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ESG 시대 필수 답안을 잘 풀고, 보스턴은 화학품 관리를 가동하여 녹색 책임을 실천한다

2025/5/19 19:31:00 0

보스톤

  최근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딩 브랜드 기업 보스턴은 장쑤 창수 본사에서'2025년 화학품 관리 가동회'를 개최했다.이번 회의는"지속가능한 공급망 구축, 화학품 관리 부능 ESG 발전"을 주제로 방직업계 화학품 관리에 초점을 맞추어 보스턴그룹이 책임 공급망 체계 구축에 전략적 한 걸음을 내디뎠음을 의미한다.ZDHC 재단, 공급망 파트너 및 업계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친환경 화학 혁신, 규정 준수 관리 및 업계 모범 사례를 함께 논의하고 패션 산업이 더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미래로 나아가도록 돕는다.

지속가능한 공급망 구축, 화학품 관리 부능 ESG 발전
  ESG 전략적 책임 심화 패션
  유엔의 지속가능발전목표와 중국의"3060"이중탄소목표의 인도하에 지속가능한 류행은 조류뿐만아니라 더우기는 방직복장업종이 반드시 직면해야 할 공동과제이다.전 세계 기후변화와 자원부족의 도전에 직면하여 보스턴그룹은 중국방직복장선도기업으로서 기업이 사회, 환경 및 관리관리의 책임을 주동적으로 부담할 책임도 있고 의무도 있다는것을 깊이 인식하고 지속가능한 류행변혁을 실현하며 지속가능한 생활방식과 소비모식을 보급하여 기후변화에 적극 대응하는데 기여하였다.
보스톤 "1+3+X" ESG 전략 프레임워크
  이러한 이념을 바탕으로 보스턴그룹은'1개의 비전, 3개의 목표, X가지 조치'를 중심으로'1 + 3 + X'의 ESG 전략 틀을 구축하고'소비자를 중심으로 지속가능한 패션을 선도한다'는 ESG 비전을 제시하여 소비자의 패션에 대한 추구를 만족시키는 동시에 환경 보호, 사회 복지 증진과 전체 가치 체인의 지속가능한 패션 발전을 추진하는 데 주력했다.이와 동시에"제품의 선봉, 자연의 호전, 인간본위"의 3대 중점분야 및 매개 분야의 중점의제와 지지보장체계를 배합하여 록색관리의 전면적인 보급을 점차 추진하고 실현하여 ESG능력건설을 진정으로 실현해야 한다.화학품 안전 관리는 그 중의 중요한 관심 의제 중의 하나이다.
  화학품 관리를 엄격히 하여 품질의 기초를 튼튼히 다지다.
  전 세계 방직복장업종이 줄기차게 발전하고 제품의 품질과 안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가 날로 높아지는 현재 보스턴은 시종 브랜드품질관리를 기업발전의 핵심위치에 놓았다.품질관리의 복잡한 체계에서 화학품관리의제는 마치 하나의 관건적인 교량처럼 제품의 품질, 환경책임과 소비자의 건강을 련결시키고 제품생산의 전반 과정에 일관되여 보스턴이 탁월한 품질관리통제를 실현하는데 없어서는 안되거나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고리로 되였다.
보스덴그룹 부총재 겸 공급사슬관리센터 총경리 하무생 지속가능한 공급사슬건설계획 공유
  보스턴은 공급사슬의 화학품안전관리에 깊은 중시를 돌리고 전방위적이고 다차원적인 화학품관리체계를 구축하여 원천구매로부터 생산사용, 완제품검측에 이르기까지 매 환절마다 엄격히 점검하여 화학품의 안전과 합규를 확보하였다."보스턴 화학품 관리 통제 매뉴얼","보스턴 화학품 사용 제한 물질 목록 요구"등을 제정하여 원자재 및 완제품 중 화학품 구성 및 관리 방법을 명확히 규범화한다.그룹도 2030년에 공급사슬의 유독유해화학물질의 제로배출을 실현한다는 목표를 명확히 하고 중단기 화학품관리행정에서의 방향을 이끌었다.
보스턴그룹 리사회 판공실 주임 겸 자본시장센터 총경리 진호"해결"화학품관리의제
  보스턴은 계속 엄밀한 태도, 과학적인 방법과 혁신의 리념으로 화학품관리사업을 끊임없이 심화하여 소비자에게 더욱 많은 고품질, 건강하고 환경보호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업종을 더욱 록색적이고 지속가능한 미래로 인도할것이다.
  지속 가능한 화학 물질 관리를 위해 ZDHC와 협력
  ZDHC(유해화학물질 배출 제로)는 Zero Discharge of Hazardous Chemicals의 약자다.이는 전 세계 여러 유명 브랜드와 소매상들이 공동으로 발기한 환경보호창의로서 복장, 방직, 신발과 피혁업종에서 지속가능한 발전을 추진하는데 목적을 두고있으며 특히 유해화학물질의 사용과 배출을 줄이고 제거하는데 목적을 두고있다.
  2024년, 보스턴그룹은 유해화학물질배출제로련맹 ZDHC에 가입하여 ZDHC의 체약브랜드로서 수입, 과정 및 수출단의 화학품에 대한 관리를 통해 유독유해물질의 투입을 원천적으로 두절한다.ZDHC에 가입하면 그룹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며 소비자에게 더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제품 경험을 가져다 주는 데 도움이 된다.
  회의에서 보스턴은"원천관리통제-과정최적화-단말기보장"의 삼위일체의 실시경로를 체계적으로 계획하여 공급사슬협력파트너를 위해 명확한 MRSL (생산제한물질목록) 합규목표와 등급관리표준을 제정하고 전 산업사슬이 계량화, 소급가능한 화학품관리통제체계를 구축하도록 추동했다.
  모범 사례 공유 단계에서 저장 웨이싱실업발전주식유한공사 린하이지퍼지사는 핵심 전략 공급업체로서 그 MRSL (생산 제한 물질 목록) 관리 체계가 건설에서 착지까지의 완전한 경로를 상세히 보여주었다.전문팀 구축, 공정프로세스 최적화, 업스트림 가치사슬 파트너와의 효과적인 소통 등 체계적인 조치를 통해 지난 1년간 MRSL 부합률이 현저하게 향상되어 업계에 복제할 수 있고 보급할 수 있는 화학품 관리 실천 모델을 제공하였다.
  녹색미래 함께 열어 차별화된 핵심경쟁력 구축
  ESG는 미래의 선택문제가 아니라 시대의 필답이다.녹색선택은 원가가 아니라 투자이며, 미래의 고품질의 건전한 발전과 브랜드 선택의 밸러스트일 뿐만 아니라 향후 10년의 가장 핵심적인 차별화 경쟁력이 될 것이다.보스턴은 공급업체 파트너와'5 + 1'선도 방향, 즉 혁신, 품질, 빠른 반항, 규모, 지조 등 5대 기초 능력에 ESG라는 차별화된 우위를 함께 돌파하기를 희망한다.공급업체 파트너와 손잡고 녹색발전의 사명을 실천하여 녹색선택이 고품질 발전의 새로운 엔진이 되기를 기대한다.
  이번 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는 업계 선두 기업이자'지속 가능한 패션 실천자'로서의 보스턴의 확고한 결심과 실무 행동을 보여준다.미래를 전망하면 보스턴은 화학품 전 생명주기 관리체계를 지속적으로 보완하고 공급사슬의 록색협동혁신을 심화하며 더욱 엄격한 원료선별표준을 구축하고 생산공정을 최적화하며 품질검측메커니즘을 강화하는 등 체계적인 조치를 통해 산업의 록색승격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게 된다.전 가치사슬의 공동한 노력을 통해 소비자를 위해 더욱 안전하고 더욱 환경보호적이며 더욱 지속가능한 가치가 있는 제품체험을 창조하고 업종의 고품질발전의 새로운 구도를 선도하며 지속가능한 류행미래를 함께 구축해야 한다.
  • 관련 읽기

렌즈 아래의 방직 신서사"중방직 사진가 · 신질 광영행"이 달리실크에 들어서다

터뜨릴 거야.
|
2025/5/19 19:18:00
0

중동부유럽국가박람회 및 국제소비품박람회 녕파에서 거행

터뜨릴 거야.
|
2025/5/17 10:08:00
15

중산협 대표단이 미국에 가서 참관하고 고찰하다.

터뜨릴 거야.
|
2025/5/15 21:03:00
123

고진기 신조: 2025 복원패션위크 개막

터뜨릴 거야.
|
2025/5/14 18:17:00
3

2025 가을과 겨울 신제품 발표회 2025 코교 봄 국제 방직 박람회 선보여

터뜨릴 거야.
|
2025/5/13 19:35:00
31
다음 문장을 읽다

영정하변에 산간 지역 아이들을 위한 패션 디자인 교실을 짓다

"북경복장학원 (이하 북복) 과 민진북경시위원회를 통해'8 + 1'행동에서 손잡고 문두구구를 위해 만든'의상 드리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