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장 O2O + 공존 경제의 화학 효과
미국, 일본에서는 의상 임대 O2O 류 창업업체가 등장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세 종류의 임대 모드: 패션, 연회, 통근, 일반 소비층은 이 세 가지 장면에서 임대 수요는 다른 플랫폼을 통해 만족할 수 있다.
교제에 열중하는 패션계 인사들에게는 패션 공유 클래식 홈페이지 Rentez -Vous 가 영원한 문제를 해결했다. 즉 옷장에 옷장 안에 옷 한 벌, 새 옷을 사온 것은 몇 번 입지 못했다.
영국 여성들은 매년 새 옷을 구입하는 비용이 1만 위안을 초과하는 것으로 집계돼 70% 이상의 옷을 옷장 안에 두고 다시 입고 싶지 않다.
그러자 피오나 (Fiionna)는 2013년 Rentez -Vous 사이트를 창설했다. 사용자는 인터넷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옷을 선택한 후 의상 임대자에게 연락해 교환을 할 수 있다. 동시에 자신의 의상 사진도 임대자가 될 수 있다.
‘의상업계의 에이브nb ’이라고 불리지 않고 공유형 소비 습관은 사람들의 옷차림 행태에 널리 퍼지고, 소셜 기능인 라요인과 사람 사이의 거리를 통해 자신의 품위 와 비슷한 사람을 찾을 수 있다.
이에 따라 Rentez -Vous 사이트에서는 일반 소비를 제외하고 일부 젊은 디자이너와 스타일리스트가 점점 끌어들인다.
가끔씩 연회에 참석할 사람들에게는 파티 드레스 클레임 사이트 Rent the Runway 가 사용자에게 많은 은자를 남기고 있다.
현재 연회가 있다면, 눈앞에 한 사이트가 있다면, 30달러를 들여 버라 원가 1,295달러의 드레스를 입게 될 이유가 있다면, 더 많은 돈을 내서 가질 수 있을까?
‘포브스 ’ 잡지는 오바마 제2차 대통령 취임식 여성 가운데 85%가 이 사이트를 찾아왔고, 전 미는 500만 명의 여성이 이 이 사이트에 등록했다고 보도했다.
Rent the 133 Runway 는 디자이너 손에서 옷을 사왔다. 10% 의 가격으로 고객에게 임대료 수십 ~ 100달러, 고객은 인터넷에서 좋아하는 디자인을 선택한 뒤 선물과 액세서리 장식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웹사이트 외에 이미 뉴욕과 라스베이거스, 워싱턴에 네 개의 실체점이 설치되어 있다.
2014년 9월까지 이 사이트는 전미 500 회원, 250명, 200명 이상의 협력 디자이너 250명, 2009년부터 지난해 말 융자 총액이 1.16억 달러에 이른다.
웹사이트는 매일 처리해야 하며 멤버들에게 65,000여 점의 복장 및 25,000여 점의 귀걸이, 팔찌 및 목걸이를 보내야 한다.
추구,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에게 일상 월세 홈페이지 LE TOTE 는 멋쟁이, 패션을 연구할 시간이 없는 Office Lady.
LE 는 월세 임대 패턴, 월세 49 달러, 디자이너 클라이언트에 따라 고객에게 적합한 세 가지 의상과 두 가지 액세서리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보내드립니다.
고객은 입고서 빨래를 하지 않고 그냥 보내서 다음 옷을 기다리세요.
옷 품질과 미국의 일부 평가 의상점 (Forever21, H &M)의
옷
비슷한데 디자인감이 좀 강하고 옷 세일 수 있어요.
2012년 창설부터 LE 는 10테가 6배에 가까운 소득 증가를 이루며 임대품의 총 가치는 1500만 달러를 넘어 팀도 13명에서 100명으로 성장했다.
2015년 조의총 가격은 75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그렇다면 외국의 임대 패턴은 보람이 있는 것인지 의류시장도 공유경제에서 무당 32686으로 나눌 수 있을까?
이 문제를 논의하는 전제는 중국에서는 결국'임대'의 수요가 있는가? 이를 편집해 일부 창업 프로젝트 데이터 플랫폼을 검색해 국내에서 사치품 임대 사이트인'미코망'이 나왔다는 것을 발견했다.
2년 전에 창설한 미가망, 그 서비스는 "젊은 화이트칼라 여성이 공식 석상에서 참석하거나 체험 수요를 제공하고 사치품 가방 임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구체적인 것은 바로 그렇다
여성 사용자
각 장소와 다른 옷차림에 다른 가방을 매치해 조언을 제공하며, 또한 가방의 체험 형식으로 이 가방을 매각하는 목적에 도달한다.
그러나 데이터는 "이 사이트가 2013년 닫혔다"고 밝혔다.
해외에서 유행하고 있는 조의사이트 모드가 중국에 왔다면, 그렇게 많은 시장이 없을 것이다.
예를 들어:
그 하나는 중국에서 진정한 패션을 추구하는 사람은 낯선 사람과 옷을 갈아입어야 한다.
둘째, 선 아래의 예복 임대 시장이 안정되고, 상가가 통일된 인터넷 쇼핑몰을 개설하지 않았다.
셋째, 일상의상 가격은 크기가 커서 일반 소비자들은 항상 가격에 적합한 옷을 살 수 있다.
혹시
심리
소비문화의 원인은 전세금을 받을 수 없는 옷일까. 하지만 중국인보다 일본인들이 더 깨끗하고 프라이버시를 중시하고, 일본인들도 임대 사이트를 받지 않는다면 틀렸다!
실제로 두 달 전 일본의 뉴에르는 세이즈가 일본 최초 포털 사이트 레이셀로즈를 설립했다. 매달 6800엔 (361RMB)을 지불하면 전문 스타일리스트에 전속 의상 그룹을 매치해 사용자에게 보내기도 했다.
지금까지 이 플랫폼은 4만 명의 사용자를 축적했다.
- 관련 읽기
- 추천 | 민족 브랜드 새로운 풍조: 팥 가벼운 패션 발표 밤 번쩍이다
- 유행화 | 광위 Chuck 70Hi 신발 2019'사궁칸 '배색 시리즈가 정식 등장했습니다.
- 신발 속달 | ASICS X Ronnie Fieg 새로운 연명 Gel Fieg 3.1 신발
- 패션 속보 | 아슬사스 GORE -TEX 연명 GEL -KAYANO 5신발이 처음 공개됐다.
- 시각 도철 | Adidas 새롭게'SOLAR RED 'PACK 시리즈 빈티지 아이템, 5가지 배색 임으로 선택해
- 신발 속달 | 신발 & 블루 컬러 배색 상선
- 구두시장 | Yeezy 350 Bost V2 신발 새'YEEZREEL '배색 노출 +야광
- 중경 | '2019 장안CS75 PLUS & 35 34; 중국 중경국제패션주 개막
- 수장 방송 | 뉴욕 패션 주간 7개 2020 봄 여장 트렌드
- 유행 색채 | 2019년 가을 겨울 여장 10개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