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경영분석: 가거경영자 비수기 어떻게 판매량을 합니까?

2015/7/28 9:29:00 23

판매상마케팅판매브랜드기업시장마케팅 네트워크제품가치

‘ 객정 ’ 은 당신이 중개상 마음속의 것이다

가치

설날마다 중개상 창고에 한 무더기의 물건을 눌러 놓는 것은 그야말로 예삿일이다.

하나는 실적이 필요하고, 2래도 시장의 수요이다.

물론 설날 기간에 하는 것이 아니라 많은 판매원들에게 압박이는 매달 해야 할 것이다. 월말에 기본적으로 이렇게 해야 한다.

설날 후 한 달 이내에 화물을 압박하는 절정기가 될 것이며, 그 중 원인은 군더더기 를 하지 않으려고 하니, 꼭 판매원들의 마음은 매우 분명하다.

너는 중개상과 사이가 좋지 않다. 술을 몇 끼고 몇 끼를 먹고 밥을 먹는 것이 아니라 하루 종일 허풍을 떨기만 하면 된다. 이런 식으로 중개상들과 친구가 될 생각을 하지 마라.

‘비상 ’ 시기에 실적을 충당하고 실적 스트레스를 받을 때, 29일 저녁 전화로 30일 그는 몇 차 물건을 보냈다.

이것은 무엇입니까? 단지 ‘ 관계 ’ 가 좋습니까? 물론, 이런 ‘ 객정 ’ 관계는 고객이 당신에 대한 회사의 인정과 존중과 경외심까지 합니다.

‘ 객정 ’ 은 당신이 중개상 마음속에 있는 가치에서 비롯된 것이며, 즉, 당신이 그의 사업에 도움이 되고, 가장 직접적인 구현은 그의 판매, 장사, 마케팅 네트워크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중개상들이 당신의 제품은 유망무분하다고 느끼지 마세요. 많은 시기는 우리 스스로가 이 상황을 조성하였습니다.

중개상 압력을 주고 앞으로 나아가도록 촉구하고, 심지어 기업을 따라 나아가는 발걸음까지 걸어야 한다.

영원한 친구 없이 영원한 이익만 있다.

당신이 끊임없이 진보와 이익을 촉진할 때, 그가 압력이나 어떤 불만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마음속에는 반드시 너에게 감사하고, 적어도 객관적으로 이렇다.

{page ubreak}

어떻게 구현할 것인지, 당신이 어려움을 겪을 때, 당신의 압박이 있어야 대답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당신은 고객과의 관계의 좋고 나쁨을 통해 압류를 통과하고, 1측면에서 알 수 있습니다.

기업 중개상 은 어떻게 빼앗아야 한다

시장

"

시장은 사온 것이 아니라 천천히 길러진 것도 아니다! 일부 노인들

판매

직원들은 시장이 점점 길러져서 천천히 하는 것이라고 자주 말한다.

실은 그렇지 않다.

여러 해 동안의 경험을 겪고 나면, 사실, 시장의 뺏어온 것이다.

왜 그럴까? 시장에 있는 제품은 까닭 없이 밀어내고 성공한 것은 아니다. 물론, 신제품을 내놓지 않고 연구를 거쳐 어떻게 성공했는지도 모르지만, 이런 성공은 소비자들의 수요에 영합하는 성공이다.

대다수의 제품에 대해 두 가지는 중요합니다. 하나는 고객, 기업의 고객은 어디에 있습니까? 다른 하나는 기업의 상대가 어디입니까? 기업은 고객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업이 새로운 제품을 생산할 수 없기 때문에 기업은 고객이 어느 안에 있는지 알고, 나머지 하나는 상대, 상대, 상대, 상대는 어디 있습니까? 기업의 고객은 어디입니까? 기업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집세 기업은 어떻게 중개업자에게 “ 말을 듣게 해야 한다 ” 고 해야 한다

중개업자는 말을 듣는 것도 어렵고, 두 글자의 이익도 크다.

이득을 어떻게 실현할 수 있는지 우선 시장의 각도보다 시장, 시장을 더 잘 알고, 그 다음으로 일을 잘하고 적극적으로 방법을 강구하고, 사심을 가지지 말고, 좋은 일을 잘 해야 가치가 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점, 그 다음으로, 일을 적극적으로 도모하고, 적극적으로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중개상

돈 벌어! 어떻게 벌어, 단기 판매량 상승, 채널 통제력이 더 강하고,

브랜드

제품 그룹이 더 우월하고 인터넷이 광범위하고 장기적으로 볼 때 경쟁 우위, 장기적인 건강 발전, 영향력과 이미지가 높아졌다.

한 기업이 발전하려면 중개상과 기업의 한마음이 필요해 공동 진보해야만 더욱 많은 시장을 점령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가방적 ‘ 예품화 ’ 추세 는 분명히 네트워크 가 더 이상 주요 채널 이 아니다

|
2015/7/28 9:12:00
51

국제 정책이 날로 가방산업시장의 방향 질서화를 완선하다

|
2015/7/27 9:15:00
52

'영개증': 경방성'세 번째 창업 '계획 탄생

|
2015/7/25 15:11:00
96

2015 하반기 가방집 유행'디지털 과학 기술 '

|
2015/7/23 11:14:00
37

고온 찜질나는 어느 돗자리가 너에게 적합합니까?

|
2015/7/23 8:59:00
39
다음 문장을 읽다

계문파: 중국 디자이너 가 어떻게 세계 의상권 을 제패하는 것 을 보자

방금 사막한 이탈리아 밀라노 남장주에 중국 디자이너의 모습을 다시 봤다.계문파, 그는 고품질 브랜드 ‘지우보오 ’가 2016 미란다 봄 여름 남장주 를 선보이며 최신 시즌 작품을 발표했다.이는 계문파 3번째로 밀라노 남장 주작쇼에 초청받아 예전과는 달리 이번 공식 일정 폐막식의 압축 대수이자 중국 모델 및 중국 얼굴이 가장 많은 쇼를 통해 중국 전통문화로 밀란드를 밝혔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