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식시장 투자: 순응의 추세는 추측의 유괴보다 낫다

2015/4/14 11:28:00 23

순응하는 추세

우시가 순응하는 추세는 짐작의 지름보다 낫다.현재의 상승폭, 시세 / GDP, 시값 / M2 는 아직 너무 작고, 증량자금이 시장에 들어오는 추세 중 가치주, 성장주선이 올랐다.

본선소시장사회 변천, 기술 진보, 정책 가이드, 자산 배치 등 다중요인이 공진한 결과이며, 소시장 도중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당분간 걱정은 없다.

해통은 어떤 소시장 도중에도 우여곡절이 발생할 것이라는 지적을 했지만 아직 걱정할 필요는 없다.우선 3 월 이래 자금 입시 두 번째 가속, 주가 상향 돌파는 정책 난조에서 비롯되고, 그 다음으로 현재 현재거시적 경제성장 하행 압력이 여전히 크다. 통화, 재정, 부동산 정책이 3월 연속 긴장을 늦추고 있다. 이달 말 여전히 안정적인 조치를 계속할 수 있다. 결국 지난주 발표된 3월 FOMC 회의 요요점은 미국 연방관원들이 6월 이내 이자가 존재할 것인지, 3월 중 왔다달러 지수평진탕을 걷는 해외 금융 위험과 자금 유동 충격은 아직 이르다.

관련 링크:

부적절한 비유로 ——부자 제재 ———현재의 관리층이 하고 있는 일이다.

한 사람이 한 집안의 개방은 좋지 않아 오히려 유리하다.많은 기관의 관점은 개방 후 증권업자의 원가가 하락할 전망이다. 현재 자본시장 후대 개호 시스템은 세 세트이며, 증권업자들은 세 시스템을 접수하기 위해 대량 비용을 들여 통합한 후, 하나의 시스템을 유지하고 계좌 유지 원본이 줄어들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증권업자의 경영 업무가 상당한 영향을 받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왜냐하면 한 사람이 많은 가정의 개방으로 투자자가 더욱 편리한 선택을 더 저렴한 증권업자를 위탁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변화는 장사간 커미션을 개척하는 데 큰 영향을 끼칠 것입니다.

얼마나 큰 영향이 있었을까. 현재 증권업자는 37%대 증권이 그중 광대 증권이 46.42%로 1위를 차지했고, 이어 장강 증권 45.43%가 뒤를 이어 국해증권 (44.81%), 화태증권 (41.42%), 동흥증권 (40.15%) 순이었다.커미션 대전이 시작되면 증권업자는 4퍼센트에 가까운 영업 수입이 거의 전선으로 압축되었다.

이런 압축의 예상은 사실상 관리층이 대금융업에 대한 개혁 방향에 부합된다.우리는 한 사람의 개방을 독립 사건으로 삼을 수 없다.이 사건 뒤에서는 또 두 가지 일은 은행 금리 시장화의 지속적인 속도인 현행 정책 예금 제도는 이미 사실과 금융 혼업 개혁의 레이아웃 이다.

이 일련의 개혁은 무엇일까? 간단하다. 금융업이 누워 돈을 벌던 시대는 이미 끝났다. 경제의 명맥으로 누워 돈을 벌면 금융업이 서비스 실체경제가 아니라 실체경제를 흡혈하는 것이기 때문에, 약화은행 이자와 증권업자 경영 업무의 이익 공간을 압축하는 것은 이실체기업이다.

그러나 1인 1가구 개방과 그동안 민영은행, 인터넷 금융의 맹아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주장도 있다.

하지만 인터넷 회사가 금융을 받거나 증권업자 면허증에 큰 충격이 생길 수 있을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첫째, 관리층 아래 발행된 증권업자 브랜드는 반드시 전면허가 아니라면 민영은행처럼 인터넷업체가 가더라도 제한이 많을 수 있어 기존 증권업자에 대해 전면적으로 대체하기 어렵다.

둘째,,,,,,,,,,,,,,,,,,,,,,,,,,,,,,,,,,,,,,,,,,,,,,,,,,,,,,,,,,,,,,.대다수 사람들은 금융이 고객 자원을 가지고 업무순환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상 금융의 잠재력은 분명 이런 것보다 높다.

그래서 인터넷 회사가 은행을 전복시키지 못해 증권회사를 뒤엎을 수 없다는 것이다.물론 인터넷 업체는 증권사와 협력해 좋은 발전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그러나 증권회사를 전복시키겠다는 기대는 현재로서는 자본이나 메커니즘이든 정책이든 인터넷사들은 단기간에 큰 영향증권사들의 발전을 지지하지 않는다.

그래서 결국 한 세대의 개방 및 금리 시장화의 개혁은 단순한 전통금융업이 아니라 금융 실체의 양보를 촉진시키고 국제화 시장화의 개혁 추세가 형성된다.

2007년부터 2014년까지 중국의 M2 잔액은 40조에서 120조원으로 늘어났고, 이 돈의 최종 선택은 여전히 움푹 들어간 주식시장이다.현재 주식시장에서 끌어들인 자금은 부동산 시장과 골동품을 볶고 투자신탁에 투자하는 돈이다.그렇다면 금리 시장화에 따라 미래가 새로 찾아온 것은 중국의 30조 저축자금의 투자 경로가 재배될 것이다.

이런 재분배의 패턴이 형성되기 전에 한 사람의 개방을 통해 증권업자 업무의 혁신과 변형을 촉진하는 것은 저축자금을 다시 방향으로 선택하기 위해 먼저 증권 상점에 좋은 길을 가질 것이다.이 측면에서 주소천은 앞서 “투자주식시장은 투자실체경제다 ”고 밝혔다. 실제로 고위층이 중앙은행장을 빌려 전달하는 중국의 미래의 융자 경로 변혁의 큰 방향으로 삼을 수 있다.

결국 해양 사회 자본의 융자금을 접수하는 이런 직접융자의 증온은 사회 전체의 재분배에 유리하다.한 사람이 한 가구와 금리 시장화의 개혁을 결합하면, 과거는 증권업자, 은행이 누워서 벌어들인 돈을 기업과 대중에게 돌려준다.


  • 관련 읽기

이윤이 점차 인증투자 시장이 봄을 맞이하고 있다

주식 학당
|
2015/4/13 16:58:00
30

股市行情:4000点之后能怎么疯狂?

주식 학당
|
2015/4/12 22:49:00
30

股市:抓住时代,就抓住了赚钱的机会

주식 학당
|
2015/4/12 10:36:00
16

15마리의 주식 진폭이 18% 시장이 중기 조정에 임박하다

주식 학당
|
2015/4/10 9:22:00
27

주식 의 조정 을 촉진하여 대다수 업계 의 판자 를 조정 하다

주식 학당
|
2015/4/9 19:24:00
8
다음 문장을 읽다

국인 부의 배치는 바꾸어야 한다

중국 채무 현황의 핍박도 시장화 발전도 좋고 자산의 중요 설정도 좋고, 주식권, 채권 등이 미래의 융자 시장과 재테크 시장이 될 것이다.다음은 작은 편들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