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이힐 VS 플랫슈즈 어느 것이 네 반찬이야.

2015/3/2 20:18:00 37

하이힐플랫슈즈스커트패션

어떤 아가씨들은 여태껏 통과한 적이 없다

하이힐

또 어떤 아가씨는 매일 하이힐을 발과 떨어질 수 없다.

이론적으로 이 두 가지는 당연히 옳지 않다.

잊지 마라, 하이힐과

플랫슈즈

패션 코디에는 무엇보다 중요한 부품이며 옷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그럼 언제 플랫슈즈를 신어야 하나요?

이는 견인견지롭지 못한 질문이지만 대체로 프랑스 여자들이 흔히 사용하는 작은 기교는 참고할 수 있다.

치마

길이가 결정됩니다.

스커트 길이가 무릎이 지나면 하이힐을 선택하고, 반대로 플랫슈즈를 선택한다.

그렇다면 이 기교가 바짓가랑이에 쓰면 다리의 길이를 맞춰야 한다.

자신의 다리 길이에 자신감이 부족하다면 하이힐을 선택할 것을 권장합니다.

여기를 보니 어떤 아가씨가 말을 하려고 하는데, 나는 정말 신발을 못 신어서 여자남자만 할 수 밖에 없어! 그럼 여기에는 두 가지 문제가 있는데, 첫째, 네 신발이 잘못 선택됐고, 둘째, 신발이 잘못 신었어요.

당신의 하이힐을 보고 선택해야 합니다. 우선 세 가지 측면에서 검사해야 합니다.

1, 당신의 신발 사이즈는 맞춤이 없습니다.

절대 웃지 마라. 미국 과학자들은 한가한 일 할 때 조사한 적이 있는데 2000여 명의 처녀가 절반에 가까운 사람이 신발을 고르지 않았다.

왜일까? 많은 사람들이 신발을 선택할 때 발끝만 만져 만지고, 신발끝을 올리지 않으면 자신에게 어울리는 신발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실제 슈즈 사이즈는 걸을 때도 속박감이 없다.

2. 당신의 발은 감당할 수 있는 높이입니다.

하이힐을 선택하기 전에 밑그림에 따라 자측해 보면 이 높이의 굽을 초과하는 것이 좋다.

몸을 똑바로 펴고 한쪽 발을 들고 발끝을 치켜세우고, 당신의 발끝에 닿는 직각거리를 도량해 보세요.

이것이 바로 네가 감당할 수 있는 가장 큰 굽 높이이다.

3. 자신의 발형을 이해하다.

어떤 아가씨는 편평한 경향이 있고, 어떤 아가씨는 활 모양의 경향이 있다. 모두 하이힐을 신는 것이 불편하고, 이 발형도 제각기 어울리는 신발이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자측할 수 있을까? 가장 편리한 방법은 발을 적시고 종이에 발자국을 밟는 것이다.

인터넷의 표준 발자국과 비교해 보면 당신의 발형의 표준이 아닌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준비는 다 됐습니다.

하이힐을 신는 방식이 옳지 않았는지 점검할 때가 있다.

우선 어깨를 뒤로 펴고, 당신의 손은 옆 바짓가랑이에 올려 놓은 후, 몸을 앞으로 기울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 다음은 길을 걸을 때 기억해야 한다. 골반이 위로 올라가 엉덩이를 힘껏 다리로 내보냈다.

길을 걷는 과정은 플랫슈즈로 걸을 때와 마찬가지로 앞발은 굽이 먼저 붙어 있다.

스스로 검사하는 절호의 방법이 있다. 그것은 바로 당신의 복부와 척추가 계속 팽팽해지는 것인지, 다리는 오히려 편안해졌다.

이런 방법을 배운 후, 우선 적당한 신발을 사서, 집에서 며칠을 빙 둘러 나가서, 네가 이미 많이 느꼈을지도 모른다.

그렇다면 전문가들은 구두 굽의 굵은 부분을 제외하고는 하이힐의 편안함에 영향을 주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일까. 답은 신발의 면적이 작으면 면적이 작을수록 비극적이다.

그렇다면 전문가의 이런 견해에 따르면, 리하나 씨가 가장 사랑하는 이 매노로 블랙이 입으니 힘들어 죽겠다.

겨울은 하이힐을 신는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우리가 신으면 가장 절약하기 때문입니다.

하이힐 부츠

.

특히 이런 위장다리의 하이힐 부츠도 있고요.

여기에 쓰면 다리가 길지 않은 당신은 긴 치마 롱팬츠에 플랫슈즈를 맞추면, 저는 이 세상에 또 다른 물건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패션권의 각종 미니 size 의 여보가 그것을 사용하고 있으니 너도 가질 만하다.


  • 관련 읽기

찔러 들어와 미래 과학 기술 저탄소 인간화 를 보다

구두시장
|
2015/2/28 20:36:00
20

루브는 2015년 러시아 신발 수요량이나 20 -40% 하락했다

구두시장
|
2015/2/26 11:10:00
44

저장 성

구두시장
|
2015/2/10 13:33:00
30

신백륜 클래식 슈즈는 다시'기습'을 당했다.

구두시장
|
2015/2/8 9:44:00
54

신발끈을 자동으로 매는 스마트 슈즈를 선보여 집에 푹 빠지게 했다.

구두시장
|
2015/2/7 10:07:00
51
다음 문장을 읽다

신발 기획 신춘 가공 정조 "온중구진"

어제, 사해경제개발구 독일 대회 그룹은 떠들썩하고, 직원들은 찬란한 미소로 자신의 일자리로 돌아갔다.최근 우리 시화 기업이 속속 공사를 시작하여 올해 그들은 ‘ 온중구진 ’ 을 목표로 발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