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포메르트 보석

2014/11/1 21:04:00 17

포미렛보석시장

  


3년을 위배하고

이르다

패러디, 섹시한 이탈리아 고급 보석 브랜드 팝 포미라토 포미렛이 대만 시장에 복귀했다.

앞서 브랜드 전 세계 최고경영자 Andrea (Andrea)가 원더문 (Monante 선생이 태북에 직접 와서 대만 기질의 여신 장균과 함께 이 비상한 시각을 입증했다.

술집

.

포미렛은 보석 디자인의 색채미학을 지극히 발휘해 혁신개념과 우아한 디자인과 최전첨성을 갖춘 패션 태도를 제시해 브랜드가 보석계와 패션권 선봉의 업종을 정했다.

POMELLLATO 포미렛은 Pino (Pino) 가 1967년 이탈리아 미란드에서 창립했다.

새롭게 전복된 설계, 이르는 화학경에 이르는 공예,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세 신조 가 파미렛 창립 이시에는 끊임없이 고봉에 오르는 지석, 백년 역사를 넘은 전통 보석 브랜드, 유럽에서 5위를 차지하며, 유럽에서 상계에서 공인할 수 있는 ‘보수 가장 엄한 이태리 보석 비밀 ’이 되었다.

보미렛은 처음으로 패션업의 ‘고급 성복 ’(Pr 엔터엔트 -porter)의 개념을 보석계에 끌어들여 매년 보석 신작을 출시하고, 여성을 위해 마음대로 착용하기 좋은 고급 보석을 만들기 위해 명실상부하는 보석 패션 선행자이다.

포미렛 특초는 자신감과 우아한 풍채를 겸비한'대만 제1기질 미녀 '장균이 개막식에 임하고 있다.

큐브는 패션 만장을 입고 팔목에 ‘레드카펫의 별 ’ 탄고 시리즈 로즈골드 로즈 골드 로즈 체인 팔찌의 빛나는 빛, 지간 같은 시리즈 다이아몬드 반지가 눈부시게 빛나고, 귓가에 흔들리는 다이아몬드 귀걸이까지, 언제나 동양 여성의 매력이 보이지 않는다.

사치스럽고 환상적인 타앙고 시리즈의 보석은 브랜드가 소중하고 뛰어난 국보급 수공예와 무난한 독창성을 해석한다.

보미렛은 전통적인 강계를 깨고, 보석을 바꾸는 사람의 기정 인상을 탄생시켜 고급 보석 ‘일상 착용 ’의 전복성 이념을 부여하고, 보석은 더 이상 특별한 장소에 속하지 않는 자랑 도구로 일상생활에서 여성의 우아한 자신감을 뽐낼 수 있는 불후의 이미지와 특립한 스타일과 세련된 패션 태도를 부여한다.

Nudo 시리즈는 포미레트의 클래식 로고, 대표적인 한 개의 지환은 알록달록하고 달콤하고 달콤한 사탕 하나로 모든 여자들을 보유하고 싶게 한다.

Nudo 계열은 심플하고 클래식한 패션 아이템인 데님 팬츠로 다양하고 다양한 컬러감과 더욱더

스타일

다른 개성, 심정, 장소와 함께 코디할 수 있다.

开幕现场特别设置的Nudo Bar演绎了Nudo的原创精神,呈现透过Nudo概念所调制的五款缤纷多彩的鸡尾酒,如湛蓝的托帕石与紫水晶调制的Alaskan Iced Tea、葱绿的柠檬晶与蓝色托帕石混调的Frozen Margarita、神秘的紫水晶搭配柠檬晶的Cosmopolitan、橙橘色马德拉石与拓帕石调制的Negroni,以及雅致的绿紫晶加上紫水晶特调的Mojito等,饮一杯专属特调的Nudo鸡尾酒,叠戴独一无二的个性指环。


  • 관련 읽기

'쌍십일 '전 의상 복장 마케팅 냉열 자지

시장 동향
|
2014/10/31 15:41:00
34

면시의 풍운은 변덕스럽고 방종하여 신중하게 나아가야 한다.

시장 동향
|
2014/10/31 13:10:00
12

신면 공급 이 면가 를 막는 단계 에서 반등 하기 시작했다

시장 동향
|
2014/10/31 12:09:00
15

아리와 경동의 쌍십일 상표전

시장 동향
|
2014/10/30 16:03:00
9

2014 민간 기업500대 명단 영보 야고그룹이 발표

시장 동향
|
2014/10/30 14:40:00
204
다음 문장을 읽다

진문, 2015 봄, 여름, 데님 패션 발표회 디자이너 스타일 브랜드 D 'Nim

'나는 예술을 사랑한다, 나는 의상을 사랑한다 'd'닉네임 데님 패션 브랜드 글로벌 창의총감 진문이다.이 브랜드부터 진문들은 새로운 전복적인 데님 패션을 창조하고 싶어 미국 데님의 개척 진취와 격정을 지닌 전아함과 유미함을 지닌 카우보이와 섹시함과 현대 패션의 정교한 스타일링과 과학기술을 활용한다.그는 디자인은 새로운 생활 방식을 창조하고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