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 파견 인원의 세수 혜택은 도대체 누가 누릴 것인가
국가세무총국은 장애인 취업세수 혜택정책을 촉진시키는 공고 (국가세무총국 공고 2015년 제55호) 제1조 규정에 따르면 노무파견 형식으로 취업하는 장애인으로 노무 파견기관에 속한다.
노무파견 단위는'재정부, 국가세무총국은 장애인 취업세수 혜택정책을 촉진시키는 통지'(2007]92호, 이하'통지') 규정에 따라 세수 혜택정책을 누릴 수 있다.
노무가 파견된 장애인은 노무파견 부서에 계계계하여 세수 혜택을 누린다.
재정부, 국가세무총국은 소형 미리기업 소득세 혜택정책에 대한 통지 (재세 [2015]34호) 제2조에 대해 “기업소득세법 실시 조례 제912조 (1)항과 제2)항의 종업자 수를 포함해 기업과 노동관계를 맺는 근로자들과 기업의 노무 파견 근로자 수를 포함한다 ”고 규정했다.
인력을 파견하여 용공 기관에 계입하여 세수 혜택을 받다.
이 때문에 노동자 파견 인원은 도대체 노무 파견 부서에 속하는 것인지, 아니면 용공 단위에 속하는가?
인스턴트
노동 계약법
'노무 파견 인원은 노무 파견 부서의 직공에 속하지만 세수 혜택이 적용되는 상황에 따라 노무 파견원들이 귀속되지 않고 있다.
장애인 취업을 촉진해 재세 [2007]92호 파일은 ‘장애인 배치 ’이다. 장애인과 기업의 노동관계를 형성하고 장애인들이 수입을 보장하게 하는 것이다.
이곳에서 강조한 것은 있다
작업
.
장애인은 노무 파견 회사 직원들에 속하며 노무 파견 회사 ‘안치 ’라는 장애인이므로 노무 파견사가 세수 혜택을 받아야 한다.
소규모 미리기업 방면
세법
재세와 [2015]34호 파일이 규정한 것은 ‘종업인원 ’이다. 근로자가 구체적으로 어떤 일에 종사하든 누구의 직원을 가리킨다.
이곳에서 강조한 것은 일을 하는 것이다.
노동자 파견 인원은 용공 단위에서 일하고 즉 용직 단위에서 종업해야 한다.
종합적으로 세수 혜택을 받는 것과 달리 노무 파견 인원이 인력 파견 회사인지 용직 단위의 규정도 다르고, 구분에 주의하여 헷갈릴 수 없다.
관련 링크:
사건 소개: 최근 남경지세 세무원이 세무검사에서 한 회사가 2012년 그가 소유한 자회사 주식을 양도해 투자손실 32.57만원을 초래했다.
기업소득세 환산 청산 기간 내에 이 회사는 기업자산손실세 전 공제 (전액) 신고를 하지 않았으나 세전 공제했다.
세무원들은 기업에 대해 정책선전을 하고 당기 소득액을 조정하고 이 기업의 행위에 대해 5000위안의 벌금에 처했다.
세무분석에 따르면 《국가세무총국은 》 기업자산손실소득세 전공제관리법 》 (국가세무총국 공고 2011년 25호) 제5조의 규정에 따라 기업의 자산손실을 규정하고, 규정된 절차와 주관세기관에 신고하고 후방에서 세금을 공제할 수 있도록 요구한다.
신고하지 않은 손실은 세금 전에 공제해서는 안 된다.
제8조의 규정은 기업자산 손실이 그 신고내용과 요구에 따라 청구신고와 전항 신고로 나눠 두 가지 신고형식으로 나뉜다.
이 중, 청구신고에 속하는 자산손실, 기업은 회계 채산 과목에 따라 귀환, 환산, 환산신고서 세무기관, 회계 채산 자료와 납세 자료를 유보하고, 전항 신고에 속하는 자산 손실, 기업은 반드시 항목 (또는 축부) 신청 보고서를 제출하고 회계 채산 자료 및 기타 관련 납세 자료를 동봉합니다.
따라서 기업은 처치, 양도 자산 과정에서 발생한 합리적 손실, 그리고 기업은 실제 처치, 양도 관련 자산을 양도하지 않았지만 규정 조건에 부합하여 확인된 손실을 주관세무기관에 신고하고 상응자료를 제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세전 공제해서는 안 된다.
- 관련 읽기
- 비디오 뉴스 | 양도 가능 1,2
- 지방 핫점 |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중국 가방 품질 대회 남통 소집인 방직업 고품질 발전 문맥 진단
- 회사 뉴스 | 북경공상국: 무인량품 10대량 의류 검사 불합격
- 업종 투석 | 소매업 저조 패션 브랜드 연명 협력'방화패 '
- 아동복 가게 | 라피베베베 아동복 은 여학생 에게 정성껏 달린 치마 를 만들었다
- 아동복 가게 | 앤밀리 아동복 유행
- 회사 뉴스 | 빅로사는 베트남에서 새 공장을 개설해 동남아시아 지역의 끊임없이 확대된 시장에 호응한다
- 사무 복장 | 넥타이에 배합하는 것은 양복은 10배로 비싸다
- 뉴스 택배 | 패션 헤딩톱 1244명 이하 25명의 친구, 10월, 우리 호주에서 만나요!
- 시장 시세 | PTA 선물은 해외 거래자가 증감회 허가를 받았는데, 그것이 왜 우리 선물 품종 국제화 ‘ 선두병 ’ 이 되었는가?
- 직원 이 앞당겨 퇴직 하여 연말 쌍급 이 합법적 으로 지급되지 않 았다
- 근로자 가 부상자 보조 에 이의가 있다
- 캐나다의 B2C 성장은 미국을 넘어설 전망이다
- '신중국의 밤': 중국 최고의 패션쇼 광저우
- 면화 미래 비관적 정서 가중 가격 이 시장 을 우려 하게 하다
- 모직 코트에 짧은 스커트를 매치해 스트리트 아메리카의 다리가 멈출 수 없다
- 스웨터에 레이스 스커트를 매치해 공주의 기질을 풍기다
- 재경 핫점: 마이너스 이율 은 사실 지렛대 를 가고 있다
- 짧은 코트 패션이 세련되고 경쾌하고 기운이 있다
- 감미로운 코트에 가장 좋은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