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관세 조정 또는 국내 브랜드 전환형
정부는 수입관세를 계속 낮춰 국가가 대외개방을 추진하는 노력을 보여 소비자들이 더 싼 상품을 누릴 수 있게 했다.
수입 관세의 하향 조정은 국내 브랜드의 해외 경쟁이 커질 것이며 브랜드 전환에 도움이 된다.
우리나라 는 일부 의상 · 신발 부츠 · 피부 관리 품 · 종이 기저귀 등 총 14종류 의 소비품 을 낮추고 있다
수입 관세
세율은 이미 한 달이 되었다.
세금의 조정은 시민 소비와 관련 업계에 어떤 변화를 가져왔는가? 기자가 광저우 각 백화점을 방문해 관세 인하로 인한 소매가격이 시민 예상보다 훨씬 낮다는 것을 발견했다.
광저우에서 막 뜨거워지기 시작한 경로전상 관세가격의 변동 조정이나 업계 재개패를 촉진시키며 우승열패다.

백화점 초과: 관세는 작은것보다 정가 영향이 크지 않다
많은 애미여사에게 수입관세 하락 후 가장 기뻤던 모라엘 그룹과 에스티로더 그룹은 7월 1일부터 일부 브랜드들이 일부 스타들 제품의 소매가격을 낮추는 것을 제안해 최고 23% 하락했다.
천하성의 에스티로더 매장에서 이 브랜드에서 세 가지 스타상품을 내놓는 것은 가격을 낮추기 위해 선두진을 차지했다.
"가격을 내리는 3가지 제품은 특윤 수호근은 원가 950원에서 850위안으로 조정했다"고 말했다. 근육 수호에는 에센스가 650원에서 560위안으로 배정되고, 근육은 눈에센스가 560원에서 490위안으로 올린다.
에스티로더 전문점의 판매원은 가격 인하를 기준으로 8.6 -9절의 혜택을 누리고 있다고 소개했다.
오레아그룹 계열의 과안씨 매장에서 가격조정 전과 조정 후 몇 위안의 차이를 발견했다.
예를 들어 코안씨의 맷돌과 목욕 제품 가격은 5위안 하락했다.
이상 두 브랜드를 제외하고, 기자들은 SKII, 졸리콤, 스킨케어 등 스킨케어 브랜드의 가격은 아무런 변화가 없었고, 판매원들은 당분간 그에 따른 조율 통지를 받지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 기자는 영성, 화윤만가 등 마트 수입품 매장을 방문해 유아용 종이 기저귀, 분유, 간식 등 제품의 가격은 여전히 ‘까칠하지 않다 ’며 미조정이 있어도 슈퍼마켓의 판촉 행사는 관세와 무관하다.
광저우 시 모 수입 브랜드
운동화
대리상 이 사장은 일부 상품 가격을 배제하지 않고 반등할 가능성이 없다고 말했다.
관세 인하는 수입 운동화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관세는 최종판매 가격보다 작고 상품가격을 결정하는 요소는 시장 수급과 경영 비용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
종합 원가 가 높은 배경 아래 상품 가격'반등'이 나타난 경우는 정상이다.
또 일부 국제 브랜드의 가공공장이 중국에 설치되어 있어 관세는 중국에 대한 정가 영향이 크지 않다고 밝혔다.
"우리는 가격을 낮추지 않을 것이다. 평온하게 유지될 것이다."
그가 말했다.
광저우 일용품 수출업체에 따르면 외국의 수입 제품의 단말기 판매가격은 원가 외에 대체로 국제 물류 원가, 수입 고리세, 국내 매출 원가와 이윤이 몇 덩어리, 수입 고리세는 비교적 작은 부분이다.
수입 고리세는 세 부분으로 나뉜다. 관세, 부가가치세, 소비세, 관세는 가장 작은 부분이다.
예컨대 견적가격 1000원짜리 스킨케어 한 세트는 이번 세금을 통해 50원밖에 내지 않았고, 300원짜리 지뇨바지는 세금을 적게 내지 못했다.
"유통 코너 가격과 이윤을 고려하지 않았는데, 브랜드상들은 관세의 폭을 단말기에 구현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경로 전상: 일부 선 하체 검사점 은모 가격 인하
기자들은 현재 광저우 시내의 경상 및 그 선 아래 체험점으로 판매보세 상품 (미완세 상품)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화물대가 완세 상품을 배치하고 있으며, 그 중 보세 상품과 완세 상품은 3 ·7대7에 이르며, 이는 경전업체 중 대부분이 여전히 판매완세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광저우 게 해산 CEO 장걸은 모아 용품을 주로 판매하고, 선상 플랫폼을 제외하고 전상 보세 무역 상품을 판매하고, 하선 체험점 판매 일부 무역의 완세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세조정은 보세 상품에 기본적으로 영향이 없다. 두 사람은 평행선이기 때문에 완세 상품에게는 새로운 가격 충격이다.”
그는 시중에 90% 라고 말했다
경로 전신자
모두 완세 상품 판매, 완세 상품이나 새로운 가격 조정을 일으킨다.
이 회사를 예를 들어 조만간 고객 상담 가격도 적지 않은 것으로, 일부 완세 상품가격을 3 ~5% 낮출 준비가 있다.
장일걸은 경상 보세 상품의 가장 큰 우세는 우표세 혜택에 있지만 시간비용과 물류 비용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이 관세 조정 후 완세 상품은 보세 상품과 가깝다.
“경로전상들이 생각하는 것은 미래의 가치가 어디에 있는가? 정책이익이 줄어들고 있어 어떻게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을 수 있을까 ”고 말했다.
그는 근심을 표시했다.
Food2china.com 사이트는 경상 무역 수입 식품, CEO 의룡, 가격 조정은 필수, 관세의 조정이 새로운 가격전을 일으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미래에 대해 경로전상들이 더 큰 위기는 수입 관세와 면으로 확대되고, 심지어 일부 국가의 수입 상품은 영관세를 실현하는 것이다.
"이번엔 스킨케어, 양복, 단장화, 종이 팬티, 나중에 분유, 식품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
이의룡은 국경전상보다 일반적인 무역이 우위를 차지하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면 화장품 우표 세금이 50%에 달하며 50위안 안에 면제되는 혜택을 받고, 객단가는 100위안 이내에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고객 단가가 높은 수입화장품은 현실적이지 않다.
그래서 이 우체세는 ‘ 법보 ’ 의 우세는 점차 줄어들고 심지어 사라질 때, 경전 전상과 일반 무역의 정면교봉은 ‘ 백병전 ’ 을 시작한다.
수입 관세 조정 또는 국내 브랜드 전환형
관점
백성들이 즉각 세금 인하를 누릴 수 있는 것이 아니라면 이번 세금 인하의 의미가 크지 않다는 의미는 아닐까? 전문가와 업계는 그렇게 보지 않는다.
"수출자에게는
관세 인하
그래도 작은 혜택을 가져오는 것은 그들이 수입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된다.
광저우경의 무역유한회사 기업 담당자 윤준은 기자에게 관세 인하 를 확실히 기업의 스트레스를 덜었다.
“관세, 실질은 국내 소비품에 대한 보호 메커니즘으로 국내 제품의 천연은 관세의 가격차 우위를 갖게 한다.”
중국 사회과학원 재경전략연구원 장빈은 정부가 수입관세를 끊임없이 낮추고 국가가 대외개방을 추진하는 노력으로 소비자들이 더 저렴한 상품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동전의 다른 면에서는 수입 관세의 인하로 국내 브랜드가 직면한 해외 경쟁이 커질 것이며 브랜드의 전환형 업그레이드에 도움이 된다.
광둥 국제전상업계 협회 부비서장 정성준 (정성준) 씨는 경내전상들이 의존하는 행우체세는 불확실성이 있으며, 정책은 아직 불분명하고, 우체세는 조정이나 취소설이 있다고 말했다.
모든 요소를 종합한 뒤, 국경전상과 일반 무역의 경쟁이 더욱 공평해지는 것으로 예상된다.
그는 경로전상들이 어느 정도 과도적 생산물이며 국제 가격차는 그 생존의 동력이라고 말했다.
‘ 가격 라핑 ’에 따라 중국 시장의 발전은 더욱 투명화와 공정화, 점점 늘어나는 해외 브랜드가 국내 시장을 확대하고, 크로스 전상들이 업그레이드 전형에 직면하고, 그 어룡이 혼잡한 소형 경상들이 도태될 것이다.
의룡은 세금 차의 시대가 끝나면서, 국경 전상들이 결국 상업 소매 본질로 귀환한다.
제품의 품질; 둘째는 방대한 해외 공급 사슬이다.
“ 누가 이런 자원을 파악할 수 있겠는가? 누가 이 일파 구조의 최적화에서 우선을 차지할 수 있겠는가. ”
많은 업계 세무전문가들도 미래 소비품에 대한 소비세와 관련해 더 떨어지는 공간이 있다고 예상했다.
장기적으로는 이번 세금은 시작일 뿐, 다음 국가나 세제 개혁을 결합, 복식, 화장품 등 대중소비품의 소비세 정책을 전반적으로 조정하고 세금 조정, 세율과 징수 절차를 마련할 것이다.
정책이익이 풀려나면서 수입소비품의 판매가 점점 낮아지는 것으로 예상된다.
장빈은 곧 실행될 건축업, 부동산업과 생활서비스업의'영개증'을 언급하는 것도 기대할 만한 세비 개혁'결국 부가가치세는 세수 수입에서 비교적 큰 것으로 나타났다.
- 관련 읽기
- 복건 | 복주: 다국적 전기업체 차이화 경영 촉구
- 재경 요문 | 위신 지급 보제 현금 요금 생략 전략
- 핸드백 창고 | 캔버스 가방이 불티가 아니라 패션 예뻤을 뿐이에요.
- 집 | 가구 방적 원단 거래가 끊임없는 커튼 천이 상장되어 뚜렷하게 증가하다
- 업종 주식 시장 | 보승의 주가가 8.89% 하락 운동업계에 다시 경종을 울리다
- 보물을 배합하다 | 티셔츠도 이렇게 예쁘게 입으실 수 있어요. 의상의 포인트는 디자인이 아니에요.
- 거리 촬영 유행 | 캠퍼스 패션거리 촬영, 청춘은 입을 수 있다!
- 추천 | Shawn Colvin G (Scg 국제여장) 신개념 자기주장
- 시장 시세 | 일선 사치품 시수전기상'수요 '판매망의 전도는 분명하지 않다
- 즉시 뉴스 | 알리바바와 경동은 공갈로 소리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