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리 상업무역 접속 지표성 상업 프로젝트 만들기
김매상무역은 12월 29일 공고했다. 전자 부속회사 김수리 (중국)가 12억 86억 위안의 위안 위안의 대가로 목표회사 소주 건녕 영업 유한회사 (이하 건녕 영업) 51% 주식, 건녕치업기 아래 보유한 물업종목은'세계 1위'로 불리는 수단, 이 프로젝트 건설은 약 10년, 준공기간을 연체하고, 금매학과의 접판은 이어질 수도 있다.
동방의 문
전형적인 계기, 김매계는 동양지문을 전생업태에 부합하는 지표성 상업으로 바꿔 소주 시장을 재개할 계획이다.
12.86억 원 후판'추바지 '
공고 게시, 금수리 (중국)는 12억 86억 위안의 인민폐
수매
목표 회사 건녕 주식 51% 를 목표 회사 의 물업 프로젝트 는 바로 소주 싱가포르 공단 중앙상무구 의 동양지문, 이웃 금계호 서쪽, 총 건축 면적은 약 45.5만 평방미터, 대형 상업 종합 물업 개발 프로젝트, 동시에 약 301m의 건축 고도로 소주 지표 중 하나로 선정됐다.
동양지문 프로젝트는 현재 주주 구조는 베이징 융 보당 투자센터의 주식 50% 로 양휴, 후옥령, 양휴, 양양휴가 통제하는 남경 동방투자그룹 유한회사 및 강소천지실업투자그룹 유한회사가 모두 50% 를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매각 51%는 김매상무역 판매자에게 양휴, 후옥령, 양휴, 양휴가 통제하는 남경동방투자그룹 유한회사 및 강소천지실업투자그룹 유한회사다.
합의에 따라 금매상무역은 소주 전닝에 협조하여 30억 위안의 신은행융자를 받아 2014년 11월 30일 약 23.67억 위안의 기존 채무 및 판매 측에 베이징융보당 소유한 소주건녕 주식 50% 를 상환하고 있다.
양휴, 후옥령, 남경 동양 및 강소천지는 소주 건녕 등록 자본을 12억원에서 6억원으로 줄인 후, 그 51%를 금수리상무역에 양도했다.
거래가 완료된 후, 김매상무역은 소주 건녕 영업 51% 권익을 보유하여 이사회 4명을 이사회에 위임하고 권익법으로 그 재무 실적을 입금할 것이다.
기자는 인터뷰에서 ‘세계 최초의 문 ’으로 불리는 소주 동양의 문은 ‘가을바지 ’처럼 인상을 남겼고, 2004년 2월 소주 건녕은 4억원의 동양지문에 걸쳐 1104만 위안을 환산하고 있다.
당시 이 프로젝트 총건축 면적은 약 46만 평방미터, 이 총투자는 약 45억 위안의 동양지문으로 당시 국내 체량이 가장 많고 투자가 가장 많은 단체건물으로 선정되어 소주 지표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그러나 동양지문 종목은 2004년 기초를 개발한 지 10년째로 2008년 완공할 계획이지만, 그 정초에는 2008년 공사를 시작한 뒤 2008년에야 건설을 시작하고, 교부시간을 끌고 한때 ‘ 난미루 ’ 프로젝트로 의심되고 있다.
이제야 10년 동안 갈등을 겪고 동양지문은 금매계 인수로 인해 업계에서 운명을 바꾼다고 본다.
동양지문 51% 의 주식 양도 채무와 자금 문제를 해제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금매계 소주
지표 계획
동양지문이나 김매계 인수로 ‘신입생 ’을 얻는다면 금수리학과가 12.86억원을 찧는 것은 왜일까.
올해 동양지문 투자가격으로 보면 이번 금수리계는 12조86억 위안의 인수 항목을 비교한 셈이다. 양휴, 후옥령, 남경 동양 동양, 강소천지는 판매자로서의 판매면적 약 20만 평방미터 수익이 70억 위안 이하, 반대의 매출액은 202020억 위안 이하로 보상수익을 보상한다.
이에 따라 재무적 측면에서 판매자 70억 위안의 판매 수익보장은 금수리학과 저원가를 상업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다.
접근 인사가 있다.
판매자는 2015년 1월 1일부터 2018년 6월 30일까지 동양문 판매면적이 10만 9만 평방미터와 판매수익이 40억원에 낮을 것으로 알려졌다.
예기치 못한 경우 매출은 2018년 7월 31일까지 차액을 보충한다.
그러나 재무상의 수지는 금호계 최대의 목적이 아닐 수도 있고, 그가 소주시장으로 돌아가 지표성 상업건물을 재건하는 것이 금호계 업무관건일 수도 있다.
동양문 총건축 면적은 약 45만5000평방미터, 주택 아파트, 오피스텔, 상업 및 시설, 호텔, 1880개 주차 공간을 포함한다.
이 중 판매면적은 20만 평방미터의 구성으로 주택과 아파트가 약 14만 1만 1천 평방미터, 오피스텔 2만6000평방미터, 상업 및 시설이 약 3만3000평방미터다.
이러한 전업적 설정과 면적이 모두 합금수리학과 미래의 전생활실태 발전 계획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이 같은 상업종은 금수리학과 미래 확장과 발전의 패턴이다. 앞으로 금매계는 동양지문 프로젝트로 금수리를 쑤주의 지표성 상업으로 만들기 위해 계획하고 있다.
상술한 접근 인사들.
김매상무역 회장 왕항은'제1재경일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시장의 도전을 본 바 있다. 특히 전기상 충격이 갈수록 커지고, 많은 상품의 실체점 구매가 인터넷 쇼핑몰을 대신해 기존 판매 상품에 버금가는 백화점이 곤경에 빠지기 때문에 더 많은 실체점들이 체험식과 서비스식 새로운 업적이 필요하다.
이에 김매계는 오락, 생활양식, 휴식 등 다양한 개념을 갖춘'전생활업태'를 제정했다.
앞서 김매계 거금이 만들어진 남경 신거리 금수리 플래그숍 B 좌는 이미 시수 전환'전생활업태'를 선보였다.
기자는 인터뷰에서 김매계가'추바지 '동양의 문을 내리기로 결심한 또 다른 요소가'다시 웃어'를 희망하는 쑤저우 시장과 관련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소주 제1가 거리에 위치한 관앞길의 김매국제쇼핑센터가 폐쇄되고, 관전가 같은 황금 지역은 김매계에게 ‘원기 ’를 다친 셈이다. 이후 김매계는 소주 육속적으로 새로운 프로젝트를 포착했지만, 시종 앞길의 영향력을 볼 수 없었기 때문에 이번 김매계는 유명한 ‘추바지 ’ 프로젝트도 소주 시장에서 지표성 상업사업을 재소할 수 있었다.
- 관련 읽기
- 패션 아이템 | 초맹 곰 시리즈 보석 & Nbsp; 동물 왕국신 멤버
- 조류 풍향표 | 여름 팬츠 & Nbsp
- 시세 분석 | 가슴이 뛰고 가슴이 뛰고, 당황 & Nbsp; 방자는 어떻게 탄성 면화에 대응할 것인가
- 매일 첫머리 | 중국 의류 협회 부비서장 사청담 주문서 이동
- 회원 전구 | 广州铅笔俱乐部童装含致命缺陷
- 학습 영역 | ZUCA 2010 가을 신상품 발표 (1)
- 성사 속보 | 선전 검사 검역국 에서 수입 불합격 의류 를 소각 하다
- 소비권 | 인터넷 쇼핑몰 독촉 인터넷 ‘황소 ’가 ‘ 단매 대매 ’ 를 선정하여 위권난을 당할 때 주의해야 한다
- 지방산업 | 대만 5개 복장 센터 가 섬 내 산업 발전 을 촉진 할 것 이다
- 지방산업 | 광동복 기업의 반정산 상태 & Nbsp; 우연적인 현상은 보편적 묘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