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소매업체의 구원길
2015년에 접어들어 국내 전통 소매업의 생존 처지는 ‘ 참담 ’ 이라는 글자만 남았다.
연상망에 따르면 2015년 6월 30일까지 국내 주요 소매업체 총 120개.
이 가운데 백화점 업계는 25개, 슈퍼마켓의 업적이 95개를 닫았다.
이들은 중국 체인 경영협회 공식 통계인'체인 백강 '기업이다.
하난은 다니스 신향점만 올라섰지만 본보는 한 국내 대형 상업업체 3개 점포 (백화점, 슈퍼마켓이 모두 관련돼 있다) 를 기다리고 있다.
부극태래.
전통상업은 이미 발전모델이 끝났지만, 전기상과 교전하는 10년 동안'매장 구원'을 포기한 적이 없다: 간단한 가격전, 패러디 플랫폼까지 자건축물류 경쟁 마지막 킬로미터 ….
고객을 다시 되찾다.
매드룡이 새로 개설한 레스토랑 교실을 개설한 것 같으니 텔레비전을 매일 음식으로 옮겨 매장으로 옮기는 것 같다.
그러나 후자와 달리 교실의 매일 수업은 고객에게 요리를 전수할 뿐만 아니라 메뉴, 식재료, 식재료, 식재료, 식기, 바가지와 주방 가전제품 등 한 세트를 제공한다.
"피자를 부품, 도구, 프로세스 하나로 분해하는 것은 어떤 상품설명서도 해결할 수 없다."
맥덕룡 정동상가 관계자는 이 교실을 설계하기 위해, 맥덕룡 요리사 전국 순회 서비스를 채용했다.
한편 국내 각 성 문점에서도 현지 5성급 호텔 요리사가 참여를 요청했다.
30평방미터의 교실을 열고
메드론
상품진열과 판매를 얼마나 희생할 것인가? “왜 요리를 볶는 실천을 통해 식탁과 세정정까지 소비자에게 팔지 못할까?”라고 전술한 관계자는 “인터넷 +소매 시대, 3.0 매장과 전통 매장의 핵심 구별이 아니라 매장이 판매가 아니다 ”고 말했다.
전통상품의 분류에 대한 장벽을 뚫고 소비자들에게 통증을 해결할 수 있는 해결 방안을 제공하면 고객의 도입과 소비 점성을 더욱 실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기 업체가 미치지 못하는 경쟁 장벽을 구축했다.
마드룡, 소녕은 ‘장면화 ’에 대해 솔직하게 표현해 보면 ‘고객 가구 디자인과 고도화되고 있다 ’고 말했다.
예를 들어 예전에는 텔레비전의 막벽을 가득 깔고 거실로 개조되었다.
소파, 다방, 음향, 냉장고, 에어컨, 화예 등이 모두 갖추어져 있다.
물론, 판매의 중심은 가전품과 가정에 있다.
거실에 텔레비전을 한 대만 놓을 수 있을 뿐, 나머지 샘플은 어디에 놓일 수 있습니까?
“ 전신거래상 플랫폼에 통틀어 ” 라고 말했다.
소녕 하남지사 시장부 양호 감독이 향후 운점 판매원은 태블릿컴퓨터와 고객 교류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객은 텔레비전이든 변기를 고르든 전기상 플랫폼에서 수시로 해결할 수 있고, 손님도 계산대를 받을 필요는 없고, 그가 현금을 지불해야 하지 않으면 안 된다.
장면 을 제외하고, 서비스 입체화 도 두 대 이다
소매상
이번 거도 변혁의 총 옵션.
와이파이처럼 이제 소매상이 큰 데이터를 수집하는 하드웨어 표시가 되었다.
"고객이 어디로 가는지 뭘 보고 얼마나 돌아다녔는지 결국 무엇을 가져갔는지, 이러한 행위 데이터가 만들어진 곡선 피드백, 어떤 경험주의도 훨씬 넘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후속적인 상품차이화, 체험화, 장면화, 입체화 등 기능화 업그레이드돼야 가치를 이룰 수 있다.
2014년까지 전국 전기상업업의 업적 증가가 크게 떨어지면서 전통 소매상들이 성장하는 최대의 천장판은 체험이다.
좁쌀처럼 1000원짜리 휴대전화는 전기를 빌려 전국을 휩쓸었으나 3000원짜리 휴대전화가 같은 채널 판매 결과는 현저히 다르다.
제품의 가장 앞서가는 사과는 최근 2년 동안 국내에서 목숨을 걸고 개간을 하고 있다. 실제 체험과 서비스만이 소비자에게 더 깊은 브랜드 인지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이 실체점 소비를 하는 것은 강요다."
국내 소매업은 이내 공전의 ‘O2O ’ 진화 풍조를 열어 인터넷을 이용하여 실체점 기능과 가치를 다시 정의한다.
그러자 알리는 은태를 거두고 소닝을 맞이하고 경동모영휘도 있다.
하지만 모든 것이 아니다
전통 상인
전기상 과두에 대해 허락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그들도 모두 ‘ 몸 팔다 ’ 로 강호에서 물러나기를 바라는 것은 아니다.
매드룡, 이케미아, 화촉, 대윤발, 보보급의 단판을 보면, 그들은 반격한다.
만약 8월, 까르푸 중국 지역 총재는 당가년 직접 칼집'색혁명'을 조성하며'젊음화'를 구축하는 것은 고객 노령화를 해결하는 중요한 손잡이 다.
반면 화윤소고는 새 라운드 ‘자체 브랜드 ’전략을 발산하고, 이는 매장 상품의 동질화, 가격을 동일시하고 이윤원의 가장 좋은 경로다.
"매장이 고객을 끌어들이는 창구는 소매상 종합경쟁력을 표현한 무대다."
카르푸하남성 공공관계 총리는 3.0시대의 문점, O2O 모드, 문점 장면화, 서비스 입체화, 종진 후대 (공급 체인 +물류) 등 핵심 경영 요소를 포함했다.
시장의 호소와 어울리는 방식을 찾는다면 실체점의 경쟁력 미래가 가속화될 것이다.
오늘날 실천은 시작일 뿐 소비자가 발로 투표를 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구두재 자재 | 키용 씨위 가죽털 판매 전망
- 구두재 자재 | 소흥은 작년에 이어 두 번 원단 디자인 대회를 맡았다
- 구두재 자재 | 정책 반응 추진 방복 수출 분율 상승
- 구두재 자재 | 방복 수출 환세율 인상 기업 자신감 향상
- 구두재 자재 | 면방직 기업이 적극적인 전투 09 중국 국제 (봄 여름) 방선전
- 구두재 자재 | 화룡 방직: 변변으로'추위'를 막다
- 모자 | 광동 양강 70% 의류 기업 이 정상 생산 을 회복 하다
- 구두재 자재 | 정부 가 방직 의류 부문 의 부가가치세 와 기업 소득세 를 낮추다
- 구두재 자재 | 장쑤 성
- 구두재 자재 | 성택 31일 특수 섬유 [복합사] 가격 시세 약평
- 중마카오 는 무역 협정 홍리 경동 전 세계 에서 호주 를 사고 두 성 에서 내려왔다
- 니트 원단이 잘 팔린다: 니트 업종의 온도는 어떤 히트점을 선사할 것인가?
- 경동신 전략: 연맹 가산 브랜드 개방 물류 지원
- 전통 의상 업계의 전환적 고통과 기회 시장 3대 변조
- 호구진 "'복장 중진 '탐구 재변신 새로운 출발점
- 업계 경계가 모호하게 청두 쇼핑몰을 하고 있는데 어떡하지?
- 절강해령: 피혁 패션 소진, 패션 산업 신고
- 인도 전국 대파업 경제 손실은 수십억 달러에 달한다
- 3.1 Phillip Lim: 창업은 힘들지 않아요.
- Mulberrry와 슈퍼모델 Jagger 손잡고 슈퍼카 재킷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