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조연합 창시자 오진생은 교통사고로 돌아가셨다
4월 10일 보도에 따르면 코드연합 창시자 오진은 4월 9일 상해에서 교통사고를 당했고, 그날 밤 불우한 사망, 향년 54세였다.
4월 10일 저녁 매일경제신문기자에게 전보를 치르고 있다.
"오진생 씨는 베테랑 창시자 주주 중 하나로 상장회사 3.45%의 주식 (3분보 자료)을 보유하고 있으며, 동감고 직무를 맡지 않고 상장회사 경영 활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말했다.
명단에 오르면 백부 교통사고를 일으킨 후에 끝까지 직원을 구원하다
온주 현지 매체에 따르면 오는 4월 9일 오후 오진생은 상하이홍교 공항으로 가는 도중 교통사고를 당했고 오진생을 제외하고는 사고 중차에서 모두 다를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가 발생한 후 오진생은 한때 정신이 맑고 상처는 상상도 하지 않은 것처럼 보였다.
첫 번째 구급차가 현장에 도착한 후 오진생은 구호원을 먼저 다치게 한 직원을 병원으로 데려다 주고, 그는 두 번째 구급차를 기다리고 있다.
병원에 도착한 후 오진생은 다른 부상자들을 위해 먼저 치료하도록 했다.
그러나 사고 발생 수시간 만에 오진생은 몸이 불편하고 결국에는 중상을 입었다.
오진생가족은 언론에 따르면 오진생의 불행한 조난계가 내장 파열로 몰렸다.
기자의 조회, 오진생은 선후 법정 대표자를 맡고 있는 회사는 13개, 절강 신중 중남 투자유한회사, 절강 로카푸 홈런 유한회사, 가흥시 온주 상업회사, 절강 신중남 투자유한공사, 절강신중남 투자유한공사, 절강신고조제조의유한회사, 심천시 보희새복식 실업 유한회사, 영가현 보희새그룹 복식 제한회사, 영가현 의류 마케팅 유한회사 등, 세 개, 보희새새새 이름 관련 회사들이 이미 팔렸다.
이 가운데 오진생은 절강로카프 가폰유한회사 회장을 맡았다.
상공업자 등록 정보에 따르면 절강로카프 가흥 시 남호구 가흥공단, 가정용 방직품 및 의류 생산, 판매, 화장품, 카펫, 가구, 촛구, 촛구, 양초, 공예품, 일용품 판매 등이 포함되어 있다.
절강로카프 가폰 유한회사 3대 주주가 오진생, 보희조 그룹 유한회사, 오진파, 3자는 각각 64.30%, 10.20%, 64.30%를 차지했다.
오진생은 현재 브리핑그룹 유한회사 주식이 20%보다 20%를 차지하고 감사를 맡고 있으며, 또 4명의 주주가 오지택, 오문충, 진장은과 엽경래로 각각 32%, 20%, 20%, 8%, 그중 오지택이 회장과 법정 대표자로, 회사의 대주주와 실속자들을 맡았다.
또 보희조 지주 주식유한회사가 2001년, 주로 브랜드 의류 연구 개발, 생산과 판매, 2007년에 출시되었으며, 보희조 그룹, 오지택, 오진생, 진장은, 오문충과 엽 축제를 시작한다.
특히'2018년 후윤백부방'에 따르면 오진생 부자 순위 1431위, 영덕시대 오케임패임왕부제 등 기업들이 합류해 연관업체가'로카프'로 집계됐다.
그 생전에 투자한 기업은 거의 20개에 가깝지만, 일부 회사는 이미 취소되거나 취소, 경영 업무는 부동산, 투자, 문화 산업, 가구 등, 경영 장소는 절강, 상하이, 베이징, 베이징, 산시, 강서성 등지를 방출하고 있다.
한편 오진생은 2017년에'상향 선행'을 주제로 한 호윤백부 시상식에서'기업가 가장 존경받는'라는 칭호를 받았다.
창업 2차 창업 가방 진출
오진생은 온주영가에서 가난한 집안에서 다섯 형제와 두 자매가 있다고 보도했다.
중학교 졸업 후 생계를 개선하기 위해 오진생은 기계를 배우기 시작했고, 나중에 업무를 뛰어다니며 자동차 부품을 판매한다.
1990년, 오진생은 절강성 영자현 보희조 제의사를 창설해 항주 사계절 청점에서 옷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많은 사람들이 스티커 가공에 머물렀을 때, 그는 이미 북경에 자신의 상표를 등록했다.
1996년 3월 보희새그룹 유한공사는 절강보희새 제복 유한회사, 절강오스터 유니폼 유한회사와 절강나사 유니폼을 합병한 후 구성된 것은 온주 최초의 전통 가정식 경영 패턴을 깨고 자발적으로 만든 복식그룹이 되었다.
2004년 오진생은 경영 직위를 탈퇴하기로 결정했고, 2005년 이탈리아에서 로카프 브랜드를 도입해 가흥에서 두 번째 창업에 나섰고, 가흥 온주 상회 회장을 맡았다.
오진생은 지난 2014년'가흥일보 '전방과 그 두 차례의 창업에 대한 계기로 "2004년 그룹의 경영이 상대적으로 성숙하고 기업의 발전을 위해, 우리 5주주주들은 직업 경영자를 청구하고, 주주주주들은 경영 자리를 탈퇴하기로 결정했다.
그때도 마흔이 넘었는데, 이렇게 일찍 퇴직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으니, 그래도 일을 좀 찾아서 해야 한다.
처음에는 탈퇴할 때도 의상을 하고 싶었지만, 의상은 그룹과 충돌할 수도 있고, 아무리 생각해도 포기하고 말았다.
사실상 2002년에 가방직업계에 관심을 가졌는데, 가정방과 의류 동속 방직업계에 이르기까지 했다.
당시 나는 프랑스 밀라노 가거 전람회에 참석해 보고 나니 약간 느낌이 들었다.
2004년 전체 가구 시장을 조사해 당시 가구방업이 의류 업계에 비해 10여 년 정도 뒤떨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미래의 시장은 분명 있을 것 같다. 그래서 이탈리아에서 로카프 브랜드를 도입했다."
상업에 대해 오진생은 자신만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창립신고새의 초반에 그는 "당시 의상, 전국적으로 삼나무, 아고르 등 10대 명품이 있다고 생각했다. 만약 우리가 그들과 같은 자리라면 죽길 한줄일 것이다. 그럼 아예 합류한다"고 말했다.
범부리에서 이빨을 뽑을 리가 없다. 그렇게 뛰는 것은 호랑이를 하지 않으면 늑대를 할 수 있다. 다만 작은 것일 뿐이다. 비록 키가 작지만 빨리 달리는 것이다.
두 번째 창업에 가방직 분야를 선택한 후 그는 “지금 내 생각도 바뀌고 유럽에 공부해야 하고 미래는 정밀하게 강해지고 백년 브랜드를 만들어야 한다.
30년 전 대대로 출시된 이념을 강행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이후 30년은 정밀하게 만들어야 하며,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길을 가야 한다.
로카프 홈페이지에 따르면 로카프는 가방직 업계'독종'으로 LV, GIORGIO, 아로마니 등 글로벌 브랜드 21세기 럭셔리 브랜드 1위에 올랐다.
중국 입국한 지 8년 만에 로카프의 발전은 이목을 끌었다: 베이징 신광 천지, 베이징 연사, 베이징 연사, 상하이 구광광, 동양 상업 빌딩, 남경 김매, 항저저우 빌딩 등 고품질 상가 95% 이상이 높은 상가 매장 진주율은 가방직 업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출처: 매일 경제 뉴스 작가: 서결 장소이
- 관련 읽기
- 패션 메이크업 | 신비한 보라색 스케치 패션 화장 은 한눈에 잊을 수 없다
- 문서 관리 | 데이터 시대 배경 아래 데이터 자산 내용 안전 관리
- 산업 투시 | 우리나라 방직 의류 산업 과도한 의존도 수출
- 상업보전 | 연성 방직 의 다브랜드 전략 카드 를 해독 하다
- 업종 규범 | 저축 `회전 솜 `을 던져 고개를 들어 정부 의 힘 을 높여 “ 회전 코튼 ” 을 하다
- 조류 풍향표 | 신민아 최신 겨울 의상 포토샵 노출 패션 코디가 트렌디한 여왕범
- 기타 | 신향 화학 섬유 는 금년 의 손실 이 이미 확정적 인 미래 에 새로운 기능 섬유 개발 을 할 것 이다
- 시장 특제 | 강절절 알루미늄 직물 원단 판매 추세가 날로 강렬해지고 있다.
- 패션 아이템 | 패션 솜옷 더위
- 거리 촬영 유행 | 盘点气质靓街拍 洋溢名媛美范儿来
- 케이트 왕비의 성명을 받은 L.K.B.Benett 또는 중국 바이어
- CHANEL 전시회가 상하이에 상륙할 예정인데, 전시 전시는 사치업계의 유토피아인가?
- 산드로 적극적 포석 전상 업무 경동 기함점 4월 10일 정식 상선
- 앙드마의 재발력 기능성 운동복식, RUSH 시리즈 운동장비 발표
- New Look 자구조치: 남장 전문점 닫기
- 대단하다대강동 이 기업 Get 염료 업계'흑과학 기술'이 시장의 새로운 대문을 열어!
- 업계는 2019년 국내 면화 시장의 단기, 중기, 장기간 급등
- 의류업계 최초로 단조된 것은 어떤 의류 세대 공장입니까?
- 아마존 전 세계 개점 ‘ 항주 국경 전상원 ’ 이 정식 개원 하다
- 과다한 실체점, 자ara 최대 보자기 1년에 180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