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막 왔을 때, 아직도 걱정입니다.”산서에서 온 앤은 2006년부터 베이징에서 자주적으로 여장을 운영하며 13년 ‘ 업계 경험 ’ 을 가진 그녀는 대부분 베이징에서 의류 경영을 하던 상인과 마찬가지로 출경한 가족을 경영하는 생계에 대해 우려가 많았다.최근 기자들은 북경에서 여러 해 동안 경영하던 상인들을 현지 방문했다. 그들은 보편적으로 “ 막 북경을 떠났을 때 마음이 불편해서 불안했다 ” 고 말했다.
'동점 ''대홍문'...북방 지역의 가장 큰 의류 도매 집산지.전국 각지에서 온 경영 사업가들이 이곳에서 베이징 몇 세대의 구매를 증명하고 있다.앤은 일찍이 베이징 동물원 복장 도매 시장에서 여장점을 운영했다.그녀는 애초에 가게가 크지 않았지만 장사가 잘 되었는데, 그녀는 이 가게에 가족의 일상 지출과 그녀가 이 도시의 꿈을 담고 있다고 소개했다.베이징 도시가 발전함에 따라 애니는 다른 상인과 적극적으로 호소에 호응해 눈길을 베이징 주변 지역에 놓았다.현재 그녀의 옷가게는 하북성 삼하시 연교에서 다시 개업한다.본격 경영 반년 넘게'노고객 유실?'"시외 의상 시장 상황 어때요?"이와 같은 의심은 그녀의 일상적으로 바빠서 점점 없어진다.사실상 기자들은 방문을 통해 애니와 마찬가지로 불안하고 착실하게 느껴지는 상인들이 적지 않다.
"가게 넓고 밝다!""마음이 든든해요!"
"예전 친구들 많이 왔어요.느끼는 것은 바로 두 글자: 든든하다!.천진에서 태어난 큰 천진 (화명)은 사람됨이 ‘전일 ’이었고, 베이징 대홍문 도매시장에서 개업한 지 10년이었다.고객들이 ‘서비스 열정 ’, ‘성실 본분 ’을 평가받고 있다. 고정된 고객들이 그녀가 교외 환복 국제상가 1층으로 이사를 온 뒤 옷 한 벌을 사서 찾아온다.교외로 나온 소감을 이야기하고 큰 크리니는 “이쪽은 실망하지 않았다 ”고 솔직하게 말했다.원래의 몇 평미에서 현재의 10여 평점으로 원래의 화물품들로 쌓여 지금의 모든 신품상으로 붐비고 …연교의 상인 경영 환경이 그녀의 예상을 넘어섰다.
"이쪽은 장사가 잘 되고 예전의 고객은 유실되지 않았고, 새 고객도 안정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대천은 현재 수입이 안정적이며 각지에서 사는'구매자'도 시외 의상 매장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대천이 소재한 환복국제상무역성은 그녀와 같은 상점을 대상으로 여러 특혜 정책을 실시한 것으로 알려졌다.만약 물류 배비 체계, 정준화 경영 지도를 제공, 숙식 비용, 완선 상가 관리 메커니즘 ….가장 큰 크리니를 위로하는 것은 상가가 집집마다 특혜 정책을 제공하는 것이다.그녀는 "북경 도시를 떠나지만 안거락업의 이중 꿈이 이루어졌다"고 직창하였다.
"우리는 상점들을 좋은 가게를 경영하게 하는 것 외에도 상무성의 전방위 서비스 기능을 중시한다"고 말했다.이해보 국제상거래장 이해파 회장은 큰 크리니와 같은 외지 상인들이 많지만, 사업에 필요한 수요가 있을 뿐만 아니라 안정된 가정의 기대도 있다고 설명했다."그래서 서비스에서"3분 비즈니스 생활권 "을 내놓았습니다. 많은 상인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북경에서 노점 하나를 더 세낼 계획이다.그러나 백화점에 제한이 있어서 베이징에 아직 풀릴 수 없는 상인에게 남겨 두겠다고 말했다.애니는 국제상무성 2층에서 눈에 띄는 위치경영자 한 여장점포를 통해 다시 백화점 안에 가게를 열고 싶다고 털어놨다.지난해 12월 제비 교외에 가게를 연 후 앤은 베이징 주변에서 ‘자신의 작은 집 ’을 갖고 환복국제상무역성에서 상점에 대한 ‘안치 혜택 서비스 ’를 즐겼다.내가 집을 살 뿐만 아니라 가게에서 사들인 임시 임대 주택이다.입주 상인들은 모두 전체적으로 15% 정도 할인해야 한다.
부팅된 경영 구역, 저축 대기의 새 층, 완비된 음식서비스, 전속 창업 공간...앤, 크리니와 마찬가지로 교외'시수'를 찾은 의상 유별 경영자들도 베이징에서 40km 떨어진 곳에서 계속 그들의 아름다운 생활을 꿈꾸고 있다.
"나는 이 사람이 일을 열심히 한다. 새로운 고객을 마음껏 대하기만 하면 가게에서 열심히 경영하고, 날이 갈수록 좋아질 것이다."애니설.
"임대료가 낮아졌다!""행복지수가 높다!"
"저는 예전에 북경 동물원 도매 시장의 밑에서 경영했어요!위치가 좋지 않아, 이제 드디어 깨끗한 새 가게가 생겼다!.1998년 태어난 진명휘는 나이는 많지 않지만 이미 7년째 취업 경험을 갖춘 노점주였다.진명휘는 외삼촌을 따라 의류 도매 사업에 종사하고, 베이징 동물원 지하실의 그 가게는 그가 독립적으로 경영하는 첫 가게이다.현재 그는 친구들과 함께 교외로 이사를 가며 환복에서 2km 미만의 애정상무역성에 입주했다.
"여기 가게가 원래 2배나 큰데 임대료는 2 /3을 절약했다!"진명휘는 자신이 교외로 온 후 “스트레스가 작아!”라고 말했다."행복지수가 높아요!"그는 현재 선택한 점포에 대해 만족스러워 올해 8월 정식 운영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그는 교외로 온 후 기대에 대해 "사업이 더 잘 됐으면 좋겠고, 여기에 뿌리를 박고 싶다"고 털어놨다.
안휘에서 온 장걸은 베이징 대홍문 도매 시장과 베이징 동물원 도매 시장과 동시에 10년 동안 여장 장사를 했다.그 역시 현재의 생활 상태는 ‘리듬이 편하다 ’다."스스로가 더 편안한 삶을 즐길 수 있다!"그동안 여러 지역의 고찰을 받은 이후 장걸은 결국 친구들과 교외로 문을 열었다."여기는 북경에서 요즘!"장걸이는 그의 정체를 가장 끌어당기는 것이 원래 익숙한 물류 체계다.
"이곳은 시외 기차역뿐만 아니라 지하철도 건설 중이며 물류 문제를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여러 해 동안 경영한 베이징 상인 소피는 교외에 대한 미래에 희망이 가득하다.그녀는 제비 교외의 이 지역의 복장 시장의 전망을 정확하게 보고 전문적으로 뛰어와서 두 개의 문점을 열었다고 말했다.“연교의 현재 사람들은 유량이 특히 커서, 하북, 산서, 산동, 산동, 산시, 성, 내몽고의 고객이 달마다 증가하고 있다.”샤비는 기자에게 그녀의 꿈은 제비 교외에 자주브랜드의 의상 디자인쇼를 열어 2년 동안 최소 2개 이상의 가게의 작은 목표를 이루는 것이다.
이해파에서 소비처럼 상점의 꿈은 실현되기 어렵지 않다.그는 국제상무역성에서 현재 3만평 창업공사를 시작하고 있다. 자주의상 브랜드 생태체계를 부화시킬 것이라고 설명했다.이 밖에 새 백화점 은 전문 망홍 부화 팀 과 양 질 MCN 업체 와 협력 을 위해 사용자 분석 데이터 정제 된 천 명 천명 개성화 장면 마케팅 형식 으로 내용 을 전상 을 소셜 속성 을 갖춘 전기 업체 를 상류 공장 공급 사슬 에 효과적 인 테이프 채널 이다.
애도 패션 쇼핑몰 총지배인 무광회 교외 사업가들의 미래 발전도 자신만만하다.그는 원래 베이징 도매 시장의 상가가 속속 이전하면서 현지 서비스 수준이 갈수록 좋아질 것이라고 말했다.이것은 사실 양성적인 생태경영권입니다. 우리는 이 상가가 상대적으로 작지만 중저단상인의 시장기능을 담고 있습니다.교외에 상인은 스스로 발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지 백성들에게 편리함을 가져다 준다.애도 패션 상업성 한 쇼핑몰만 현지 최소 6000명의 취업을 이끌어낼 수 있다.무광회.
더 이상 막히는 길거리에 출입하지 않고 널찍하고 밝은 깨끗한 점포, 생활 경영 원가 저하...경진요에 위치해 핵심 경제대, 베이징을 인접한 시외 지역은 여러 복장 경영자의 고려지가 되었다."연교의 대부분의 의류 상가가 더 많은 상인들을 맞이할 충분한 준비를 마쳤다!"이해파 보충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