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선물 증정 의 세금 문제: 재무 장부 를 쉽게 회수하도록 돕는다

2017/4/18 9:31:00 15

선물을 증정하다

선물로 증정되는 업무처리에서 일반적으로 부가가치세, 소득세, 개인 소득세 세 종류를 언급하지만 필자는 선물의 유별이나 용도에 대해 일회적으로 소모된 선물 (예를 들어 다른 선물 (예컨대 공예품이나 기타 비일회용 소모류 상품)에 해당한다고 생각한다.

어떤 종류나 용도의 선물도 모두 판매 부가가치세를 동시해야 한다.

그 정책은 근거:

부가가치세 잠정 조례 실시 세칙 제4조 제8항: 자산, 가공 위탁이나 구입한 화물 무상증여 다른 단위나 개인을 보내며 판매 상품을 동시해야 한다.

동시 판매 가격, 세칙 중 이미 규정, 외국 구매 상품, 우리 기업이 동기 같은 종류의 상품이 없다면, 조세 가격에 따라 판매항세를 계산해야 한다.

구성 세금 가격 = 외매 원가 X (1 + 원가 이윤율)

원가 이윤율은 응세 소비품을 제외하고 세무 총국에 명확한 비율을 제외하면 기타 일률적으로 10% 이다.

외매의 선물에 대해 할인할 수 있을지 의론이 분분하고, 필자는 예품의 용도에 따라 가치세의 원리를 상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부가가치세 가행조례 》 제10조 상품은 비부가가치세 응세 항목, 면정부가치세 항목, 집단복지나 개인 소비의 수입액은 매출세액에서 공제할 수 없다.

한편'부가가치세 잠정 조례 실시 세칙 '제2조 명확한 조항 제10조 (1)항은 개인 소비를 납세인을 포함한 교제 소비를 포함한다.

상술한 규정에 대하여 우리는 사용을 알 수 있다

집단 복지

개인 소비 및 교제 접대의 선물은 공제할 수 없다. 이는 부가세의 설계 원리에서도 증명할 수 있다. 부가세 링크가 중단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홍보 등 용도로 증정되는 선물로 할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선물 증정에 대한 문제는 기업 소득세 처리에 뚜렷하다.

《《

기업 소득세법

실시조례 (실시) 제25조는 “ 기업이 비화화화폐적 자산교환, 화물, 재산, 노무를 기부, 상환, 상환, 협찬, 광고, 샘플, 샘플, 샘플, 직공복지, 이윤 분배 등의 용도로 규정되어 있으며, 판매화물, 양도재산이나 노무제공을 시각적으로 해야 한다.

선물은 비화폐 자산에 속하고, 선물은 일반 비기업이 자산을 하는 것이 아니라 시장가격에 따라 구입하고 기증에 쓰이기 때문에 동시판매 규정에 부합된다.

그러나 소득세의 시시각 판매 가격과 부가가치세 동시 판매 가격은 다르다. 기업에 대한 자산소득세 처리 문제의 통지 (국세함 2008 828호) 의 3조는 “ 외매의 자산으로 매입시 가격에 따라 판매 수입을 확정할 수 있다 ” 고 지적했다.

이에 따라 소득세에서 자산 양도 소득은 없다.

기업들은 일회용 소모된 상품을 제외한 다른 선물에 기업의 로고에 붙이면 홍보비 처리로 세전 공제 비율을 늘릴 수 있다.

《재정부 국가 세무총국에 따르면 기업 판촉 전시회에 관한 선물 증정 관련

개인 소득세

문제의 통지 (재세 [2011]의 두 번째 규정은 기업이 개인에게 선물을 주며 얻은 개인소득세를 법대로 납부해야 하며, 세금은 선물품을 증정하는 기업의 대리 대리 납부로, 이곳의 개인은 모두 우리 부서 이외의 개인이다.

그러나 실제 업무에서 개인 소득세를 대신 지불하는 것은 어렵고, 일반적으로 기업이 부담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의 소득세를 계산하기 전에 공제할 수는 없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회계 계산 9개 오구 절대 건드리지 마세요.

회계 출납
|
2017/4/16 23:01:00
32

세금 기업이 세금 납세 전에 발생한 납세 논란을 헤아릴 수 있을까

회계 출납
|
2017/4/16 22:36:00
20

부정 사건 은 주로 사건 의 수법 과 회계 기교 를 작성한다

회계 출납
|
2017/4/5 22:54:00
77

기업은 외부 노무 파견 용공 지출을 받아들인다

회계 출납
|
2017/4/5 22:23:00
33

회계사 사무소 채용 방식 왜 완전히 오류

회계 출납
|
2017/4/5 22:04: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2017 선전 SIUF 속옷 전시회, 벨리트는 1호관 B03!

20년 니트 원단을 생산해 개발을 경험한 베리미트는 이번 축제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새로 개발한 소로나 기능 내의 원단을 제외하고, 이번 전시장의 디자인도 새롭게 빛을 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