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주 국제 어제 날염 정형기 폐기 처리 설비 기증

2020/1/6 10:16:00 0

신주 국제날염 기업정형기 폐기 처리 설비

1월 4일 오후 닝파신주 국제그룹은 우리구에 600만 위안짜리 날염업체 정형기 폐기 처리 설비를 기부하고, 날염업체 전형업이 업그레이드돼 환경 영역 수준을 높이고 있다.

소흥시위 서기 마위광 시위 상위, 육유 사무총장 닝보 신주 국제그룹에 출석한 날염 업체 정기 폐기 처리 장비 및 계약식 기부.부시장소 전묘, 영파신주 국제그룹 회장 마건영 연설, 구위 서기 심지강 주재, 구위 부서기, 구위 부서기, 구장 조여랑이 참가했다.구위 상무부 부구장 손언과 영파 국제그룹 부사장과 마인과 각각 양측 계약을 맺고 영파신주 국제그룹 염색부 설비 취급자 설비 소개 관련 상황을 소개했다.

심지강은 마건영의 강개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그는 마건영은 소흥코교의 걸출한 향현 대표로 30년간의 고난을 겪으며 영파신주그룹을 업종의 주자로 이끌고 방직 산업의 발전을 위해 신주 모판을 발달했다.지금까지 마건영은 줄곧 향음, 연계 상향을 잊지 않고 장기적으로 소흥코교 경제 발전을 지지해 왔고, 특히 인염 분야에서 깊이 갈고, 정교를 추구하며, 산업치료기 새로운 영역을 적극적으로 탐색하여, 조력 고향 인염 산업의 전형 업그레이드.이번 코브리에 정형기 폐기 처리 설비를 기증하는 것은 신주·횡강자선 기금, 신주·콜 중 리드 펀드 이후, 마건영은 고향발전에 대한 또 한 번의 경향에 대한 세찬 세미나, 우수 기업가의 강력한 사회적 책임감과 사명감을 충분히 구현해 우리구의 날염 폐기 치리, 가속산업개조 신동에너지를 높일 것이다.

심지강은 고신화, 지능화, 녹색화는 현재와 향후 날염 산업이 전개하는 필연적인 방향으로 오염 방치와 생태 문명 건설을 추진하는 문제의 의미라고 밝혔다.코브리은 전국 날염의 집집합지역으로 시위, 시청 4개 체계 발전전략을 바짝 둘러싸고'녹색 고단, 세계 선두'의 목표를 엄격히 대입해 전역에서 인염 업종을 전면적으로 향상시켜 새로운 시기'국가적 방직의 도도'를 전면적으로 건설하고, 좋은 양업경, 좋은 양성기, 활력성을 부르기, 활력성을 부르는 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신주 국제기부의 날염정기 폐기 처리 설비에 따르면 이 그룹과 미국 Air Clear 회사와 공동으로 개발해 우리 지역의 우수한 염색업체에 장려할 것으로 알려졌다.

시경신위, 시경경신위, 시생태환경국 주요 책임자, 다리 경경개구 주요 책임자, 구위, 구청, 서비스 지도센터, 발급국, 경신국, 과학기술국, 재정국, 생태환경분국, 응급관리국, 행정심사심사심사국 및 마안가도 주요 책임자 20개

  • 관련 읽기

'독'App 은 새해에 새 옷을 갈아입고'독이 있다'고?

회사 뉴스
|
2020/1/3 10:39:00
1

고려 카페 생활관, 다른 방식으로 옷을 팔다.

회사 뉴스
|
2020/1/3 10:38:00
0

염료의 거두 절강용성, 또 1.45억 정부 장려금

회사 뉴스
|
2020/1/3 10:38:00
0

정하다이군 지분 은 청도 · 레저와 봉래에 세 개의 대형 상업 신드롬 을 세울 것이다

회사 뉴스
|
2020/1/3 10:37:00
1

레이아웃이 빠른 반응으로, 류웨이는 새 소매시대 여장 패딩을 어떻게 할 것인가.

회사 뉴스
|
2020/1/3 10:37:00
1
다음 문장을 읽다

'신쿠리','글로벌'노는 게 새로운 성장점을 불러일으킨다.

요 며칠, 코교 국무역센터에 위치한 신쿠리 방직품 유한회사 노국홍은 서둘러 독일 프랑크푸르트 참석을 준비하여 전시회에 참석할 샘플을 정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