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통 기업 악수 전상 이 모두 성신 상권 을 쌓다

2014/12/11 18:07:00 20

전기 상천주민남 전기상

따뜻한 겨울철 에는 열 몇 명의 전통 기업가 가 가 천주 에 들어 유명 하다

전자 상거래

기업, 인터넷 사유 활용 성신상권 구축을 공동으로 논의한다.

“이런 충돌은 상업환경의 구축에 유리하고 전통기업의 인터넷 전환에 유리하다.”

천주시 전상협회 관계자가 말했다.

일전에 하문대 EMBA 춘화반의 여러 학원이 천주시 전상협회 회장 왕동죽키의 복건통신망과학기술유한회사

인터넷 플랫폼

표준화, 집약화 방식으로 백엔드 공급사슬의 투입과 관리 비용을 줄이고, 정보가 투명하고 가시되는 호련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상업시대 아래 성신상권을 쌓았다.

전기 상인 헤드 양 구획 성신 플랫폼

전통산업이 지금 여러 가지 도전에 직면하고 있는 가운데 가장 큰 도전은 성실한 결실이다.

원래 전통 산업 출신인 왕동죽은 미래 성신경영 환경의 중요성을 깊이 알고 있다.

“예전에는 제품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인재의 중요성이 돋보이는데, 나중에는 플랫폼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미래가 가장 중요한 것은 성신체의 생태체인 시스템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이 모든 변화가 인터넷시대의 발전에 순응하는 리듬이라고 말했다.

현재 급속한 발전의 인터넷 시대에서, 결국 제품, 인재, 플랫폼 모두 점차 생태계로 모였다.

인터넷 과학 기술은 2002년에 설립되었고, 최초로 B2B 에 전념한 슬리퍼넷, 터미널까지 침투하는 B2C 타니커즈망을 뚫고 제품 공급 사슬 뒷부분에 전념한 1개의 카테고리 플랫폼, 회사 계열의 세 개의 플랫폼은 이미 전체 인터넷 생태체에서 가장 중요한 세 개의 고리를 구성했다.

공급 체인 통합 미래

오늘날 홈페이지 아래에서 가장 도전적인 당속적인 카피 시스템의 구축.

왕동죽의 미래 성신 생태체인 퍼즐 중 가장 크고 중요한 코너다.

이 플랫폼의 구축은 여러 전통기업 사이에 필연적인 연계가 존재해 많은 기업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모델의 운행이 궁금하며 참여할 수 있을지 더욱 주목된다.

"플랫폼은 서비스입니다. 대문을 열어서 함께 참여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왕동죽설.

'전국적으로 창립된 거예요.

신발

공급 체인 통합 전기상 플랫폼은 샘저우와 전국 구두산업의 절친한 관리가 될 것이다.

한 품목의 구체적인 책임자 장위웅은 당신이 체인에 있는 공급업체나 브랜드, 소규모 기업이든 다국적 대기업이든 이곳에서도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원료부터 금융서비스까지 생산 주기까지 그들은 업계의 선진 생산 경험을 융합, 최신 구름 계산, 대형 데이터, 모바일 인터넷 기술을 통해 전국 최초의 신발 산업 구매 체인 운플랫폼을 건설할 것이다.

왕동죽은 지난해 그들의 가석은 이미 수백 억의 거래량을 실현하였으며, 투명한 주문서의 체량에 근거하여 미래는 월드망, 타치망의 B 단, C 엔드, C 엔드 거래 데이터, 그 후대의 성신 시험체계는 폐쇄, 수입수로 금융 플랫폼을 맞을 수 있다.

이 때 각종 원자재 수출 데이터, 가공 프로세스, 판매 상황은 모두 시각화, 정비화, 성신 거래 분위기를 형성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동방 실크 시장: 원단 정체 가 원활하다

전문 시장
|
2014/12/10 15:28:00
8

복원 시장: 모사 가격 안정 거래 량 이 상승 되지 않았다

전문 시장
|
2014/12/9 13:49:00
27

轻纺城实体市场装饰布出现“涨势”

전문 시장
|
2014/12/9 12:38:00
23

기루예의 면가 가 연속 방적 판매량 이 전반적 으로 하락 하다

전문 시장
|
2014/12/8 22:12:00
24

마케팅 아래 제품의 요절

전문 시장
|
2014/12/5 21:01: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천 한 조각 이 ‘ 애신기 ’ 로 변하여 국제 레드점 설계상 을 따 내다

평범한 순면 원단 하나가 대학생 손에서 뜻밖에도'아기를 안는 귀신'으로 변했다.최근 닝보대 과학기술학원의 대학생 몇 명은 아기가 신기에 안겨 있는 것을 함께 설계해 ‘공업설계 오스카상 ’으로 불리는 2014년 국제레드 디자인상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