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길이 늘어난 면시의 매장은 즉각 얼음 천지에 빠진다
7월 내내 국제와 국내면 시장이 공진을 이루며 강세를 보이고 있다.
정면 선행은 늘고, ICE 면은 비교적 자랑스러워 보인다. 월 초 65 -66센트 한선을 망설인다. USDA 공급 보고서는 도화소처럼 단숨에 ICE 면의 소우주를 점화하고, 불과 2일 만에 70센트를 돌파, 전기 허구한 진탕세를 깨고, 월말 74센트를 유지하고 있다.
국내 정면은 이 바퀴에 오르는 선행자로 1만4관문에서 1만6으로 날아오르지만 호황은 길지 않아 월말 저축은 한 달 ~9월 30일까지 늘어날 것으로 전해졌다.
면 시장
즉각 눈밭에 빠지고 이틀 연속 하락해 14500원 /톤 1선을 받았다.
미국 면시: 16 /17년도 미면은 이번 연도나 64만톤의 증산, 생산량은 344만톤가량 량으로 추정되지만 다행히 USDA 가 다음 연도의 수출량을 250만톤으로 크게 증가시켜 증가한 수출량은 증산으로 인한 압력을 상쇄했다.
7월 전체 신면의 성장 속도는 뚜렷하게 빨라지지만 우량률은 다소 떨어진다.
수출 측은 이번 연도 임무를 이미 초과 완수하여 선적 속도가 빨라지지만 여전히 예년보다 조금 느리다.
인도면 시: 16 /17년도, USDA 예상 생산량 59만 톤 정도지만, 최근
인도
면농은 면화 (15035, 160.00, ‘ 101.08 ’, 재배면적은 높일 가능성이 있으나, 현재로서는 전기 충해로 가져온 영향을 메울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 이 생산량은 인하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7월 인도의 면가가 여전히 급속히 상행 추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최고 92센트 이후 소폭 하락세를 보이며 S -6 조화공장에서 상품가격을 최신 47250루피 (약 89.5센트 / 파운드) 까지 올랐다.
면가 하락의 원인은 주로 강우 증가, 재배 면적이 반등할 전망이며, 최근 대형 대형
방적 기업
대외면의 구매 증가.
국내면 면시: 16 /17년도 국내 면화 생산량은 450만 톤 정도 예상되지만 최근 두 달 내륙 폭우가 잦아 국내 생산량과 공간을 조정할 예정이다.
수입은 별로 달라지지 않고 이번 연도가 저위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
예비면 투방 측은 7월 하위방방직 기업에서 투출량 증가를 요구하는 강렬한 호성 아래, 예비면 환출량이 6월에 반등되지만 정부도 하루 3 ~5만 톤의 공약을 완전히 환시할 수 없다.
당월 거의 매일 거래율이 100% 유지되고, 거래가 평균 가격도 월 초 1300위안 / 톤당 최고로 15500위안 / 톤 1선까지 비약했다.
월말 관련 소식에 따르면 비축 면투양이 9월 30일까지 한 달 연장 기간을 늘리며 시장 분위기는 즉각 바뀌고 거래가 평균 가격에서 14500원 /톤 1선까지 하락할 것이라고 한다.
우리는 금년도 4개월 동안 공급 202 -222만 톤을 투입해 기말 시장 잉여량은 80 -120만톤이다.
저축을 9 월 말 로 연장 하 거나 한 달 이나 40 ~60 만 톤 의 공급 을 증가 해 2016 년 전체 저축량 은 242 -282 만 톤 이다.
하류 소비 예견은 55 -60만 톤 /월, 볶을 수 있는 제재는 없고, 시장의 중심이 여전히 공급 단속에 있다.
총괄: 8월 들어 한 달 정도 유예 소식의 충격 하에 단기 국내 면시는 약세 구조를 유지할 수 있지만, 하행 공간도 한계가 있고 후기나 진탕기에 접어들어 새로운 연도까지 평온하게 건너간다.
국제적으로는 연도 말까지 미면과 인도 면도 새로운 공급이 없고 외면과 외면의 가격은 상대적으로 견고하고 국내에 지탱할 수 있다.
국내로 볼 때, 저축 연기, 하류 공황 심리는 완화되고 7월 대비 100%에 가까운 고성거래율이나 하락, 비축 면의 단월륜 출출량이나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
우리는 극단적인 상황을 대비하여 8월 거래가 60만톤을 연기하지 않고 8, 92개월 평균 40만 톤을 유지하고, 총 공급은 실질적으로 20만 톤만 증가하여 영향을 미약하게 한다.
그러므로 정책면의 이익에도 불구하고 반면에 폭락하기 어려우며 일시적인 회동 후 진탕을 위주로 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방직 공업 12 5 계획 은 조만간 발표될 것 이다
- 대회전 | 제2회 TOUGH Jeansmith 창의디자인 대회
- 뉴스 택배 | 영국 평가 브랜드 의상 및 식품 등 소매점 이 새로운 추세 이다
- 국제 대사 | 사연 있는 디자인 "귀신"
- 국제 대사 | 大牌换帅 谁与谁在博弈?
- 보물을 배합하다 | 超级西装控示范春夏修身搭配
- 소비권 | 고객님 1만 원 정도 쓰고 구찌 가방을 3번 썼어요. 구김.
- 성사 속보 | 중국 최대 면화 거래 센터 60억
- 의류 경영 | 태드 조명은 "가게 빛"&Nbsp, 옷 가게 판매력 향상
- 구두업 동태 | 大品牌宣布涨价 小鞋企左右为难
- PTA 기업은 계속 높은 부하의 기호난을 유지하고 있다
- 아디다스는 처음으로 도시 철인 3종의 경기에서 하계 훈련을 하였다.
- 주동우 VS 고동원 소녀, 대미인 누가 더 아름다운가
- 빠른패션은 ‘이야기 이야기 ’를 할 수 없다. 탁다한 자태 수련하다 ‘빠른글자결 ’
- 칠석 데이트룩 내습:한딸의 로맨틱 프린팅 원피스
- 앤델리 백화점 IPO 가 증감회 심사를 해서 보면 실체경제가 병고양이가 아닌 것 같다
- Emile Et Rose 동장 브랜드 깜짝 등장 2016 CBME'중국 레드 원소'가 아동복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 항균 브랜드 Agion 이 중국에 들어가서 새로운 생명력을 발산하다
- 유강동 전 여자친구 공소경 전략 부총재는 여왕으로 돌아온 셈이다.
- HEARTS ON FIRE在长沙揭开神秘面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