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체상업의 불경기가 정말 왔나요?
올 겨울, 미세먼지, 기온도 많이 춥지만 날씨보다 더 추운 것은 중국의 실체상업이다. 최근 각종 관점에서 쉬는 소식은 귀에 띄지 않는다. ‘사장이 뛰었다 ’는 ‘빌딩 세일 ’이든 쇼핑몰 세일 수단이 아니다. 많은 가게가 버틸 수 없기 때문이다. 각종 노변소점이든 길거리의 대형 상업이든, 올해의 날도 좋지 않다. 그 근원은 ‘집들이 본래 읽기 어려운 경이다 ’고 하지만 실체상업의 한동은 정말 올 것 같다.
보도에 따르면 베이징 동성구 정안문 교도입구가 800미터도 안 되는 거리에 대량의 실체점들이 ‘철점 대세일 ’이라는 게시물과 많은 가게가 문을 닫았고, 이는 베이징만의 현상이 아니라 전국의 각 도시들이 모두 상연되고 있다.
2016년 중국은 실체점 최대의 한파를 당했다. 2016년 초 월월월보는 글로벌 관점 269개를 선언하고 실체점을 두드리는 상종, 화윤만가상 100개 점포의 문을 닫은 것은 이후 마사백화점에서 탈퇴, 태평양 백화점이 대량의 도시로 철수했다.
하지만 상업은 단 하나로 가장 심각한 것은 의류업으로 명단을 보며, 백리관점 276곳, 다프니 관점 757곳, 미스터 방위 3 연관점 1500개, 객류에 신경 쓰지 않는 고단한 사치 브랜드들도 자리에 앉지 못하고, 큰 명성을 얻은 루이스웨덴 (LV)은 광주, 상하이 등 대륙 7개 플래버리가 5개 브랜드를 닫았고, 프라다는 홍콩의 정품점을 폐쇄했다.
통계 데이터는 2015년에는 최소 만개점포가 폐업하고 2016년 상반기 일체백화점, 쇼핑센터, 2000평방미터 이상의 대형 슈퍼마켓 업계에서 22개 업체가 41개 점포를 닫고 휴업점포 총 면적은 60만 평방미터를 넘어, 범위는 1,2선 도시의 80%를 넘어섰다.
과거에는 실체상업이 불황이라며 흔히 주벌하는 첫 사람은 마운일 것이다.
물론 실체 상업업체들이 한겨울에 마운의 쌍열은 붉게 불타는 1207억의 세계 기록거래액을 보고 얼마나 부럽게 하는지, 하지만 이 솥은 마운만 주나요? 같이 분석해보자.
일련의 전자비즈니스 혁명은 이미 왔는가? 마윈과 그가 대표하는 일련의 전자 비즈니스 기업들이 중국인들의 생활 방식을 깊이 바꾸고, 쇼핑에서 타오바오 인터넷 쇼핑에서 현금으로 현금을 지불하고 전자상거래가 중국에 너무 많은 물건을 만들어 300억 건의 택배로 이 시대의 위대하다.
만능의 타오바오, 고양이를 학대하는 경동, 청소하는 유품회, 이 브랜드는 사람들의 귀에 익은 능숙한 수준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의 주민들의 주요원, 많은 사람들이 전자상거래의 자극 하에, 쇼핑 욕심을 완전히 잃고, 집가에서 마우스를 클릭하고, 상품은 집 앞까지 배달되고, 이렇게 좋은 일을 쇼핑하러 가려고 합니까?
날로 번창하는 전자상거래를 앞두고 전자상거래가 실체상점의 목숨이라고 물어볼 수 있다. 그러나 일은 그리 간단치 않은 것 같다. 중국의 사회소비품 소매 총액의 데이터가 발견되면 전자상거래가 급격하지만 실체경제의 근기를 흔들지 않고 대부분의 거래는 여전히 실체상업으로 이루어진 것이며 전자비즈니스 대체 실체상업이 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현재로서는 아직 이 추세는 아직 치명타격을 이루지 못하고 있다.
그래서 말구름이 정말 억지를 부린다.
둘째가 왕건림이 저지른 화인가? 그렇다면 마운을 탓하지 않았으니 왕건림을 대표하는 부동산 업체들이 실체상업생산을 파괴한 토양은 도시의 부동산 가격이 오르기 시작했을 때 자연히 상업의 부동산이 일천리이고, 실제 매장 주인은 돈을 벌지 않는 시장을 바라보며 눈물을 흘리고 있다.
또 대량의 자금이 부동산 시장에 밀려올 때 부동산 봉투 효율은 자연히 드러난다. 신신신은 수십 년 동안 부동산에 투자하는 게 낫고, 이런 신호가 나타나면 어떤 동력이 실체점을 열어, 미의 부동산, 소녕 부동산, 오크스가 부동산 등등등, 모든 사람들이 부동산 생산을 벌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셋째는 누구일까? 필자는 자신의 실체점 방문을 많이 한 뒤 이런 결론을 얻어낼 수밖에 없다. 마윈 탓도 아니다. 왕건림 탓도 아니다. 문제는 실체점 자신의 몸으로, 중국의 실체점이 정말 문제다.
죽는 것이 가장 큰 죽음의 길이라는 말이 있다.
필자는 실체점의 문제가 자기 자신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며 외부 사람만이 아니다.
1, 높이 패러디, 순수 홍해 경쟁.
중국
실체점
가장 큰 문제, 필자 는 천 점 면일 것 이라고 생각 해 우리 중국인 은 패러디 능력 에서 절대적 으로 적지 않 은 곳 에서 한 점 의 장사 가 좋 은 주변 은 단시간 에 그 와 비슷한 점포 를 모은 이 가게 들 은 무론 제품 장식 인지 점원 의 의상 은 거의 똑같 아 소비자 들 을 수 없다
구매 욕구
.
이런 큰 환경 아래에서 실체점은 완전히 홍해경쟁의 전장이 되었고, 고객은 아무런 충성도 없이 악순환을 벌이고 있다.
2, 판매 및 수요의 심각한 착오.
중국 상점에서 물건을 사면 눈에 띄는 특징이 있는데, 여러분이 느끼는지 모르겠지만, 쇼핑을 할 때 안내원은 직접 당신의 배후에서 무엇을 사야 할지, 어떤 물건을 사야 할지, 그들은 자신에게 여력을 남기지 않고 대리판매를 추천하는 그런 상품을 추천하고, 그러므로 동류경쟁품의 나쁜 말을 할 때, 고객이 진정으로 이 상품이 어디에 있는지 물어보는 데까지 쇼핑을 하고, 장기간 고객들이 쇼핑을 하고, 고객을 실체점 쇼핑에 대해 전혀 흥미를 잃지 않고 이 가게를 포기할 수밖에 없다.
3, 양면파 현상이 심각하다.
우리 자주 사람 얼굴 두 가죽 이 이런 일 은 실체점 에 들 들 들 들 들 들 들 들 들 들 들 들 들 들 들 들 들 들 을 좋좋 을 베이징 공부 할 때 시시시시관관촌 에 부부부부부부품 을 구입 하지 않 고, 중관촌의 물 이 너무 깊이 베이징일부 중관관관촌상상상상상들 들 들 들 들 들 들 들 들 들 이 필요 없는 수단을 을 을 필요 없이 많은 수단을 을 을 속이고, 당신 을 많이 돈 을 들 일 을 사올 때, 만약 만약 관관관촌촌촌의 물 을 사 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재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고, 그 일 을 하지 않않않않 을 사 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부가다
이는 적지 않은 실체점의 축소이다. 시간이 지나면 어떤 실체점에 가서 물건을 사러 가는 사람이 전혀 없다.
4 、마케팅에서 태어나 마케팅에 죽었다.
실체점 친구라면 누구나 발견할 수 있다. 한 가게에는 진정한 고객이 거의 없다. 대부분의 고객들은 이벤트 세일 때, 많은 실체점들이 행사가 있을 때, 객류량이 커서 문전성시라고 할 수 있지만 일단 행사가 끝나면 절벽식 하락으로 순전히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이 되는 사업이다.
하지만 행사는 가격이 낮고 이익 공간이 부족하고, 좌석만 외우고 힘들게 돈을 벌지 못할 지경이다.
인터넷 과 실체점 이 번갈아 세일 하는 것 에 익숙하다
소비자
그 입맛도 교양이 되었고, 흔히 할인만 하고, 할인이 없으면 선상에서 쇼핑을 하는 것은 전혀 실체점에 가지 않는다.
현실을 인정할 수밖에 없는 현실이 바로 실체상업의 불황이다. 그런데 도대체 어떤 이유로 한파를 이렇게 맹렬하게 만들었을까? 사실, 전기상, 부동산 모두 외인이고 실체점의 문제는 내공이 부족하고, 철은 스스로 딱딱하고, 실체점에서는 형세를 잘 알아볼 수 있기를 바란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진열하다. | 옷의 주목 원칙을 진열하다.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중국 방직공정학회 제224회 이사회 제3차 회의가 상해에서 개최되다
- 설비 조립 | 방포기 관련 지식 해설
- 수장 방송 | 중국 국제 패션쇼 가 오늘 개막된 패션 잔치 가 훌륭하다
- 전문 시장 | 보온 속옷 진위 변별: 내복 보온률 30%
- 패션 아이템 | 여주인공 셔츠 직장 패션
- 새로운 마케팅 | 가을옷 판촉
- 지방 핫점 | '중국수성 생태 합성혁시범 기지 '전문가 고찰팀 여수행
- 채널 관리 | 의류 업계 마케팅 채널 성과의 의미
- 성사 속보 | 여정진 은 성 정부 에 의해 성급 가방 복장 산업 으로 명명명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