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태자비 승진기 '흥행!의류 Up 놀라 누리꾼들 화면 너무 예쁘다

2016/1/6 11:31:00 399

태자비 승진기미월전짧은 치마남성복긴 치마

최근 한 인터넷 신극이 인터넷을 풍미한'태자비 승진기'다.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제외하고는 ‘막장 ’의 무대 의상까지 ‘최빈웹드라마 ’라는 이름까지 붙었다.

이런 평가는 감독: 해암 아들 반길이가 받아들일 수 없다. 정말 좋은 선수인 것 같다.

복장

돈도 모자라고 의품 up 도 단연 10대 슈퍼의 신극이다.

우선 이 드라마의 화풍을 한번 느끼자.

맞다! 이 남자는 여자의 사극을 입고, 주인공은 오이 스킨케어를 장악하고, 태의모도 ‘작은 향기 ’로 구성되어 있다.

하지만! 창의력은 끝이 없고, 스타일리스트는 제멋대로 남자에게 깃털을 꽂는 녹색

모자

키 트임

짧은 치마

염무를 추다.

그리고! 이게 주인공의 스타일은 아니잖아!

주인공들의 홍보포스터...

스타일리스트, what are (what are)가 무얼 하느냐? 과거 시험에 갈 때를 제외하고는 긴 길을 걸어야 하는 가난한 선생, 용서 어린 여자 정말 몰랐다. 원래 궁중의 왕조들, 매일'작은 바구니'를 메고 다니며 흔들거리고 있다?

원래 왕제뿐만이 아니라 태자와 태자비도 이런 ‘배치 ’를 피하기 어렵다.

오 (웃음) 웃음! 무식한 인간! 이건 무슨 고대의 조그마한 등이 아니다. 분명 영국의 다른 디자인의 신수 크레잉 (Craig)이 단연 105남장 최신형 설계! 그리고 이 극팀은 하나도 없다! 태자 몸의 금붕어룩은 800원 /미터 커튼 천으로 쓰여 있는데, 제작진은 단숨에 10m, 태자복을 샀는데, 단숨에 10m, 일만 원짜리 태자 복장을 샀다고 하더라도 < 월전 > 이 책도 꼭 이 책에 걸리지 않았는데 ……… … … … … … … … … ….

모든 드라마의 패션이 구석구석 구석구석에 당당히 뛰어오르면 여성의 분장까지 다양하다.

푸른 울타리 끈을 묶고 SM 을 놀다가 등장할 때 이런'사복'에 대해 그리 뜬금없는 게 아닐까? 울타리뿐만 아니라 온 태자 후궁은 다 이런 스타일인데, 태자의 입맛도 무거워...

이런 분장 영감은 정색 영화에서 온 줄 알았나? 땡! 교활한 유화 작품인데, 영국 빅토리아 시대의 신고전 화가 요한 -윌리엄 -글와이드, 사람의 영감은 분명히 대사의 유화 작품인데!

남자 주인공들이 이렇게 열심히 하는 스타일링을 비교해 보면 여주인공의 분장은 분명 그렇게 럭셔리 (럭셔리)가 없다.

여주께서 극을 관통하는 이 풍성한 핑크 롱스커트, 거미정, 백골정의 그림자를 본 듯? 농담! ‘서유기 ’는 태자비처럼 높은 패션 리더가 있을까? 이 큰 과장이 ‘화복 ’을 참고하는 프랑스 디자이너 제안씨엔이 2012 춘하고급 정제르티어는 극중 각종 알록달록한 색채를 거울로 볼 수 있는 JPG!

  • 관련 읽기

'미소'가 한창 화제다!정상앙젤라 베이비 패션 PK 누가 더 예쁘죠?

패션 포스터
|
2016/1/6 10:39:00
197

모직코트 선출은 달콤한 소녀의 기운을 드러내고 있다

패션 포스터
|
2016/1/5 20:41:00
53

1분 동안 옷 입는 거 배워!외투에 짧은 부츠를 매치하면 유행이 딱 좋다

패션 포스터
|
2016/1/5 10:18:00
170

스커트 매치하는 것이 가장 고급스러우며 가볍게 착용 좋은 비율

패션 포스터
|
2016/1/4 19:53:00
50

스웨터에 짧은 치마를 입어도 느끼하지 않고, 다채롭지 않은 매니지먼트

패션 포스터
|
2016/1/3 16:59:00
126
다음 문장을 읽다

학습 속도: 신발 한 켤레 이야기 시작

좋은 기업은 두 가지 유형의 이야기를 알고 강대하고 오래 지속되는 브랜드를 만들어야 한다.일종의 전설적인 이야기는 고객의 영향형 이야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