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자 끌기, 문제화???
본부 사진은 상하이 체육관 생물학 실험실에서 4.왼발에서 떨어져 중심부에 위치해 안정을 유지하고 있다.
3. 좌우 다리 교체, 왼다리에 쓰는 힘은 오른다리보다 높고, 두 사람은 힘을 합쳐 중심에 있는 뒤 앞으로 밀고 간다.
2. 다리 좌우로 다가와 합력 중심으로 이동을 위해 준비를 한다.
1. 왼다리는 앞쪽에 있고, 전력 방향은 중심 앞에서 몸을 지탱하는 역할을 한다.
■ 일요일 뉴스 아침신문 기자 대진동
“ 인자 질질 ” 즉, 우리가 늘 말하는 ‘ 집게 슬리퍼 ’ 는 최근 몇 년 동안 젊은이들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특히 한여름에 주위를 둘러보면 많은 사람들이 이런 통통하는 발에 비키니를 입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인자가 영어를 끌면서 ‘Flip -Flops ’라는 제목으로 읽는 것은 ‘발차기 ’의 리듬이다.
그러나 최근 소문들은 인자가 끌리는 소요율을 긴장시켰다.
미국의 ABC 방송국 등 매체는 최근'인자 지연'에 관한 기사를 게재했다. 미국 오본대 생물물리학 교수는 온디 위마에 대해'인자 트랙'을 실험했다. 실험에 따르면'인자 끌기'는 정말 마음을 덜지 않고 천생의 설계 결함 때문에 인자 발달 보태를 바꾸고 발령을 유도했다.
미국 매체의 텔레비전 보도에는 수많은 미녀 모델이 모범을 보이며 발질가미인을 모시고, 천하가 어지럽지 않다는 뜻까지 모았다.
국내 매체와 인터넷에도 관련 전재가 나와 의문도 제기되고 평소에도 인자를 입고 퇴근을 늦추는데 왜 불편한 일이 없습니까?
인자가 도대체 그렇게 무섭니?
실험의 구체적인 과정과 결과를 자세히 이해하기 위해.
기자는 이메일을 통해 인자질적 실험을 한 온디 위마 교수와 프로젝트 담당자 저스틴 소야를 인터뷰했다.
"우리는 아직 충분한 증거가 없다".
저스틴 소야는 윈디 위마의 대학원생으로 이번 인자 질적 실험의 총책임이다.
소야는 모든 현대적인 젊은이들과 마찬가지로 여름에는 늘 인자를 입고 끌고 다닌다.
소야의 학습 영역은 인류가 걷는 발걸음과 신발이다.
한 번, 그는 지도사 위매와 과제를 의논하며 자신의 슬리퍼를 보고, 그는 갑자기 생각하며, 많은 학생들이 그를 원망하고, 여름방학 후 늘 발과 종아리가 좀 불편하다고 생각했다. 학교 선수들도 이런 반응을 보였다.
2006년 미국 축구대 (AmericanCollegeofoot)와 발목 외과 외과 의사 피자 연구에 따르면 여름이 지나면 10대 젊은이 군체에서 점점 많은 사람들이 발아를 겪고 있다. 이들은 이런 성장 추세가 트렌디한 발가락 슬리퍼와 관련이 있다고 의심한다.
소야는 차라리 한 번 실험을 하는 것이 낫겠다. 인자가 과연 주범이 아니냐?
소야는 동창에서 39명의 자원봉사자를 모았고, 이들은 두 개의 다른 팀으로 나뉘어 운동화를 신고, 한 조에 발을 끼는 슬리퍼를 신고, 두 팀 모두 하루, 다음날 실험실에 가서 검사를 받았다.
데이터가 가능한 한 객관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실험에서 제공하는 인자가 다른 상인들로부터 5달러에서 50달러까지 불등했다.
테스트 과정은 간단하고 실험자의 다섯 발가락, 발목, 무릎, 엉덩이 관절에 센서 를 배치 했 다. 그들은 플랫폼 에서 걷는 데 많은 카메라 를 찍었다.
사람들이 걸어가는 플랫폼은 축구부와 플랫폼 표면이 한 순간의 힘을 기록할 수 있다.
실험자들은 걷는 동안 운동하는 자세로, 그들의 다리, 발목, 엉덩이, 발가락의 어떤 미세한 동작도 비디오 시스템에 기록되었다.
소야가 기자에게 제공한 이 실험 요약 을 들고 상하이 체육학원의 생물역학 전문가 장승년 부교수가 기자를 도와 실험 내용을 해독했다.
장승년은 기자에게 실험 요약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를 보고 실험은 그들이 걷는 수직력을 테스트하고, 데이터는 두 그룹이 걷는 동안 사용하는 힘을 설명할 수 밖에 없다.
사실 한 사람마다 걷는 걸음걸이가 모두 다르다. 이 데이터를 통해 문제를 설명하기 어렵다.
그럼 왜 미디어는 이 실험을 가지고 일을 말할까?
소야는 "우리의 연구는 실제로는 우리의 건강에 영향을 끼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이 실험을 하는 목적은 사람들이 인자를 끌고 걷는 발걸음과 운동화를 신고 걷는 걸음걸이를 비교하는 것이다.
우리의 목적은 사람들이 인자를 입고 걷는 것이 무엇이 다른지 보는 것이다.
언론의 보도는 일부 소문과 외과 의사의 해석을 종합해 소야실험의 결과는 완전히 달라졌다.
소야는 "우리는 사람들이 인자를 끌기 싫어한다. 우리도 인자가 사람들에게 좋지 않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연구를 통해 우리는 단지 동력학과 동력학의 변량을 설명하고, 사람들이 인자를 입고 걷는 것이 다르다"고 말했다.
그러나 소야는 달리기를 위한 운동화로, 도보 여행용 부츠를 원족으로 디자인한 것으로 보인다. 인자는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걷기 편리한 디자인을 위해 설계한 것으로 보인다.
소야는 기자에게 그는 인자에 대한 연구를 계속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연구를 통해 ‘ 인자 질의문 ’ 에 대해 더욱 과학적 명확한 관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외과 의사의 분석
뉴욕 전문 외과병원 (Hospialforsuerrgerry, 세계적인 외과 병원)의 족외과 로크 보스티노는 언론에'인자 질환'에 대한 그의 견해를 발표한 바 있다. 이번에도'일요일신문 조깅보 '기자에게 그의 관점을 소개했다.
보스테노는 기자에게 발궁부에서 유효한 지탱이'인자 질질'이 가장 큰 문제이며, 활은 상호 작용의 근육을 지탱하고 있는 것이며, 예를 들어 근건과 인대와 같다.
우리가 걸을 때 발궁부는 지진기, 운동화나 다른 신발을 제공할 수 있는 충분한 지지를 제공할 수 있다. 이전에 언급한 힘줄과 인대를 줄여 스트레스를 줄이고, 발의 효율적으로 일을 돕는다.
발목은 발톱에 대한 지지가 없다면 발걸음이 땅에 닿으면 대다수의 발은 안쪽으로 돌아가는 추세다. (활 안쪽과 내팔은 두 가지 다른 자세)가 있다. 걸을 때 발톱은 감진기 역할을 할 수 없고, 발목 등의 부분에 비정상적인 스트레스를 초래할 수 있다. 결국 만성, 아킬레스건염 등과 같은 근육 등이다.
또 보스티노는 사람들에게 발을 끼운 슬리퍼를 신고 평탄하지 않은 길에 걸을 때 특히 조심해야 한다. 발을 끼는 슬리퍼는 어떤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으며 인대 손상이나 골절될 수도 있다.
또한 당뇨병 환자나 일부 순환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인자를 착용할 때 특히 조심해야 한다. 피부에 보호가 부족해서 껍질이 벗겨져 감염되기 쉽다.
보스테노의 소개는 그들의 발 회전 앞 무릎 관절 통증, 관골 관절 통통, 등 통증, 등 통증, 이런 문제들이 장기간 인자 착용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페르시아 티노는 진실한 임상 병례를 들어 이 모든 것이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밝히지 못했다.
인제 병원의 골과 의사 조총도 인자가 질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페르시아 티노와의 논점은 다르다.
그는 파씨는 시면에 많은 브랜드의 인자용 트랙에 대해 충분히 지탱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슬리퍼에 융기된 그 부분을 볼 수 있는 것은 흡족한 활 디자인이다.
조총은 정상적인 신발에 힘이 들었을 때 1등과 다섯째 발가락이 땅에 닿고, 3시에 한 면을 형성하고, 힘은 균일하고 발가락은 모두 휴식 상태라고 소개했다.
평족한 사람은 예외다. 세 시 분포가 정상적이지 않아 힘을 얻기 어렵다.
인자가 끌리는 역학구조는 지렛대 원리이다. 첫째, 둘째 발가락 사이의 족갈퀴 부위 제어 방향,'사람 '글자의 교차점은 사실 지점이고, 다섯 발가락이 아래로 내려야 발뒤꿈치를 꼭 붙일 수 있다.
문제가 끈에 걸리다.
일반적인 샌들은 끈을 묶고 발목을 고정시켜 발뒤꿈치와 신발이 벗겨지지 않도록 신경을 쓰지 않고 끈이 결여되어 있다.
발가락이 아래로 닿는 동작을 많이 하면 척근막염 (증상은 발뒤꿈치 앞부분부터 다섯 발가락까지 분산되고 삼각형 복사) 를 나타낸다.
각 관절이 서로 연관되기 때문에 발뒤꿈치가 신발에 가까워지고, 아킬레스건은 수축되고 발가락 아래가 누르고, 복사뼈마디는 아래로 내려앉는다.
보스테노가 말한 ‘ 굽, 무릎 관절, 관절, 관절, 관절, 심지어 등부 통증 ’ 은 발바닥 척근막염, 아치치염, 무릎, 무릎, 허리 부위의 소프트 조직이 정상적이지 않아 근육 노파의 연쇄 반응이다.
그러나 조총은 외과 의사가 병의 복잡한 원인을 이성적으로 분석할 수 있지만 실제적인 임상 병례에 대해 설명할 수 없다고 말했다.
조총은 데이터나 증거로 말할 수 없기 전에 모든 것이 의심과 추측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과학 기술 문화 | 最新研制领先鞋用橡胶高效硫化技术
- 재경 요문 | 지난 7월 베트남 의류 수출액 50만 달러 돌파
- 구두시장 | 백화점 신발 종류 제품 할인 시즌'서둘러 '
- 뉴스 정보 | 중국 옥외용품 시장은 도대체 얼마나 큰 & Nbsp;?
- 지방 프로젝트 | 스페인 대형 싸구려 복장 슈퍼마켓
- 재경 요문 | 인도 방직 의류 는 미국 수출 동기 대비 1.61% 증가했다
- 유행 전방 | 연애전문가 분석: 연애부터 결혼 경험까지 4단계
- 지역 정책 | 방글라데시 는 이미 의류 업계 의 최저 임금 을 배 가까이 인상했다
- 중개상 양성 | 洞悉二三线服装市场消费商机
- 대리 추천 | 의류 브랜드 대리상은 어떻게 원가를 계산할 것인가
- 구멍신, 인자 질환, 여름철'패션 병 '자주 아미족 습격
- 천주 대소형 신발 펭귄 포옹 포위 돌파
- 한 캐러치 가 신형 캐주얼 신발 을 선보여 호호호트
- 방직 수출 퇴세 율이 ‘ 지혈 ’ 을 인상하면 더욱 ‘ 조혈 ’ 이 필요하다
- 방직품 수출 환세율이 높고 사실상 완병지책인가?
- 07 -08년도 중국 방방 기업500강 발표
- 날아가 새 신발을 시도해 보니 좋은 손해평 감독이 유상 씨가 9성공을 회복했다고 합니다.
- 비용 증가 장부 이성 분석 강 기업 이윤 천억 돌파
- 7 월에 톤당 강철 가격이 평균 170위안 하락했다
- 중강협: 상반기 강시 가격 추세 및 하반기 주요 문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