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은 일본 본토시장의 ‘ 초조하다 ’ 거나 인도에 진출할 것이다
과거의 2017재년은 좋은 옷고비에 대한 기쁨의 일년이다.
세계 복장 모자망에 따르면 10월 12일 발표된 지난 한 재년 실적 때
양복고
결국 지난 재년 적자 처지에서 벗어나, 특히 중화구, 동남아시아, 대양주 시장의 성장이 강했다. 해외시장에서 끊임없이 발력했지만, 신속하게 판매그룹의 일본 국내 실적 및 새로운 아들
브랜드
GU 의 발전은 여전히 저조했다.
새 분기 재보 중, 옷고비는 국내에 있다.
시장
2017년 수익총액은 8, 107억 엔에 이르렀고, 동기 대비 1.4% 증가했지만, 순이익 총액은 전년도 대비 6.4% 하락했다. 문점 수는 2017년 2월 말까지 일본 본토에서 우의고 매장 총수는 792개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14개나 줄었고, 다년간 정체했다.
일본 본토의 발전이 나날이 천장에 부딪히면서, 우아한 옷차림은 최근 몇 년 동안 해외로 눈길을 끌었다.
2016년 유니폼이 본격적으로 캐나다에 진출한다. 2017년 스페인 진출, 2019년 이탈리아는 유니폼이 유럽에서 진주하는 7개국이 될 것이다. 그동안 중점적으로 중점적인 발전 대상으로 여겨진 중국과 동남아도 계속 발력하고, 유니폼 관리는 202020년 동안 중국의 유니폼 점포는 1000개에 달하며 일본의 본토를 넘을 것이고, 최근 감춰 오래 된 인도 시장도 드디어 눈길 을 갖고 있다 ….
일본 본토시장의'초조하다 '
1953에서 태어났고, 현재 50대 할인고가 높은'성가비'와 품질 보증으로 일본 국내에서는 꾸준히 인정도가 높았다.
일본인은 늘 이런 농담으로 유니폼을 조롱하는 ‘저렴한 가격 ’을 말한다. “아무거나 컵라면을 먹어도 1000여 엔이 된다. 유니폼 같은 반팔 은 거의 1500엔이다.”
그러나 일본의 마음속에 있는 국민 브랜드는 최근 몇 년 동안 지속적인 경영 어려움을 겪고 있다. 2016년에는 유니폼 경영 이윤이 22.6% 폭락한 바 있다. 일본 국내 실적은 더욱 참담해 성장률이 2%로, 전년도 9% 이하였으며, 점포 수량도 다년간 대규모 증가하지 않았다.
최근 몇 년 일본 내 성장 의 힘 에 대해 장 관 관측 의 많은 장소 는 날씨 원인 으로 '얼버무리다' 외부 (16 년 연보 와 이 전 분기 재보 적자 를 해명 하 고, 장 관 측 이 제시 한 해석 은 날씨 원인 이 판매 했 다.
그러나 의류 제조업체로서 계절적 영향으로 일본 유니클로즈업은 날씨에 예민한 예민도가 워낙 강하고'날씨 탓'을 여러 번 사용해 적자를 피하는 현실을 도피할 수 없다.
이에 대해 업계 인사들은 좋은 옷고름을 회피하고 날씨 원인을 빼는 데 있어서 최근 몇 년 동안 유니클로즈업이 디자인과 연구 개발의 경비가 줄어들지 않았지만 기술 창의력은 하락을 걷고 있다고 지적했다.
2017년 처음 출출한 여여여여레레레레레레레레레레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비비비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강센센센센계 ( 2013년에 합합합한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리ism) 등 일일시리즈신제품은 소비자중 강렬한 반향을 불러일으키, 2015년 두 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네훗날 우수한 옷고비는 어쩔 수 없이 전략을 조정해야 한다.
"유니폼 기술 상업화 경로는 비용을 낮춰 결국 가격을 낮춰 새로운 대중 시장을 만들어냈다."
경사의류 업계 마강 분석사 마강 상업평은 "하지만 가벼운 깃털 이후 이런 기술적 도초성이 나타나지 않았던'폭품'이 등장했고, 저고리 제품의 혁신 능력이 약해지고, 느려지고 있다"고 말했다.
물론 이런 신제품 개발은 일본 국민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없는 일본의 거시적인 경제 환경과 소비 태도는 분열할 수 없는 관계다.
2012년 9월부터 2015년 6월까지'안배 경제학'의 추진으로 엔화가 지속적으로 하락하면서 3분의 1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평가절하로 가져온 서비스업의 원가가 계속 상승하고 있으며, 옷고를 대표하는 의상 소매업도 마찬가지로 큰 스트레스를 받았다.
품도 상업평론조사 자료 발견, 일본 내각부는 2016년 8월 발표한'2016년 경제재정보고서'(2015년 일본 직원들 임금이 3년 연속 높은 수준으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엔화 평가 하락은 서비스업 임금이 오르는 원인으로 여겨진다.
하지만 원가 상승과 동시에 젊은이들의 소비 의지는 늘지 않았다.
빠른 패션 브랜드는 젊은이들을 상대로 꼽았지만'재정보고서'는 수입이 증가하더라도 일본 39세 이하의 젊은이, 소비지출 4년도 증가하지 않았다.
이 같은 경우에는 왜 겉감과 기술 제품의 업그레이드를 계속하고 있는지, 소비자의 구매력이 지속적으로 떨어지고, 소비대환경이 이 이 가운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개성화의 수요와 유니폼, 기본 제품의 위치에 따른 모순은 유니클로즈업의 변혁을 촉진하고 있다. 2017년 9월 유니폼이'정제화 '노선을 걷기 시작했다. 도쿄 은좌, 선대, 나고야, 오사카, 보다등 중심 도시의 문점에서는 처음으로 비표준 몸매로 마련된 소비자들의'반정제 상품'을 내놓고, 모아 영역 유니폼 시장을 개척하기 시작했고, 이런 새로운 시도가 일본 내 성장의 무기력한 현실을 되돌리기 시작할지 모른다.
해외'의존증 '
아마도 국내 성장에 대한 무기력은 일찌감치 예상됐을 것이고, 유니폼은 일찌감치 자신의 국제화 과정을 열어 최근 몇 년 동안, 재고에 대한 해외 시장에 대한 의존을 극대화시켰다.
2001년 영국에 진출한 첫 해외 매장 개설부터 올해 9월 말까지 유니폼 해외 매장 수는 1246간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9간을 늘렸고, 같은 기간 일본 국내 점포 수는 300개에 육박하고 있다.
지난 5년간 유니폼 해외 매장 수는 737개로 2.52배에 달했다.
최근 5년간 유니폼을 통해 국내외점포의 수량을 비교해 볼 수 있는 점포의 증가는 최근 몇 년 동안 해외에 집중되며 증가율은 거의 10% 이상이었고, 대중화구에서는 이런 상황이 더욱 두드러졌다.
중국은 2107년 8월 31일 120개 도시에서 120개 도시에서 645개 점포를 차지하고 있으며, 장의고 관리는 "2020년 동안 중국에 1000개 매장을 개출하는 목표로, 우의고 매장이 가장 많은 나라로, 일본 본토를 넘어섰다"며 해외 시장에 대한 보보물창고 미래 성장의 새로운 엔진도 늘고 있다 "고 말했다.
경영 이익은 더욱 뚜렷하게 드러났지만, 현재 총 매수에서 일본 본토를 앞서고 있지만, 유니폼은 2018년에는 반전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해외 시장의 총매수가 국내를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중국 시장을 제외하고는 얼마 전 유니폼에 발표한 2017년 재보에서 동남아, 대양주 시장도 눈에 띄고, 영업이익이 배로 성장해 중국 시장에 버금가는 해외 시장의 2의 기둥이 되었고, 그동안 관점에서 빈번히 실적이 적은 미국 시장도 퇴세를 거두기 시작했다.
중국 실적에 좋은 활약으로 2017재년 유니폼의 재보가 만족스럽지만 해외 시장을 활용해 성장을 촉진하는 전략을 중점적으로 활용해 신 판매그룹 (우의고 모사)도 이미 확장 중점을 유럽시장에 전개해 성장이 점점 줄어드는 최대 해외 시장인 중국의 의존을 줄이고 있다.
유니클로 중국구 업무담당자 대품도상업평에 따르면 “앞으로 3년간 유니클로 (Uniqlo)는 유네일랜드 (Winqlo)가 유네스퀘어 매장 수를 100간으로 늘리고, 즉 1배 규모를 늘리고, 브랜드는 이탈리아와 스페인 등 신시장에 진출할 뿐만 아니라 법국, 영국, 독일, 독일, 러시아 등 5개 시장의 침투를 가속시키며 실체를 확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국내외 발전의 불균형 현상에 대해서는, 옷고루 내부에서도 초조하고, 옷고에 창시인 유정이 그동안 실적 전화회의에서 "해외 시장이 중요하지만, 저의고는 일본 회사이기 때문에 본토시장의 이익 을 챙길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page ubreak}
인도에 진출하여 국제화는 멈추지 않는다
국내외 발전의 균형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유니폼 국제화 확장의 발걸음은 여태까지 멈추지 않았다.
인도시장을 노린 후, 장의고 모사 신판그룹은 최근 인도의 관련 부서에 유닛 유니클로 드레스를 단일 브랜드로 이 아시아 3대 경제체에 진출한 신청을 받아 유니크로 인도의 발전 계획을 익히 알고 있는 지인들은 인도에 전자회사를 설립하고 있으며, 현재 유니클로스 측은 인도의 회답을 기다리고 있다.

아시아에 있지만, 유니폼에 익숙한 동남아 시장에 비해 인도는 종교와 문화 풍습으로 인해 의상에 큰 차이가 있다. 인도 오페라 영화를 본 친구들은 인도의 오페라에 대한 다양한 의상에 인상을 남길 수 있다.
그동안 유니클로즈업은 미국 시장의 절절이 적자 대부분이 의상 디자인 스타일의 원인인 것을 알아야 한다. 하지만 항상 자신의 간략하고 기본적인 디자인으로 사용자에게 비춰 주고, 특수한 인도 유니폼에서 성공할 수 있을까?
이에 대해 유니폼 커뮤니티 업무담당자는 “인도 시장에 진출하기 전에 유니폼 이 매우 큰 연구 를 진행했다. 앞서 여성 디자이너 하나티마 테마와 모스린 특색 계열 의상을 내세우며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팔았는데, 이 우의고 입고 인도시장에 진출해 좋은 차감 을 제공했다 ”고 말했다. 옷디자인의 차이는 아직 좋은 점포 선적과 경쟁 상대의 압력을 어떻게 찾아야 인디자이너에 직면하는 가장 큰 난제였다.
올해 8월 인도의 한 경제신문은 유니qlo 저의고가 고품질의 소매공간을 임대할 수 없었기 때문에 내년까지 진출 계획을 내년까지 늦춰야 했다. 인도는 규범과 건강한 소매 경제 환경을 규범으로 삼지 않고, 옷고품 업무의 추진을 가로막고 있다.
고퀄리티의 소매공간보다 더 심각한 것은 2015년 프리미엄 매장에서 빠른 패션 분야의 경쟁 상대 Gap, H &M 이 2015년에 인도에 진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H &M 은 인도에서 세계 최대 실체점을 열었다.
그해 9월 H &M 은 이미 2선 도시에 침투하고 있으며, 1998년 전자상무를 도입하겠다고 호소했다.
유니폼이 인도에 진출한 것은 모두 큰 도전이다.
이에 대해 자심의류 업계 마강 분석사 마강 (Mage)은 “유니폼 매장의 경험 교훈에 의존해 미리 온라인 업무의 전개를 해야 한다 ”며 “최근 몇 년 동안 인도의 전자 비즈니스 업무가 급속히 발전하고 있으며, 많은 전자상업계 사이트는 이동 지불 분야에서도 장족한 발전을 이루고 있다 ”며 “의류 디자인에서도 인도 소비자의 선호와 체형 교정, 사이즈, 색상의 공급을 받아야 한다.
이 외에도 정확한 정가전략과 정확한 정찰책과 정확한 위치를 취하는 것도 중요하다.
일본과 중국과 유럽 시장을 비교하고 인도의 경제 발전은 빠른 성장기에 처해 소비 업그레이드 추세가 뚜렷하지 않으며 지나치게 저단화된 브랜드의 위치를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정이 이전에 말했던 것처럼, 나라마다 취향이 달라서, 우리는 우선 그것을 존중해야 한다.
그러나 어떻게 유니폼의 철학과 문화를 진정으로 전달하는 것은 우리의 도전이다.
인도 사회가 경제의 빠른 성장기, 정부도 업종의 전형을 격려하고 추진할 때 기회를 정확히 잡을 수 있는 선행자는 언제나 의외의 보답을 받을 수 있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부령 공고 | 미국 하원 은 정부 가 방직품 및 의류 규례 를 구입 하는 것 을 긴요했다
- 국제 표준 | 유럽연합 반덤핑 위원회는 나의 고강력사 등 제품에 대해 반덤핑 결정을 내렸다
- 대학생 창업 | 성공 창업'6 부곡 '
- 시장 특제 | 石狮童装企业解析
- 전문가 시평 | 任志强称限购不是好方法 不买房是傻瓜
- 여성복 | 아미 카시카스키점 연명 자주제품 PRPS 한정판 청바지 출시
- 재경 사전 | 周小川:货币政策要有所侧重
- 재경 특집. | 三季度私募基金轻仓不敌公募
- 공문 창작 | '차생 '이력서 어떻게 써요?
- 여성복 | Miska 연명 Ellen &Nbsp, Stagg, 2010년 가을색 여우 Look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