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전환하는 오강 씨는 요즘'손해'가 있어요.
'인터넷'을 전환하는 오강 씨는 요즘'손해'가 있어요.
3개월 전
오강
국제가 4억 8000만 위안의 고액가로 경전 상랑정집세 25.66% 의 지분을 인수해 난정집세 제1대 주주가 됐다.
3개월 만에 라정주가가 주식당 2.76달러를 접수하여 오콘의 주식당 6.30달러의 매수가격의 절반도 안 된다.
시장 인사가 추산한 지 3개월 만에 오캉 부유는 2.7억 위안에 가까운 것으로 추산됐다.

7분기 연속 적자를 낸 난정집세는 주식 폭락의 근본 원인으로 난정집의 실적이 부진되고, 오강 (OKC) 의 전형 과정이 막힐 수도 있고, 국경전상들이 심각한 상황에 처해 있다.
분명히 오강 일가가 직면한 문제가 아니다.
경공연구원 주경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우려를 표했다.
인터넷 + 에 진출하여 오강 발걸음이 막혔다
오강 회장 왕진은 이제'삼일 하동, 사흘, 하서쪽'이라 주의하지 않으면 시대를 따라가지 못하기 때문에 인터넷 마케팅 경쟁에서'파도타사'에 휩싸였다.
게다가 이클강 총리는 올해 일련의 ‘ 국경 전상 ’ 을 지지하는 일련의 조치를 제기해 오콘이 건너편 전자 상무 플랫폼 랭정집세의 초심을 얻었다.
그러나 뜻대로 되지 않다.
양측의 협력 전망은 보편적이지만 난정집의 실적을 말살할 수 없다.
난정 2015년 2분기 재보에 따르면 회사는 9080만 달러를 받는다.
미국 공인 회계 준칙에 따르면 난정 2분기 순손실은 560만 달러이며, 이미 난정에서 6분기 연속 결손이다.
설상가상가상은 난정집세의 실적이 부진하다. 오강 자신의 업적도 투자자가 ‘ 인터넷 + 의 전형 성공 여부를 의심하는 중요한 요소가 됐다.
2014년 오강 영업수입은 29.7억 원, 전년 대비 6.05%, 순이익 2.6억 원, 실적이 따뜻해졌다.
2015년 2분기 오캉의 이익은 약 90%의 속도를 올렸다.
오강 실적 고성장은 나쁜 빚이 되살아나면서 나쁜 빚 이체 등으로 인한 소득 지탱이 부족한 고성장 우려가 쏟아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이에 대해 오캉은 상반기 회사가 장부 수취금 통제를 확대해 구조와 총액이 달라지면서 회계준칙 규정에 따라 조정해 회사가 실적을 조정하지 않는 경우를 공개했다.
경로 전상인을 추켜올리고, 방직 의류업이 전형적인 연극을 선보였다.
오마거리는 온주 샌프란시스코의 오래된 거리 중의 하나이자 현지에서 꽤 유명한 상가 이다.
이 길게는 400미터, 너비 12m의 공간에서 오강 외에도 보희조 (8.44, -0.94, -10.02%), 삼마복 (11.98%), 0.9%, 0.10%) 등 많은 본토명패가 모였다.
국내 의류 기업이 심각한 도전에 직면하는 인터넷 시대에 전통적인 의상 판매 경로가 점차 미세하고 있다.
경로 전송업체는 오강 일가의 선택이 아니다.
{page ubreak}
3개월 전 브리핑을 발표하여 회사 전자회사 절강보희조 창업투자유한회사는 2회, 총 2천만 원을 투자하고 무석짐형제의 패션 정제 과학기술 (이하 짐형제)에 대한 증자를 발표하고, 완성 후 짐형제 35% 지분을 지킬 것이다.
이번 투자가 도착한 후 짐형제는 국경 전상 업무에 차츰차츰 입국해 외국 소비자들을 위해 정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 일주 ’ 의 새로운 전략 인용 아래 브리핑은 집중 자원을 인터넷화로 전형할 것으로 알려졌다.
금년 4월 삼마
복식
한국전자상인 ISE 를 출시한 공지가 1억 15억 위안을 넘어 그 주식을 인수하고 해외 업무를 확장한다고 공고했다.
이어 아고르 (14.37, 0.44, ‘ 10.16%) ‘ 600177 ’ (600177, SH) 도 자유자금으로 간접 지주 전자회사 신마 국제 증자 20억 홍콩위안을 지원했다.
증자 완료 후 신마 국제의 등록 자본은 29억 4천 홍콩원으로 변경될 것이다.
통계에 따르면 항저우의 4월 한 달의 경로전자상거래 수출이 1억 5000만 위안에 달하며 역세는 757배 증가하면서 일대비 1배 증가했다.
이에 따라 1월 5월 전성국제전자상거래 수출은 4억 3000만 원으로 317조 1배로 늘었다.
중국의 의류 기업이 해외 기업을 인수하고, 해외 업무를 합병하고, 크로드 전자상으로 발전해 국제화에 대한 열정이 충만하고, 그 뒤에는 숨은 것이 이 분야의 발달의 현실이다.
기업이 업그레이드하고 발전의 선기를 얻고 해외 시장의 지지를 구하는 것은 필수적인 수단이 되고, 이는 의류기업이 어느 단계로 발전할 수 있는 중요한 발전의 필수 수단으로 발전할 수 있다.
절강의 한 의류 생산업체 관계자는 앞서'중국기업보 '기자와의 인터뷰를 받고 있었다는 입장이다.
경로전상인이 폭발하는 시장은 ‘ 투기 ’ 인가 아니면 ‘ 양약 ’ 인가?
기자가 빗질할 때 최근 갈수록 많은 의류 기업들이 업무 범위를 변경하기 시작하는 것이 점차 ‘ 인터넷 + ’, 국경 ’, 국제화 등 핫한 개념 분야에 기대되고 있다.
본토브랜드의 선후발력에 대해 업계인들은 다수 기업의 주요 목적은 자본 운영에 있다고 본다.
경로전상 이 폭발 하다
시장
배후 에 적지 않은 투기 업체 들 이 적지 않 은 본토 브랜드 들이 경상 을 개선 기업 경영 상황 을 개선 할 의도 가 아니다. 경상 전상 업계 진보 를 촉진 하지 않 고 목적 을 창조 투자 를 기업 주주 의 이익 을 최대화 했 다.
성명을 밝히지 않는 경로 전신자 한 분.
주경은 이런 전환이 기업 실적이 개선된 양약이라고 해야 한다.
우리나라 경제는 고속 성장에서 저속성장으로 변하면서 소비자들의 소비 습관은 선상에서 쇼핑으로 바뀌었다.
전자상과 인터넷의 발전은 전통기업에 비교적 큰 충격을 주고 기업의 업적을 높이기 위해 전통 기업은 반드시 전형해야 한다.
의류 기업은 전형 업그레이드, 주경은 세분수직 분야에 전념하고, 단일 품종의 전문성상 깊어진다. 둘째 기업은 사용자 반환 및 데이터 수집 능력을 높이고, 사용자 수요를 파악하고 성향적으로 제품 생산을 진행하고, 3은 열심히 양성, 경영 브랜드 팬들과 브랜드의 공감을 높이고, 소비자의 브랜드에 대한 귀속감을 높이는 것이다.
- 관련 읽기
- 섭외 법규 | 섭외 지적재산권 변호사
- 혁신 발명 | 중방기업 협회 전문가 고평 관리 혁신 성과 입위 기업
- 제화 기술 | SXF1281 형 정빗기
- 과학 기술 문화 | 돌사자 ‘원사 전문가 공작소 ’ 기업이 ‘ 타첨 ’ 에 올랐다
- 과학 기술 문화 | “创纺院”成功研发出多媒体交互技术
- 패션 인물 | '별에서 온 그대 '한국 인기 여신 전지현 7월 말
- 제화 기술 | 프로젝스 CONER 2 QPRO 자동 트랙터
- 직원 | 일류 설비'면 변사 '천 명의 방공 몽상 이 이루어졌다
- 신발 박람 | SMARO -I 세락 연결기
- 기술 보급 | 2018全球特种合成纤维塑料市值将突破200亿美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