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어 가 너 에게 실체점 은 여전히 시장 이 있다고 알려 준다
전기 업체의 충격 아래에서 그동안 ‘ 실체점은 안 된다 ’ 는 소문이 끊이지 않았다.
그러나 미아 전자상들은 쇼핑리스트만 생성했으나 구매할 수 없었다.
이런 방법은 궁금증을 자아낸다. 대체 무엇을 하고 싶을까? 이로써 2015년의 재보에 따르면 올해 총매출액은 319억유로로 11.2% 증가했다.
중국 쪽은 유명 우량품 창출이 2년도 되지 않아 영업액이 50억 위안을 돌파했다.
이케어는 현재 전 세계 50개국에서 361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간 방문량이 8억 2100만 명에 달하며 지난해 홈페이지 이케어컴이 16억 소비자를 끌어들였다.
지난해 매출이 늘고 있는 11.2%는 전기 상업의 기능을 결합하는 신점들이 주로 기여했다.
인터넷 + 보다는 실체점
실체점 + 은 실체점 운영 기초 에서 인터넷 원소 조력 매장 을 융합 하 기 위해 외부 풍구 에 맹목적 으로 방향 을 전환 하는 것 이다.
인터넷 + + 실체점 + 에 비해 실체점 을 바탕 으로 한 점 의 무게감 을 더 높 고 후속 발력 이 더 강하다.
이케어는 어떻게 하는 것인지 여러분이 계발하시기 바랍니다.
이케어라인 전자상들은 홍보 작용만 하고 거래를 하지 않는다.
강력한 셀프매트릭스 건립을 통해 정보 보완, 공식 홈페이지 등을 포함해 온라인 쇼핑몰과 APP, 사용자가 빠른 검색해 원하는 물건을 볼 수 있으며, 정보, 재고, 구매 리스트를 생성할 수 있지만, 굳이 구매할 수 없다.
쇼핑 리스트는 사용자가 실체점에서 정보로 화물을 안내하는 것을 편리하게 하는 것이다.
치열한 전기 업체 환경 아래에서 고객이 이케미의 페이지를 훑어보는 것을 고려해 자주 상품이 세 집보다 많다.
동금을 본 뒤 가격은 이케어에서 제외되지 않는 가격으로 구매한다.
다른 사람을 위해 혼수를 하는 것보다, 교역을 하지 않는 것이 낫다.
이케어는 선상에서 거래를 하지 않고 ‘ 고랭 ’ 뒤에는 브랜드에 대한 정확한 위치가 있다.
현재 많은 실체점은 이미 선상 경로를 뚫는 중요성을 의식하고 있지만, 분석이 부족하다는 분석이 결여되어, 도대체 혁자의 목숨도 제대로 파악하지 못했고, 돈은 크게 타서 선상에서 힘이 될 뿐만 아니라 오히려 군더더기가 되었다.
그래서
변형
자신의 위치를 명확하게 하고 목표를 명확하게 하고 경솔하게 따라오는 것을 꺼려야 한다.
이케어에는 3대 보: 스위스 육환, 아이스크림, 무료 리필.
이케어레스토랑에서 몇 위안의 분식은 비일비재하며, 6위안의 잔을 재마시는 데 있어서 소비자가 착각하면 많이 벌어들게 된다.
이들이 손해를 볼 수 있을까? 2015년에 따르면 이케어의 중국 식당 매출액은 10억 위안에 달하는 중국 판매총액의 10억 위안에 해당한다.
소비자가 아직도 착하게 걱정하고 있다
의가
손해를 볼 때, 그것은 이미 단가가 더 높은 가구 제품을 소비했다.
가구와 음식의 장점을 상호 보완하고 음식으로 가구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의적 마케팅의 포인트 중 하나다.
스웨덴 레스토랑은 고객 밥점 이탈의 난처를 해결하고, 고객은 하루 종일 머물면 시간이 길수록 ‘관계 ’가 쉽게 발생한다. 제품 전환율이 높아진다.
실체점에 대해 소비자들이 벌었다면 성공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마음이 아프고 ’를 떠나게 하면 두 번 소비를 기대하지 마라.
‘10원점 ’이라는 명칭이 그렇게 핫하다는 것도 고객이 살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케어는 생활 이념을 판매하는 체험식 서비스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창의적
디자인
가족을 만드는 느낌으로 소비자들이 예술적인 분위기 속에서 한 번에 감동을 받았다.
최고가 가구가 아니라 삶의 공간이라고 우리에게 말했다.
사용자가 어떤 유형의 가구를 구입할 것인가에 대해 아무런 실경 생활공간을 통해 어떻게 해야 할지 알려준다.
누가 먼저 인테리어 나온 집의 진실 상황은 어떤가? 이케어는 직접 삶의 공간을 잘라내고 사용자에게 감동을 주는 사용자를 위해 사용자의 요구를 찾도록 돕기 위해 지원한다.
공간 체험감은 실체점 전환 중 중시해야 할 점, 동질화 심각한'천점 면모'에 대해 소비자에게 기억해 두면 독특한 체험감이 있어야 한다.
현재 실체점 에서 비교적 잘 만든 KK 관은'전점 후관 '모드를 채택해 후관에 책방, 커피, 사롱, 주식 감성 체험, 소비자들에게 좋은 체험감을 준다.
다수의 실체점에서는 선상에서 정세화된 전기상과 경쟁이 약세가 존재하고, 선상에서 가장 큰 폐단은 그 장면화의 마케팅 모델을 약화시켜 동행가격대와 맞춤형 유량으로 작용한다.
그래서 이케어는 아예 홍보만 하고 거래를 하지 않는다.
경쟁이 치열한 가구업에 대해 이케미의 품질이 가장 좋은 것은 아니고 가격도 가장 낮은 것은 아니다.
하지만 장면화 마케팅을 극대화했다.
이케미의 생활 공간, 창의적인 디자인, 제품 이야기, 이것들은 끊임없이 고객에게 놀라게 하며, 이케미에 좋은 입소문을 얻는다.
입소문 마케팅을 전파하고 새로운 고객을 데리고 와서 체험을 하니 새로운 고객은 또 제2의 입소문자가 될 것이다.
이런 양성 순환은 모든 실체점 운영의 관건이다.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가격 인하 연말 판촉전 상가가 얼마나 하락할 수 있습니까?
- 시장 동향 | 운성: 면농이 속속 판매 & Nbsp; 기업 다방면 판매
- 지방산업 | 남해 수출 중소기업 내년 주문 생산력 이 1% 미흡 하다
- 시세 분석 | 가흥시장: 견사 등락 상호 현현 & Nbsp; 좁은 폭이 흔들리다
- 시장 동향 | 전국 면 생산량은 2할 & Nbsp; 현물 거래가 저조에 빠졌다
- 지방 핫점 | 2011 해녕 중국 피혁성 겨울 패션쇼
- 기업 정보 | 真维斯貌似中庸的出其不意
- 시장 연구 | 덕주: 목화씨 진락 & Nbsp; 면가 기본 안정
- 지방 핫점 | 절강은 올해 사장이 활주로 200 &Nbsp, 9개월 소망업체 2.5만개
- 세계 시각 | 인도티 루프 집단 방직 기업 생산 이 파업 으로 마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