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치스러운 ‘ 빈민 ’ 의 전신

2008/4/12 11:09:00 28

사치스러운 카드의 빈민 전신

현재 세계에서 활발한 사치품 브랜드들은 탄생일부터 고급스러움과 숭고한 지위를 직접적으로 가리키며 Christian Dion Dior 1946년 개점부터 고급 정제 패션전문점의 노선을 탔다. Fendi 는 가장 일찍 로마 성에서 현귀와 할리우드 여성정제 가죽코트 — 부유층의'배타자'를 만족시키며 환상적인 사치외양으로 만들어졌다.



일부 브랜드는 창시초에 사용이 편리하고 튼튼한 기능성을 가리키는 데 불과하다.

루이즈베트턴은 내구성과 수송에 편리한 캔버스 상자로 시작한다. 헤르 -MES 최초로 만들어진 것은 말안안장이다.

세월 변천, 재산권 교체, 여전히 우뚝 솟는 기능성 브랜드, 지금도 고고위적인 사치 브랜드로 만들어졌지만, 골중에는 기존의 소박한 공용으로 이어졌지만.



Aquascutum /Burberry 비옷



'부자 시집'에서는 부자인 임현제와 정수문으로 꾸며진 버버리로 선보였다.

이것이 부자의 모습이다.

친선 백화점 중 가장 기본적인 버버버리 트렌치코트는 10000원에 육박하고 있다.

반면 체크포로 유명한 Aquascutuascutum은 30세 이상 부자 일족을 대상으로 영국 황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일찍이



1914년 세계대전 기간에 영국 기사와 군대는 버베리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방풍우복을 많이 사용한 것으로 집계돼 대전 기간에는 모두 50만 영군 장병들이 버버리리 우비를 입고 있다.

평화 시기에 남극에 상륙한 로aldAmundsen은 버버리리 야외용품으로 장거를 달성하고, 현지에서 버버베리 텐트를 남겼고, 나중에는 자신의 탐험을 증명했다.



당시 버버리 (Burberrry)는 "서쪽 하늘이 거대한 먹구름에 휩싸였다면, 단비가 내리면 대통령, 화이트칼라부터 신예 엔터테인먼트 스타까지 공통점이 있다. 모두 버버버리 트렌치코트를 입기 때문"이라고 표현했다. 버버버리 브랜드가 유행에 대비해 꾸준히 실용적인 브랜드였다. 특히 그 클래식 트렌치코트였다.



Aquascutum 과 버블리의 출생 거의 쌍둥이 형제처럼 첫 번째 가게는 1851년 개점 1개월 만에 개점 1개월 만에 런던에서 가장 세련된 패션, 명성이 가장 높은 의상점으로 자리매김한 것은 런던의 습한 날씨와 Aquascutum 만의 방비 원단이다.

Aquas - cutuum이라는 단어는 라틴문에서 온 것 자체가'방수'라는 뜻으로 원단으로 제작된 방수코트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1854년 영국 러시아, Aquascutuascutum의 단독 옷으로 만든 코트도 영국군이 러시아 악천에 대항하는 중요한 장비가 되었다.

또 하나의 신기한 전설은 Aquascutum 의 코트 자체가 어두운 회색으로 영국군 병사들이 러시아 진지에서 탈출을 돕는다고 한다.

비 방지 외투로 등장했지만 스타일도 멋스럽기 때문에 접수력이 강한 런던인들은 날씨가 맑을 때 입기를 원한다.



지금



1955년 및 1989년, 버버리가 황실 어용 브랜드로, 사치품 행렬에 위치한 위치를 공고히 했다.



1997년 CEORosemariebravo 가맹, Burberrrrry는 왕실과 나이가 많은 유명인에게 의상을 제공해 여러 층을 향한 손님으로 바꾸어 손님을 확대했다.

2001년 브루베리는 창작 Christopher Bailey 를 이끌고 프러썸 고급 남녀 패션을 선보였다. 클래식한 건습과 체크무늬 패턴을 신완소를 주입하며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또 전후 아큐스컷 어깨장과 황동 허리의 군복이 붙어 서서히 당시 영화스타들의 신총으로, 허리를 굽히고 반입령의 스타일링이 트렌디했다.

1960년대, 젊고 세련된 무릎 남자 비옷은 전 세계에서 유행하기 시작하고, 명인권의 한 가지다.

Aquascutum 의 유명한 ‘신사와 꽃옷을 입은 아내 ’는 현재 영국문화와 불열전도 국제패션의 상징이 되고 있으며, 영국 황실 멤버 윌스 왕자 에드워드, 조지 오세, 황태후와 앤 공주, 영국 전 수상과 구젤 재즈, 유명 영화배우 샤인 코넬리 등이 더욱더 돋보이게 된다.



실용점



비바람을 막는 실용적 특성 외에도 디자인이 어느 정도 트렌디한 패션을 펼치며 당시의 영국 장교의 전복 스타일은 패션과 실용적인 이중극에 달했다. 색다른 견장, 벨트 소매, 네크라인의 단추, 극심한 포켓 및 비막이 포켓 등을 연출했다.

이런 실용성이 있는 디자인요소들은 뒤의 디자인에 걸쳐 꾸준히 활용돼 일상에 적응하는 데 완벽하다.





LV 트렁크



LV 의 글로벌 전매점에서 판매원은 너에게 너무 감기에 걸리지 않는다. 유명 부호와 스타를 제외한 전략으로 신분을 증명하는 LV 를 더욱 갈망한다.

캔버스 가방이 2만 위안으로 팔렸는데 품질과 관계는 이미 그리 크지 않다.



일찍이



루이스 버튼은 패션계에서 서민부터 귀족의 신화다.



1837년 프랑스 목수 집에서 태어난 루이스비투운은 14세 그 해에 파리로 걸어가 꿈을 이루기 위해 꿈을 이루고 있다.

한 트렁크 스튜디오에서 몇 년 견습을 한 뒤 프랑스 황실 단의공이 될 기회가 되자 프랑스 판도를 넓혀 오제니 황후 유력유럽의 흥미를 자극했다. 루이즈버튼은 황후의 옷차림을 교묘하게 묶어 여행 상자에 묶어 황후의 주의와 신뢰를 불러일으켰다.



흔들리는 기차는 당시 귀족이 행한 유행이었지만, 전통적인 둥근 트렁크 속의 옷은 늘 쭈글쭈글하고, 그리고

  • 관련 읽기

장길그룹 이 이사국 을 설립하여 상장 과정 을 가속 하다

뉴스 정보
|
2008/4/12 11:02:00
31

아디다스 의심 오성홍기 도안 남용 네티즌 포격

뉴스 정보
|
2008/4/12 11:01:00
51

의류 업계 벤처 투자'풍'은 어디로 불어요?

뉴스 정보
|
2008/4/12 10:55:00
71

노키는 양성 주재'평가 +패션'으로 옷을 사면 슈퍼마켓

뉴스 정보
|
2008/4/12 10:39:00
54

노키: 너는 영원히 다른 사람처럼 입지 않을 거야.

뉴스 정보
|
2008/4/12 10:37: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경사 'PPG 의 성장 고민: 공급 체인 윤회

'경사 'PPG 의 성장 고민: 공급 체인 윤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