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전 신규 정책: 신발 이형 업그레이드 조건이 기업에 합당하여 보급을 받는다
세계 의류 신발 포털 소편에 따르면 해당 콘텐츠는 보전시 도시에 위치한 수출 대리업 업체, 노동자들이 생산 라인에서 일하고 있으며, 푸젠성 전시는 세계 신발 브랜드의 대리 생산 기지, 제조업체 4000여 개, 생산품들이 세계 각지로 팔린다.
최근 몇 년 동안 이 시장은 신발 사업을 추진하였다
전형 업그레이드
조치, 신발 업체 들이 잇달아 신제품 연구 실험실 과 연구 개발 팀 을 도입 해 새로운 설비 를 도입, 포전 브랜드 를 만들어 인터넷 판매'보전 호화'를 국내외 시장 을 확대 해 '대리 + 개발 + 브랜드 + 인터넷'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길 을 탐색 했 다.
2015년 보전시 250여 개 규모의 신발 제조 업체는 총 6억여 켤레, 생산액 600억원 안팎으로 9% 가량 증가했다.
푸젠 푸젠 보전시 도시에서 전통기업과 상호 포괄 보전시는 좋은 기초와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이곳의 왕은 무역의 분위기가 매우 농후하다. 이곳도 이곳의 전자비즈니스 발전이 가장 이른 곳이고, 2014년, 도시, 도시, 전자 상무시범 현 (시, 구, 구, 시, 시, 구)에 입선된 유일한 현구.
점점 많은 전통 기업들이 인터넷을 포옹하기 시작했다.
포전 도시.
구청 당조 화전 화린 경제개발구 당공위 서기 장위국이 소개하고 있으며 현재 이 구역에는 재자, 성방, 워트 등 전통 공업업체들이 잇달아 타격을 가하여 독립전자상무무역회사에 등록되어 있다.
올해 모두 11개로 늘어난 가운데 구두업은 7개다.
성방복만 2014년 전자상거래 매출이 억위안을 돌파했으며 올해 1월 매출이 1.07억 위안에 달했으며, 연간 전자상판매가 1.5억 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세계 복장 신발 포망 소편 수집 자료에 따르면, 보전 성간 지역은 신업 전형 업그레이드, 지난해 조건에 맞는 도시구 구두업 업체에 대한 지원을 신청할 수 있다.
신업의 연간 생산액에 대해 원칙적으로 20% 이상을 요구하며 생산액 3억 위안 이상, 세금은 200만 위안 이상의 신발업업체, 생산액이 3000만 위안 이상으로 3만 위안 이상으로 장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준으로 생산액은 3천만 원씩 늘려 3만 위안의 장려를 주고, 단번에 30만 위안을 넘지 않는다.
기업의 연도용 전기 증량은 1만도 이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업의 연도용 전기 용량은 지난해 동기 대비 전기용량이 증가한 부분에 따라 매도 전력 보조금을 0.2위안으로 전가 보조 업체의 전기 공급 부문의 표면 전량을 기준으로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작년 동기 생산액은 0의 기업으로, 그 전력 증량으로 30% 에 따라 환산하였다.
각 기업의 보조금 금액이 최고 20만 위안을 넘지 않는다.
임대 업체에 대해 연간 판매 수입이 2000만 위안 이상, 세금 초과 100만 위안, 임대 업체 5위안 /제곱미터의 방세 보조를 주며, 이 기초에 1,000만 위안, 세금 증가 50만원, 세금 증가, 1위안 /평방미터의 방세 보조, 최고 30만 위안 및 임대 총액을 초과하지 않는다.
구두업 기업을 장려하다
자주 브랜드
지탱하기 위해 전자상거래 기업을 전문적으로 설립하고 독립된 전자상무법인 기업에 대해 1년 이상 운영하고, 연도 인터넷 매출액은 2000만원 이상 (뒷받침으로 데이터를 기준으로, 한 번에 10만 원을 지원한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 콘텐츠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레이군은 또 신발 만들기 전에 두 번 신발 접촉에 실패한 것은 왜?
- 로몽남 양복, 로몽남 셔츠 모두 동종 제품 시장 판매 선두 브랜드
- 2017에서 가장 유행하는 봄 귀걸이 코디를 매치해 전체적인 메이크업을 끌어올리자!
- 서문자는 아디다스 3D를 합류해 운동화 프로젝트를 손잡고 후자를 개선하는 SPEDFACTORY
- 미테스본웨이는 5 개점 붐을 타서 전국의 새 가게가 모두 피어났다.
- 아디다스 신임 CEO 취임 후 대중화구 독일 스포츠 브랜드 시장
- 희소식: 봉황 기슭 장인 이 출로 하여 로몽 사원 게시 에서 유명하다
- FACILE 의 정자 리
- 일본에는 초일선 의상 브랜드가 있나요?'일본 제조'가 어디로 가나요?
- 백리 국제 실적 이 지속적으로 사유화 의 길 을 어디로 갈 것 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