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평불만 없는 직장 은 체면 을 지고 있다
직장에서 유수매 맏언니가 가장 열심이다.
이강은 직장에 늦게 들어와서 야근을 자주 한다. 유큰누나는 늘 그를 위로했다. “젊은이들은 그렇게 목숨을 바칠 필요가 없다. 아무리 노력해도 큰 전도가 없으니, 그렇게 힘들게 하지 마라.”
5일 노동절 동안 유큰누나는 친척을 방문하여 하루 늦게 돌아온 후 재무부가 그녀에게 100위안의 상금을 떼어 주었다. 그녀는 “내가 이곳에서 일한 지 이렇게 여러 해 되었는데, 지금까지 지각을 한 적이 없어서 하루도 쉬지 않고, 직장에서 돈을 떼는 것도 너무 인색하다 ”고 기뻐했다.
매일 일할 때 유큰누님은 "하루 종일 방안, 개안, 개안, 투기 생명, 낭비 청춘 …"라고 감탄했다.
이강은 유맏언니와 한 사무실에 오래 머물렀다는 것을 발견하고 아무 일에도 흥미를 가지지 못했다.
어떤 사람이 일을 당하는 것은 자신의 잘못을 반상하고 방법을 고쳐야 하는 것이 아니라, 불만을 품고 불평을 하는 것이다. 이런 사람은 큰 발전이 없을 것이다.
부정적인 업무 태도는 직원들의 직장에 대한 충성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직장에 있을 때 이런 부정적인 인물을 조심해야 하며, 자신을 원망하는 사람이 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지난주에 기술부가 공정을 받고 홍보부의 쇼크가 과거에 도움을 달라고 했다.
기술부 주관은 임흔이 완곡하게 거절했지만, 쇼크는 계속 버티고 있었고, 임희는 어쩔 수 없이 일을 할 수밖에 없었다. 어차피 한 사람이 더 한 몫 더 했다.
공작부와 함께 홍보부 의 오동이 회사 10주년 축제 임무 를 위해 바빠 허둥지둥 했지만 쇼크 는 일심으로 몰두하고 있다
기술부
일 중.
홍보부 지도부는 쇼크에 대한 업무도 완성하지 못했고, 지도자는 “도대체 어느 부서의 사람이냐? 자기 본업이 왜 완성되지 않느냐?”라고 당당히 대답했다. 샤크는 “지금 회사 10주년 축제 시간이 아직 멀었잖아. 조기 임무는 아직 후샤오야! 기술부의 시간이 긴장되니 내가 가서 도와줄게.
모두 하나의 단위인데, 그렇게 분별하여 무엇을 합니까?
직장에 있으면 누구나 자신의 일이 있다.
만약 자신의 분리가 완성된다면, 남을 도와주는 것은 큰 잘못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자기 몫이 다 끝나지 않았다면 ‘호의 ’가 사람을 돕는 것은 주번이다.
쇼크는 본래 손에 임무가 있었지만 기술부로 뛰어 와서 지도부의 일을 완성하지 못했다.
이것은 열심이 아니라 자신의 일을 분간할 수 없는 표현이다.
직장에서는 반드시 업무의 주석을 분명히 가려야 한다.
진운양은 유자호와 함께 들어간 직장, 업무 성적은 전혀 다르다.
직장은 월급을 지불하기 때문에, 직원들이 매달 제출한 작업품이 지도자의 기준에 이르면 생산에 들어가면 월급을 받을 수 있다.
각 측의 이익을 균형을 맞추기 위해 지도자들은 매달 제출한 작업품이 200건을 넘으면 안 된다.
진운양은 매달 200건을 달성하려고 노력했지만 반은 달성밖에 되지 않았고, 유자호는 매달 달성율은 90퍼센트에 달했다.
진운양은 부럽고 곤혹스러웠다.
이날 두 사람은 함께 술을 마셨다.
진운양은 유자호에게 경을 치렀다.
유자호는 진운양에게 "비밀을 알려줄게. 우리 단위 제도가 빈틈이 있다고 해서 한 사람당 200개씩이나 감독이 없기 때문에 매달 300개나 더 더 많고, 어차피 200개도 못 낼 사람이 있다.
그렇다면 당신은 수량에서 우위를 차지했고, 달성율도 높였다.
그의 말을 듣고 진운양은 멍해졌다. 이전에 유자호에 대한 부럽기가 갑자기 사라졌다.
부서는 분명히 제도가 있는데, 그는 오히려 이렇게 낭비한다.
성적을 거두었지만 규칙을 무시하면 어떻게 되겠느냐! 앞으로 진운양은 유자호에게 점점 멀어지고 있다.
규율이 없으면, 변덕스럽지 못하다.
단위
규칙 제도
직장인으로서 열심히 지켜야 한다.
그래야 직장이 더 유리한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다.
그러나 유자호는 직장 규정을 무시하고 직장 제도의 빈틈을 믿고 연구하는 빈틈을 발견했다.
기쁜 성적을 거두었지만 반감을 준다.
재직장
동료
관계는 없어서는 안 된다.
반드시 눈을 반짝이고, 혜안은 군자를 알아야 하며, 부정적인 감정을 가져온 패배자들을 멀리해야 한다.
그들과 분수를 잘 파악해야만 더욱 적극적이고 당당한 태도로 자신의 직장 생활을 이루게 할 수 있다.
우선 일에 대해 명확한 판단이 있어야 한다.
부정적인 언행은 대부분 부정적인 내용으로 업무와 생활에 일정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들의 몇몇 언론은 심지어 몇몇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면 직원들은 일의 진위를 판단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며 그들의 언론에 좌우되지 않고 그들의 불평에 의해 단순히 단위가 그들의 말처럼 좋지 않다고 생각된다.
그 다음은 벗어날 수 없지만 절대 참여하지 않는다.
부정적인 언행은 누구나 싫어하는 것이며, 서로 어긋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동료들의 불평과 부정적인 행위에 참여하지 않고 부정적인 언론이 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독선적이어야 그들에게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다시, 멀리서 권계할 수 없다.
어떤 사람들은 부정적인 언론과 부정적인 행위가 있는데, 일이 불순하거나 다른 원인이 있기 때문일 수도 있다.
만약 그들이 어려움이 있는 것을 보면, 많은 도움을 주며, 정면의 말로 그들을 이끌어줄 수 있다.
어쩌면 바뀐 순간에 긍정적인 생각을 전하고 정면인이 될 수도 있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매장은 어떻게 인테리어 디자인을 해야만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
- 패션 속보 | 신백륜 X Randoment 2019 전신 연명 시리즈 발매 자세 공식 발표
- 패션 인물 | 여문악은 공복 패션을 제외하고는 어떤'점'이 우리 Get 이 없다?
- 패션 메이크업 | 일조 NBHD X Eastpak 새로운 연명 군사 스타일 가방 시리즈
- DIY 생활 | 동네 륭x Moma Design Stoore 새로운 연명 한정판'도비 -Kun '인형 석출
- 패션 속보 | HUMAN MADE X Adidas 새로운 연명'Love '시리즈 아이템으로 풀려.
- 업종 투석 | 그 투기 귀신: 동남아시아 노동력 원가 얼마나 싸겠어요
- 패션 아이템 | 요즘 유행하는 추세는 어떻게 놀지?손손 이 조류 를 가르치다
- 보물을 배합하다 | 옷 차림: 가을 겨울 을 만들어 새로운 스타일 전시회
- 패션 속보 | Kyrie 5 GS 신발의 새로운'Graffiti '배색, 길거리 낙서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