달 | 산바디 하이 슈즈는 패션과 자신감
- 보물을 배합하다 | 时尚达人教你外套潮搭的小技巧
- 보물을 배합하다 | 복식 배합 법칙 개술
- 보물을 배합하다 | 재킷과 세련된 팬츠의 높은 코디쇼.
- 뉴스 택배 | 2013 봄 여름 의상 은 소비자 에게 강렬한 계절 추세 를 이끌 것 이다
- 중국 의류 장난감 신발 등 제품 이 베트남 소비자 의 환영 을 받다
- 팥집 가구복: 따스한 집 문화 만들기
- 북반구 면화 수확 후 국제 면화 가격이 다소 달라질 것이다
- Adidas Originnals 2011 Campus 80S 새 신발 출시
- 중미주 국가 성복 생산 비용 낮은 구매자 주문서 유치
- 신발 아카데미 VS 수정 액세서리 슈워로세치?크리스털 슈즈를 만들다
- 일본 은 의료 식품 전기 전기 제품 을 재건 하는 각종 물자 수요 가 절실하다
- 미국 경제 의 쇠퇴 음영 이 가정 소비 를 늦추다
- 패션 천재 가 끊임없이 출현하다 & Nbsp
- 천홍 2011 봄 여름 패션 문화제 개막 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