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운동화는 ‘ 멘붕 ’ 자로 도안 마니아를 팔아 끊었다
모 브랜드 신상화
그림에 ‘ 멘붕 ’ 자가 있다
이렇게 한 글자가 있는데, 만약 네가 인터넷을 가로막고 있는 협협협이라면, 그것을 모른다고 하면 다른 네티즌에게 웃음거리가 될 것이다. 만약 인터넷인들이 아니라면 조만간 알게 될 것이다. 점점 많아지는 상인들이 상업적으로 그 가치를 발굴하기 시작하여 그 사업의 경위를 읽기 시작했다. 이 글자는 바로 ‘ 멘붕 ’ 이다.
멘붕: 네트워크 누가 너를 알지 못한다
‘멘붕 ’이라는 제목으로 최근 가상적인 인터넷 세계에서 뛰어나와 현실 생활인 한 스포츠 브랜드가 패션의 심리를 뒤쫓고 있다.
‘멘붕 ’이라는 글이 올7월 출시된 후 소비자들은 ‘재미있다 ’고 칭찬했다. 판매원들도 이 신발을 잘 팔았다고 한다.
전문가들은 이 브랜드는 현재 소비주력군을 네티즌을 겨냥해 대브랜드 인터넷 마케팅 의식이 강화된 구현이라고 말했다.
국제화 대브랜드의 인터넷 민의에 대한 인정도 나타났고, 네티즌 역시 브랜드 제품의 인기를 끌고 있다.
조사: 광란자 횡행망
‘ 멘붕 ’ 자는 인터넷에서 이미 미친 지경에 이르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하루일일자 멘붕'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등장했다.
'하루하루 멘붕'은 하루의 짧은 영화, 하나의 의미를 나타내고, 각 단편마다 만화를 채택하는 형식, 이 만화들은'멘붕'이라는 글자가 변해 나오는 다양한 심리를 나타낸다.
또 ‘ 멘붕 ’ 이라는 점으로 포럼인 ‘ 멘붕마을 ’ 등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도 인터넷인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바이두 스티커에는 심지어 이 글자에 멘붕 이 글을 건립하고 현재까지 ‘ 멘붕 ’ 이라는 글에 대한 게시물이 10600개나 올라와 인터넷상에서 따를 수 있는 ‘ 멘붕 포럼 ’ 은 500개 이상이다.
현실 생활에서 어떤 사람들이 밀크티 가게를 열어 장사가 매우 좋다.
커다란 신발
"오늘 궁화를 샀는데, 신발에 궁자가 생겨서 깜짝 놀랐어요."
최근 한 네티즌은 블로그에 ‘멘붕 ’이라는 블로그를 게재해 여러 각도와 다른 사진을 올렸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 새 신발에 놀림을 당하고, 창의적 으로 굴복하며'궁화'가 강했다.
네티즌 무은 "이렇게 유머가 있는 줄은 몰랐네. 괜찮네. 쇼핑몰에 가보자."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신발을 어디서 살 수 있는지 묻는 질문에 신발에 대한 창의감과 감상을 제외하고는 "무섭다. 눈꼬리를 신고 45도 아래로 내려앉았다"고 농담을 했다.
과연 ‘멘붕 ’은 무슨 뜻이냐? 왜 이 브랜드를 신발에 찍어 놓은 후 많은 누리꾼들이 적극적으로 호응할 수 있을까? 인터넷에 자주 섞인 ‘7곡 ’은 “‘멘붕 ’은 고한자, 지옹, 본의는 ‘광명 ’이다.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 멘붕 ’ 자는 그 형태로 새로운 의미를 부여한다.
‘ 멘붕 ’ 의 형태는 우울한 얼굴, “ 입 ” 은 사람의 얼굴의 윤곽을 볼 수 있고, 입속의 ‘ 팔 ’ 은 낙서와 슬픔으로 아래로 늘어진 눈썹, 팔자 아래에 있는 ‘ 입 ’ 은 억울하게 벌어진 입이다.
이미지에 부여된 새로운 의미는 슬픔과 어쩔 수 없이 어색한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다.
또 ‘ 격언 ’ 자는 발음과 ‘ 궁핍 ’ 과 일치하여, 그 표현이 낙담할 때 가장 좋은 대용어가 되었다.
상가 (궁화) 가 품절되다.
점점 커지고 있는 사람들이 ‘ 멘붕 ’ 에 대한 인정이 점점 커지면서 신발 몸에는 ‘ 멘붕 ’ 이라는 글의 운동화가 사람들의 발에 나타났다.
이처럼 신조한 신발 판매 상황은 어떨까. 어제 오전 청두시 유행원소가 가장 많은 춘희로 방문했다.
춘희 노남 입구에 다가온 이녕 전매점에서 눈에 띄는 두 남자의 ‘ 멘붕 ’ 신발을 쉽게 발견했다. 주색은 흰색과 검은색으로 나타났다.
판매원들이 소개한 바에 따르면 올해 출시된 신상화와 커피 색깔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넷 유행 요소를 사용하여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하루에 한두 켤레를 팔 수 있어 판매량이 좋다"고 말했다.
2층 여자 신발 구간에서 ‘ 궁화 ’ 가 이미 팔렸다.
"어제 한 쌍의 커플이 양식 두 켤레의 ‘ 멘붕 ’ 자 신발을 샀다."
또 다른 전매점의 판매원은 319원짜리 남성대금과 299원짜리 여성관의 궁화는 이 가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신발이다. "이 신발은 중간 가격에 비싸지 않을 뿐만 아니라 한정판이라 품절되기 쉽다"고 말했다.
이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로즈슈즈는 올 7월 초에 출시됐으며 남자 신발과 여자 신발은 모두 세 가지 디자인이 있다.
기자는 가게별 판매 상황, 어떤 세 가지가 동시에 장롱에 오르고, 어떤 것은 두 가지 스타일만 선택했지만, 품절품을 자주 팔았다.
전문가: 브랜드 인터넷 마케팅 의식 증강
바람이 불고 있는 인터넷'손님 '문화의 풍조가 사회 문화를 풍성하게 하였고, 사업가는 제때에 인터넷 문화와 인터넷 문화에 대한 빠른 속도와 혁신도 21세기 기업가 정신의 일부가 되었다.
이울 사천성 마케팅 학회 회장은 "올림픽에 불을 붙여 인지도를 넓혔지만 20년 성장 역사도 일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이 브랜드의 이미지가 고화됐다"고 말했다.
이 때문에 일부 사람들이 유행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이 브랜드 패션감이 부족해 트렌드가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다.
"이번'멘붕'의 슈즈의 등장은 이 브랜드가 낡은 설계 사상을 답습하지 않고 혁신을 통해 이녕에 대한 인지를 바꾸고 싶다"고 말했다.
이울 교수는 인터넷에서 가장 유행하는 요소를 선택하는 것은 네티즌을 끌어들일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이미지를 끌어올리고, 브랜드의 마음을 더욱 트렌디하게 만드는 것도 브랜드 인터넷 마케팅 의식이 강화된 구현이라는 점이다.
- 관련 읽기
- 구두재 자재 | 성택 화학 섬유 가격 지수가 소폭 하락하거나 계속 하락할 것이다
- 구두재 자재 | 경방성 은 최근 면포 를 팔면 팔면 팔수록 가격 이 안정적 으로 떨어지고 있다
- 구두재 자재 | 산둥 근 5,000개 규모의 방적 기업은 무도하다
- 구두재 자재 | 3조 수출 환세 가죽 제품 등 기업의 수익은 얼마입니까?
- 구두재 자재 | 리현 의 힘껏 가죽 제조업 을 발전시키다
- 구두재 자재 | 부신시 환경보호국은 적극적으로 가죽공업원 환경 보호 활동을 전개하였다.
- 제화 설비 | 허김태: 전문 공학 기계 부품 업체
- 제화 설비 | 온주구두기 시장 케이크는 할수록 커진다
- 완제품 신발 | 쓰촨 일화 사업장 사장이 실종되어 기계가 임금 상쇄를 남기다
- 완제품 신발 | 이번 겨울에는 천주 구두업이 따뜻하게 대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