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전체의 증속 증속 야외 거물급 아동 영역 을 늦추다
은 일전에 `탐로자 전매점 `의 야외 아동복 상장으로 업계의 눈앞에 나타나게 했다.
지난 3월 탐로자 파클랑제가 개발한 아동복 제품은 이미 2014 중국 국제의복식 박람회에서 정식 출시되었고, 양자는 강제로 동양양양과 야외 동복을 강화해 천주 야외 기업의 신경을 휘젓고 있다.
업계는 야외 시장의 전체적으로 속도가 둔화되는 배경 아래 어린이 야외가 새로운 산업블루드로 떠올랐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sjfzm.com /news /news /index.aastp.’가 (# 미트콤 (# a strong # # # 가 # # # # # # # # # # 의
'단독 2태 '정책의 출범은 어린이 야외 시장에 불을 더할 의심도 없다.
국내 야외 아동복 시장을 잘 살펴보면 올 2월 베이징 (경전매점)에서 열리는 제10회 아시아 운동용품 전시회에서 아크, 체코 아르파니와 본토의 목고피리 등 야외 브랜드, 심지어 애초부터 청소년 야외 운동시장의 캠키즈를 자리매김하는 등 최신 아동 야외상품을 선보였다.
바로 < p >
'p '관련 자료에 따르면 어린이 야외 40% 시장의 연성장률이 나타난다.
업계 관계자는 "상대적으로 공백한 시장 경쟁, 청소년 집단이 야외 제품에 대한 신선함과 선호, 청소년 야외 운동시장이 어린이 신발 업계의 새로운 블루 바다가 됐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국내 최초의 청소년 야외 장비를 위치한 명위CAMKIDS의 몇 년 발전도 다른 측면에서 어린이 야외 시장의 잠재력을 증언했다.
명웨이는 2009년 국내 청소년 야외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출시된 CAMKIDS 의 활약이 두드러져 5년 만에 전국에 900개에 가까운 매장으로 200개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CAMKIDS 는 국내 동종 시장 판매 점유율은 11.1%로 2016년에는 16.9%의 시장성장률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제품 입수부터 사전에 < < strong >에 개입하기 시작하였다.
<어린이 야외 시장의 잠재력을 잘 알고 있는 것은 처음부터 청소년 야외 캠키ds 외에 샘주 야외 브랜드들이 모두 어린이 야외 시장을 확장할 의도가 있다.
바로 < p >
‘p ’은 올해부터 어린이 야외 장비 개발을 중점화하고 관련 설계 인원을 모집하기 시작하며 목표인들은 8살부터 14살까지 꼬인 어린이로 확정됐다.
임천황은 기자에게 천륜천은 지난해부터 성인이 된 제품 시리즈 중 일부의 어린이 스웨터, 스웨터, 피부의에 매치하여 올해는 어린이 야외 제품의 계열화를 이뤄 어린이 야외화 분야에서도 시리즈를 개발할 예정이다.
천륜천의 어린이 야외 시리즈 제품은 올 하반기 열리는 2015 봄 여름 주문회 때 출시될 경우 실제 주문 상황에 따라 내년 전략에 대한 계획, 독립 개점, 어린이 브랜드 성립 여부 등을 포함한다.
바로 < p >
‘p ’은 산플래아웃 밖에서도 아동 야외 분야를 잘 보고 지난해부터 일부 아동용품을 내놓았다.
“우리는 작년부터 ‘가정복 ’, ‘친자복 ’이라는 개념을 내놓고 성인 야외 단말기, 일부 어린이 야외의 아이템을 보여주는 목적은 기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을 제공하고 가정의 출유 개념을 만들기 위해서다.”
산프레 브랜드 임강송 감독은 "어린이 야외 시장의 잠재력이 좋다. 아동복 시장은 전체적으로 양성 발전을 보여줬지만 어린이 야외는 조작이 상대적으로 복잡하고 개입하여 이 시장에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더 나아가'친자복 '입수해 어린이 시리즈를 늘린다"고 말했다.
바로 < p >
바로 사자표 아웃도어는 이미 독립된 어린이 사업부를 만들기 시작했지만 독립자 브랜드 ‘사자 ’를 출시할 준비는 여전히 신중하다.
“어린이 야외는 성인 야외와 제품 개발, 판매 채널 등 여러 방면이 다르며, 경솔하게 들어가서는 안 되며, 개별 체계를 정확히 파악해야만 조작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사자패 야외 회장 허영성칭이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sjfzm.com /news /index.p.aaastp' (사전에 # ttttp (# tv # # # # # # # ttttp # # # # # # # # # 의
'국내 어린이 야외 시장 발전 잠재력은 업계에 잘 보이지만 정가가 보편적으로 높기 때문에 이들 브랜드들은 어린이 야외 시장의 개척보에서 여전히 완만하다.
어린이 야외 최초의 브랜드인 핀란드 브랜드 리이마가 중국에 입주 한 지 2년 만에 점포 수가 여전히 손꼽힌다.
바로 < p >
'옥외 구두 제품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지만 어린이 성장 속도가 빨라서 제품의 정가에 문제가 발생할 것이다.
가격이 높았으니 많은 어른들이 옷을 그렇게 많이 쓰는 것이 값어치 않다고 생각할 수 있다. 정가가 너무 낮고 일부 기능성은 구현하기 어렵다.
천륜 천륜천 사장은 어른 야외장비의 축소판이 아니라 어린이 야외장비가 기능과 공예 방면에서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보장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전제에서 상품이 더 많은 사람에게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은 시장검증을 거쳐야 한다.
바로 < p >
‘p ’은 천륜천의 어린이 시리즈 제품들이 먼저 전기 플랫폼에서 물을 만들어 ‘인터넷 전수금 ’까지 출시할 정도로 먼저 시장 반응을 탐지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바로 < p >
이 이외에도 채널도 직면해야 할 문제이다.
업계 인사들은 일반적으로 야외 브랜드의 루트는 일반적으로 백화점 가운데 45층, 어린이 브랜드 루트는 5층 이상, 두 사람의 루트가 백화점의 다른 층층에 처해 있으며, 주둔할 때 각각 다른 루트를 개척해야 할 것으로 추정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