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체점은 인터넷점보다 어떤 장점이 있을까?
많은 상점 이 인터넷 가게 에 충격 을 끼쳤다고 불평한다
인터넷 구매
전체 소매점유율의 비율은 여전히 계속 상승할 것이다.
온라인 상점을 상대로
실체점
또 어떤 장점이 있을까?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할지 실체점을 더 잘 살게 할까?
1, 서비스: 온라인 쇼핑몰은 뽀뽀만 외치고, 실체점은 피부의 뽀뽀를 할 수 있다.
애프터서비스로 말하자면, 온라인 상점은 일반적으로 7일 동안 교환할 이유가 없다.
고객이 상가에 대해 평가할 수 있기 때문에, 상가에 대한 신용 영향이 매우 커서, 인터넷 구매 과정에서 교환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간단하다.
실체점에서는 고객이 싫어하기 때문에 반품을 요구하는 경우는 종종 안내 구매가 곤란해지고, 주요 원인은'이미 다 팔았고, 또 퇴출해야 한다'는 심리에 있다.
품질 문제로 인해 실체점의 미사도 미루기도 한다.
애프터서비스라는 점 대부분은 실체점이 부족하니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더 이상 얘기하지 마라.
실체점 판매 중 상인과 고객은 직접 접촉할 수 있다는 점, 서비스에 대해 더 많은 고민이 있다.
둘째, 체험: 온라인 상점은 눈만 보고, 실체점만 거울로 볼 수 있다.
쇼핑몰 쇼핑, 가장 큰 우려는 그림이 예쁘게 만들어졌지만, 본인이 쓰면 어떨지 모르겠다.
실제 점포는 이 방면에서 우세하다.
체험 분야에서 더 전문적으로 구매하는 점포가 많은 점포는 자신도 화장을 할 줄 모르며 고객의 조언과 지도도 할 필요가 없다.
3, 소셜: 인터넷은 허전하고, 실체점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다.
우수한 점포는 일부 고객을 염려하고, 심지어 구매를 좋은 친구로 삼을 것이다.
내 개인 가게에서 한 고객이 우리 매각의 안내 휴대전화를 알게 된 뒤 각 사람에게 휴대전화 케이스를 하나씩 증정했다.
한 번 그녀는 남자친구와 싸웠고 심지어 우리 직원 기숙사에 들어왔다.
여자마다 규밀과 친한 친구가 있어야 하는데 왜 우리 가게의 직원들 숙소를 선택했을까?
많은 쇼핑 과정은 제품 구매 자체가 아니라 사교 수요다.
그래서 실체점은 못 하는 게 아니라 네가 잘 못 하는 거야.
많은 곳에서 자신이 한 것이 부족한데 온종일 쇼핑몰이 실체점에 큰 충격을 주었다.
갑작스런 온도가 감기에 걸렸는데, 평소 운동을 하지 않았는데, 이 일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
그렇다면 고객은 도대체 어떤 서비스를 좋아합니까?
1. 마음의 미소.
고객은 직원들이 속으로부터 미소를 짓는 것이 아니라 허전하게 웃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고 싶었다.
직원들이 어떤 불쾌한 일을 당하더라도 직장에 서기만 하면 성실한 미소를 짓는 것은 좋은 직업적 소양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인문 배려가 필요합니다. 직원들에게 충분한 관심을 가져야 직원들의 진지한 웃음을 줄 수 있습니다.
2, 직원들은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고 고객 선택 구매를 제안해야 한다.
소매업의 어떤 일자리도 모두 일정한 전문 지식을 갖추어야 한다.
고객이 의혹과 문제가 있을 때 그들은 전문적인 해답을 듣고 싶어한다. 단순한 마케팅이나 모른다는 것이다.
시대가 진보함에 따라 직원들의 전공 요구가 갈수록 높아지고, 직원들의 전문기능도 시간과 함께 진입해야 한다.
예를 들면, 고객의 얼굴을 보면, 그녀가 스킨케어 수요가 무엇인지 알 수 있다.
3, 과도하게 판매하지 않고 고객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상품이 아니다.
모든 직원들이 더 많은 상품을 팔려고 하는 것은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다는 의미다.
그러나 직원들의 소원과 고객의 수요는 때로는 서로 어긋난다.
오로지 고객에게 적합하지 않은 상품을 사게 하면, 나중에 고객들은 틀림없이 언짢고 불쾌함을 느낄 것이며, 다시 찾아오지 않을 것이다.
한 중년 여성이 입어 보다
옷
부적절하지만 의류 판매원은 구매를 극력 추천해 중년 여성이 은대에 가서 돈을 지불하는 것을 보고 다른 고객들은 모두 땀을 쥐었다.
4, 반품은 구매와 마찬가지로 원활하고 무난하다.
구매 시 웃음이 만면에 나타나 반품할 때 우려가 가득한 것은 고객들에게 번거로움을 빚어냈다.
반품의 번거로운 차단은 고객이 구매하는 발걸음이다.
그래서 반품 프로젝트를 간단하게 설정해야 고객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5, 고객은 언제나 1위입니다.
프로세스 설치, 규칙의 설립, 준칙의 실시, 모두 기본적인 원칙이 있다. 그것은 고객을 1등에 두는 것이다. 오직 이러한 흐름, 계획, 규범, 준칙이 고객에게 더 잘 서비스할 수 있다.
회사 내부 문제를 해결하든 외부 고객 관계를 처리하든 불안정 망설이거나 어떻게 선택할 것인지 참조하여 고객을 1위에 두고 모든 것이 풀린다.
{page ubreak}
6, 상품이 부족해도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켜야 한다.
고객은 어떤 상품을 사고 싶고, 매장에서 품절되었고,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일반적으로 고소하는 소비자가 물건이 없거나, 수요를 적어 두었을 때 다시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이럴 때 고객의 수요를 만족시키려면, 고객에게 주는 것은 깜짝 놀라움과 감동이다.
7. 고객의 질문에 가장 완벽한 답변을 해야 한다.
인터넷에 미친 문장이 하나 있다.
한 기자가 뚱동에 온 신문을 탐문하고 그는 보안대리 카드를 어디서 팔고 있는지 물었다. 보안은 친절하게 매점 지점으로 안내했다.
이렇게 주도면밀한 서비스에 직면하여 기자는 500위안의 카드를 샀다.
고객의 문의를 어떻게 처리하지 못하면 이 사례를 참조하시오.
8, 진실로 잘못을 인정하는 것은 강한 말보다 훨씬 낫다.
일이 잘못되면 고객에게 오류가 발생할 경우 오류를 보완하고 실수를 최소화하여 고객의 이해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잘못을 무시하면 고객이 더 반감을 줄 수밖에 없다.
진실은 문제를 해결하는 근본적인 태도이다.
9.시종일관 고객을 대할 것이다.
고객이 상품을 사든 안 사든 고객에게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구매 의향을 달성하지 못했기 때문에 태도가 바뀌어서는 안 된다.
쇼핑이 없는 고객, 잠재고객도 입에서 쇼핑을 퍼뜨릴 수 있다.
그래서 모든 고객이 열정 서비스를 목표로 삼아야 한다.
10, 명절 때 감사 카드를 써 주세요.
자주 찾아뵙고 큰 금액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명절 때 감사 카드를 써줘야 합니다.
이 감사 카드는 독특하고 남다른 것이다.
통일 인쇄된 텍스트라면 접수한 사람은 기꺼이 할인해야 한다.
그래서 이 감사카드가 가장 좋은 손으로 써야 성의를 구현할 수 있다.
이상 디테일 한 번씩 실천이 쉽지 않지만 견지하는 것은 어렵고 어렵다.
그래서 모든 세부 사항을 오래오래 해내야 더 많은 고객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
- 관련 읽기
- 판매원은 어떻게 자신에게 화나게 할 수 있습니까?
- 광저우 의 많은 사치 브랜드 가 환절기 할인 마케팅 전략 을 시작하기 시작했다
- 어린이 스마트 착용 문제가 시급히 돌파해야 한다
- 육일 어린이날 어떤 초애교 친자복을 입어야 가장 좋은 선택이에요.
- 비즈니스 커뮤니티 커뮤니티: 2020년 중국은 글로벌 데이터 센터
- 육일 어린이날 ‘ 보배 경제 ’ 에 임박하여 3대 분야를 촉진할 가능성이 있다
- 장장장다의 중국 의상에 대한 새로운 기대를 표출하다
- LV 2017 초봄 바캉스 시리즈: 리우 올림픽 바람이 활력을 느끼다
- 포전 혁신 제조업에 성공하여 전기를 획득하다.
- 2016년 사치품 시장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