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남자 패션을 보니까 눈덩이 튀는 스타일.
런던 남장주: 옷이 놀라지 않아 죽겠다
런던전기 -오스카가 수상한 영화'미국 여인'에서 날리는 비닐봉지를 기억하는가? 지난 4일간의 가을철 남성복 도성 투어의 첫 쇼는 런던에서 가장 눈에 띄는'우정 카메오'가 아마 비닐봉투인 것 같다.
런던 패션주
‘비닐봉지 ’는 시네스틱에서 고스트로 진출하는 화려한 탈바꿈.
일반 비닐봉지 의 T 대 는 이런 것 이다. 모델 들 머리 가방 비닐봉지 가 지나가 마치 많은 쓰레기 가 바람에 날리는 듯, 이 괴상한 디자인 은 34세 의 크리스토퍼 향농 인 그는 런던 수영장에서 가장 활발한 패션 디자이너 중 하나다.
패션은 혹시나 폐쇄된 감롱일지도 모르지만 향농은 패션권 밖의 청풍을 원내로 끌어들여 꽉 막힌 공기 속에, 이 비닐봉투는 청풍에 휩싸여 우리의 마비신경을 자극하고 있다.
향농이 디자인한 스웨터는 비닐봉지 원소가 있고, 위에는 ‘Thanks 4 Nothing ’(어쨌든 고맙다)이라는 글이 찍혀 있다.
비닐봉지 원소 는 크리스토퍼 향농 2015 가을 시리즈 에서 여러 차례 선보였다
유명무실하다.
디자이너
향농이 끊임없이 돌파하고 성숙해지고, 이번에 그는 그의 이경도와 패션주간으로 장난을 쳤지만, 그것은 향농의 강점이다.
(그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패션을 해부할 것이다. 그가 주목하는 중점은 T 대 위에 고급정제가 아니다. 그는 시각을 길거리에 올려 관찰하는 각종 패션 요소를 혼합시켜 더욱 다양하게 만들어내고, 그가 계획한 운동세트처럼 옷을 하나로 재단하는 것이 아니라 리벳을 박은 파스타 너였다.
) 그래서 이 비닐봉지, 그리고 이 비닐봉지가 패션계에 대한 비꼬는 등 시리즈 전체가 불공평한 색채를 물들였고, 신의와 대담한 패션주에 경종을 울렸다.
“나는 럭셔리한 물건에 관심이 없다 ”고 향농은 낡은 우정에서 빌딩의 뒷부분을 골라 말했다.
이 빌딩은 일찍이 우체국 시설이었고 지금은 런던 패션쇼장 중 하나였다.
"모델들은 악어를 입고 T 대 위를 돌아다니는 것에 관심이 없어요."
향농이 디자인한 또 다른 스웨터 모양은 코카콜라 같은 캔, 위에는 비스듬히 ‘브로크 ’(파산)의 로고 (파산)가 비뚤어져 있다.
향농은 결코 한 사람이 아니다
패션
문외한이 황야에서 예언한 재난예언가를 퍼뜨리는 것은 아니다. 그는 마치 다른 도시나 다른 패션주에서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사실상 그가 이미 성취했기 때문에 지난해 영국 패션협회와 GQ 남자 디자이너 펀드가 설립했을 때, 대상을 시상했다.
많은 디자이너들의 디자인은 이 시대의 불편함과 불안함과 불확실함을 암시하고, 향농도 그 중 하나일 뿐, 향농은 이 모든 것에 대해 모두 웃게 하는 풍격을 암시하고 있다.
{page ubreak}
패션이라는 물거품 외에도 폭력 습격과 테러가 횡행하고, 런던 패션주가 개막하기 이틀 전'찰리주간'은 잔인한 테러를 당했고, 런던 남장 패션주 주석은 피해자 및 가족들에게 애도를 표시하고, 패션권은 총격에 입을 다물었다.
그럼에도 런던 패션주가 그늘을 덮었다.
영국 및 유럽 각국은 이들 남성복 디자이너들의 주요 시장이지만 이들 유럽 국가들도 무심코 패션을 하지 못하고 이 잔인한 학살에서 신을 늦추지 못했다.
디자이너들은 이번 ‘찰리주간 ’ 총격사건에 대해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탈출 출구를 찾고 있다. 유명 남성복 브랜드 Casey -Hayford, 이번 시즌에는 승려와 알파카모의 후드티를 선보이며, 부자 디자인은 ‘도망자 ’(The Runaways, T 대 runway 와의 맞춤법)을 선보였다.
부자병의 아들, 디자이너 찰리 카스트리 하이터는 "때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또 다른 디자이너가 탈출구를 봉쇄하고, 마지막 날의 호재는 "우리가 다가오는 마지막 날을 맞이하기 위해 포장을 했다"며 "E. Tautz 의 디자이너 파트리크 그란트는"E. Tautz 는 허리를 과시하고 늘어진 느낌의 커팅을 자랑하며 시멘트의 색조도 그 표지 중 하나였다.
그는 농담이지만 유독 그가 농담을 하고 있다.
물론 패션주는 세계 말일 무대뿐만 아니라, 즐거움의 축제, 또한 다양한 브랜드들이 새로운 시리즈를 판매하는 최고의 자리라고 말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이 축제는 현실을 도피하는 의미가 있다.
유럽의 스모그 는 제리미 스코트 의 휘황을 덮지 않았고, 그는 이미 두 번째로 그의 모스치노남장 시리즈를 밀라에서 런던까지, 스코트는 두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디자인의 최고강령으로 여겼고, 그는 인조 피초, 복고 둔중한 것을 습관적으로 이용했다.
스키장
이 원소들은 이번 시즌 패션주에 대행했다.
그는 포토그래퍼 브루스 웨버에서 촬영한 등산자의 계발을 받고 있다. 이 등산자들은 미국 패션 캐주얼 브랜드 Abercrombie &Fitch 의 스키장을 입고 있다.
제리미 스코트는 모스 치노수장에서 인조가죽 재킷과 스키장을 선보이며 누드 디자인을 선보였다.
Burberry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벨리의 스타일은 스쿠르트와 판타지 상상으로 음울한 현실을 대신했다. 버버리의 쇼는 성광 효과에서 눈을 크게 뜨게 하는 큰 펜을 추구했다. 이번에는 영국 가수 클래식 메이그레어로 반주했다.
그러나 이날 종곡은 흩어지고 오색 종이 부스러기가 만장할 때, 볼리우드 판타지곡에 몸을 담는 듯 (빛나는 바짓과 반짝이는 핸드백만 이런 인상을 준다.
크리스토퍼 벨리조차도 브루베리 럭셔리한 고단 시리즈 대수 끝판
베리는 그 시리즈를'보시미아 클래식'이라고 했다. 그의 모델들은 시인의 둥근 안경을 쓰고, 낙하산상을 걸치고 단치 재킷 외에도 큰 목도리를 매고 있다. 이는 보시미아에 대한 광상곡인 그가 백스테이트에서'의식의 자유 체현, 반드시 규칙을 밟아야 한다'고 정의했다.
대수가 끝났을 때 벨리와 초모와 관람석 앞의 영국 로큰손목 키스를 할 때, 다소 대중의 총애를 받고, 견강부회하는 의미가 적지만, 베리는 당연히 모델이 더블 슈트 (자연스러운 슈트)에 코트 안에 ‘조모 ’를 걸쳐 ‘조모 ’의 망토 를 걸치고, 눈부신 빛의 어두운 그림자를 암시하고 있다.
"너는 자신을 다 바꾸지 않았어."라고 그는 말했다. "그러나 너는 그저 즐거운 일을 하고 싶을 뿐, 가벼운 것을 보고 싶다."
런던 패션주간 최고의 패션 디자인에서 패션을 보면 사회를 피하지 않는'암흑'가 아닌 자신의 방식으로 표현된다.
{page ubreak}
예를 들어 샤라 포턴은 Alexander McQueren이 디자인한 신상 트럭이 멈춰진 차가운 숨통을 통해 전쟁의 차가운 기운을 느끼게 해 패션을 선보였다.
디자인
군복식의 세련된 커팅을 채택해 옷에도 ‘허나 ’(명예)와 ‘VALOR ’(용사)라는 군적 분위기가 짙은 글꼴이 담겨 있다.
-->
- 관련 읽기
- 추천 | 민족 브랜드 새로운 풍조: 팥 가벼운 패션 발표 밤 번쩍이다
- 유행화 | 광위 Chuck 70Hi 신발 2019'사궁칸 '배색 시리즈가 정식 등장했습니다.
- 신발 속달 | ASICS X Ronnie Fieg 새로운 연명 Gel Fieg 3.1 신발
- 패션 속보 | 아슬사스 GORE -TEX 연명 GEL -KAYANO 5신발이 처음 공개됐다.
- 시각 도철 | Adidas 새롭게'SOLAR RED 'PACK 시리즈 빈티지 아이템, 5가지 배색 임으로 선택해
- 신발 속달 | 신발 & 블루 컬러 배색 상선
- 구두시장 | Yeezy 350 Bost V2 신발 새'YEEZREEL '배색 노출 +야광
- 중경 | '2019 장안CS75 PLUS & 35 34; 중국 중경국제패션주 개막
- 수장 방송 | 뉴욕 패션 주간 7개 2020 봄 여장 트렌드
- 유행 색채 | 2019년 가을 겨울 여장 10개 트렌드
- 아름다운 데이터를 수용하는 것은 어디에서 본토 3대 남성복을 어떻게 역습합니까?
- 중국 최대 전기상 아리가 4일 주가가 처음으로 100달러 하락했다
- 이른 봄에 멋있는 여자만 하고 싶어요.
- 따뜻한 겨울에 봄옷 Or 겨울옷을 팝니까? 리듬을 밟지 못하는 결과가 심각하다.
- 동향 화학 섬유 기업 이 반덤핑 하여 국제 시장 을 만회하는 데 성공했다
- 사치 브랜드 의 지속적인 발전 길
- 钱越来越难赚了 纺织订单大量流向东盟国家
- 방직업은 정책 ‘ 이익 ’ 을 누리고 있다. 2015년 희망이 있다
- 전문가가 의류업의 존재를 해독하는 문제는 2015년 의류업의 발전 추세를 분석한다.
- 수출환세 정책은 의류업에 영향을 미칠지 가랑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