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은 어떻게 격정 업무와 우울한 생활을 처리해야 한다

2016/9/29 21:53:00 51

직장격정생활 방식

사회 발전의 속도가 빨라지면서 사람들의 생활리듬이 계속 높아지면서 사람들의 스트레스가 점점 커지고 출근하는 직장인들은 출근과 퇴근이 전혀 다른 상태일 수도 있다.

출근할 때 웃음이 넘쳐흐르고, 태도가 대범하고 퇴근 후, 일의 피로와 자신의 긴장을 풀고, 표정을 바꾸거나, 계속 출근할 때의 사상상태를 바꾸기 위해 생활하는 당신, 출퇴근 때 같은 상태였는지, 출근할 때 열정이 가득한 당신, 퇴근 후에는 여전히 열정이 가득한가?

해당 부문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요즘 직장인들이 ‘미소 우울 ’이라는 심리증후군을 앓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출근 시간 표면적으로 아무 일 없이 미소를 짓고 있지만, 마음 속 깊은 곳에서 일할 때, 자신의 내면은 매우 억압과 고민을 느낀다.

  

우울증

사람들의 인상에서는 일반적으로 ‘풀이 죽어 ’, ‘풀이 죽어 ’, ‘사유가 무뎌 ’, ‘만면상 ’을 의미한다.

‘미소 우울증 ’에 걸린 직장인, 일부는 하루 종일 미소를 짓고, 불쾌한 일은 모두 자기 뱃속으로 삼키고, 나날이 쌓여 불만이 과잉 되고, 또 어떤 사람들은 인색하게 미소를 짓고, 온종일 냉눈으로 사람을 대하는 것이고, 이것들은 모두 자기 뱃속에 있다.

미소

우울한 표현.

한 회사 업무 매니저는 반년 전에 퇴직당했는데, 새로 와서 그녀의 학력, 경험, 업무 태도와 박력에 비해 낫지 않았고, 심지어 어떤 부분과 저보다 훨씬 못하다.

그러나 당시 그녀는 일을 많이 했지만 동료와 상사의 인정을 받지 못했다.

업무사장을 처음 맡을 때, 그녀도 우호적으로 여러분과 함께 미소를 짓고 다가가기 쉽지만, 나중에 업데이트 과정과 관련된 관리 제도로 인해 스트레스가 커졌고, 이 스트레스가 업무에서 표현할 수 없었기 때문에 출근할 때 마음이 활기차게 웃고 있지만, 퇴근 후 집으로 돌아가서 화를 내고 싶어 안절부절부절못하였다.

한동안

정신 상태

미흡함과 나쁜 성질은 물론 출근할 때의 표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한동안 지속된 후, 자신도 이 직장에 더 이상 어울리지 않을 것이라고 느꼈다.

그 후 사직이 나타났다.

아마도 직장인들은 자신의 정서를 잘 파악해야 한다. 직장에서 일하고 있는 나머지는 자신의 평온한 마음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출근을 한 사람이 아니라, 퇴근 후에는 또 다른 사람이다.

직장인들은 직장의 스트레스를 동력으로 바꾸거나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능숙하게 만들어야 한다. 언제 어디서든 적극적인 상태로 일하고, 삶을 대하는 데 의의가 있다.


  • 관련 읽기

职场生存必需要懂得进退

형상
|
2016/9/29 20:20:00
9

직장 미소는 무시할 수 없는 힘이다

형상
|
2016/9/26 22:05:00
16

직장 관계자들은 무료 사무실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형상
|
2016/9/23 22:50:00
32

몇몇 ‘바보 ’의 직장인들은 종종 지혜로운 사람이다.

형상
|
2016/9/22 21:05:00
16

소극적인 자기 대화는 직장 외로움에 빠지게 할 것이다.

형상
|
2016/9/22 20:08: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도시에서 가장 부지런한 ‘ 노동개미 ’ 들의 사업 현황은 한마디도 할 수 없다

직업 문턱이 낮을수록, 점프가 빈번해지고, 기능기술류의 새로운 스카이넥 작업은 비교적 안정적이며, 회계 출납, 구매자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