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 시조 ZAA의 핵심 우세'제로 재고 '전설은 이미 깨졌다.
‘p ’은 국내 의상 브랜드가 재고 요절에 깊이 빠져들 때, 빠른 패션 브랜드는 주 단위로 신제품을 추첨하는 리듬으로 국내 의류 시장에서 급부상했다.
그러나 호경기가 길지 않아 패션 브랜드 자A도 재고전을 촉진했다.
남성의 겨울옷 3절은 여성의 스웨터, 패딩은 할인 상품의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이는 이전의 할인력과 할인 디자인과는 판이하다.
신속한 시조 조인 자아라의 핵심 우세'제로 재고'의 전설은 이미 고요한 변화를 보이고 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sjfzm.com /news /index f.aastap' (Zaraas)’의 선 아래서 3퍼센트 할인 (을 < < >
'p '기자가 빠른 패션 네덜란드 브랜드 카라 2014 여름 세일 이벤트가 한창이다.
하지만 올해는 세일 의상 디자인이나 할인력도 예년과 큰 차이가 있다.
바로 < p >
‘p ’은 예년 자아라 할인 시즌 기본적으로 5퍼센트 할인 혜택을 줄 것으로 알려졌지만 베이징 상보기자가 화우 패션 쇼핑센터 1층 자랄라 매장의 쇼윈도 핵심 위치에서 특혜 70% 할인 광고를 본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기자가 가게에서 발견한 79원, 99원의 여성복 스타일과 수량이 매우 많다.
이 중 남성의 가격은 699원, 799원, 남성의 겨울 재킷은 229원, 29원, 299원, 299원의 가격으로 창고 처리 중이다.
바로 < p >
'화우 패션 쇼핑몰 자아라 매장 판매원은 6월 초부터 시작된 지 한 달 넘게 계속됐고, 아직 회사 통보 시즌이 끝난 구체적인 시간을 받지 못했다.
이번 할인 능력이 매우 커서 많은 액세서리의 가격은 3퍼센트 정도, 남녀 의상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할인도 예년보다 5퍼센트 낮아졌고, 지금은 다양한 디자인이 끊겼다.
바로 < p >
은 선 아래 점포를 제외하고 ZAA 중국 공식 홈페이지도 같은 시기에 SAL의 전구를 내놓으며 할인 상품과 역도 일치했다고 알고 있다.
바로 < p >
업계 관계자는 자A의 이번 할인 능력과 기간 동안 브랜드의 할인 할인 계기가 어렵지 않다고 말했다.
빠른 패션 브랜드가 국내 시장에서 빠른 발전과 광범위하게 확장됨에 따라 시장은 그 제품에 대한 소화 능력이 점점 완화되고 있어 패션이 일제히 선양된 제로 재고와 저재고시대가 종결됐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sjfzm.com /news /index.u z.aaastp ’의 빠른 패션이 바로 (# # # # # # # # # # # # # # # # # # # # trong # 의 꿈 깨짐 # # # # # # # # # # # 의
‘p ’ 기자는 자A숍에서 이번 판촉 시즌이 뛰어나 스타일 다등 특성을 발견하고, 추동 계절 상품, 우모복, 스웨터, 재킷 등 가을 겨울 트렌치코트 등 추동 아이템이 많이 등장해 지난 몇 년 세일 시즌 상품과 상반기 제품의 경우 서로 어긋난다.
바로 < p >
의 소비자 미스 리씨는 “계절을 엇갈려 옷을 사는 것이 어머니 세대가 남긴 전통이다. 국내 브랜드들이 여름에 겨울옷을 판촉할 수 있다 ”고 말했다.
하지만 할인 때문에 환절기 옷을 구매하는 경우가 드물다. 현재 구매하는 겨울 의상이 겨울이 되면 유행이 지나는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
바로 < p >
은 이번 추동 상품 할인이 예년보다 많지만 2013년 가을 겨울 상품, 춘하금은 2014년 신상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국내 패션 여장 브랜드 관계자는 제로 재고가 빠른 패션 브랜드인 국내 패션 브랜드 브랜드의 절대적인 우세 때문에 신주 기간이 짧고 디자인이 적고 수량이 적어 패션 브랜드의 재고를 피하는 방식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소비자들이 의상에 대한 개성적 수요를 추구할 때 디자인이 우수한 패션 브랜드의 선천적 결함이 점차 드러나면서 재고는 첫 시간에 문제를 반영할 수 있는 인자 수치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미치게 할인하거나 소비자 브랜드 버림'을 일으키는 '' -'strong '''의 ''
'p 관련 자료는 현재 우리나라 의류 시장이 고재고 시대에 진입하여 올해 2015년 상반기까지 남성복 재고가 개선될 전망이지만 여장은 여전히 재고 소화 조정기에 처해 있다.
바로 < p >
‘p > 업계 소매 전문가들은 현재 국내 의류 업계의 재고 압력에서 미래의 23년 이런 대규모 할인 판매가 지속될 것으로 밝혀, 패션 브랜드는 시장 점유율과 소화 재고를 점령하기 위해 미친 전투에 가입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자A의 본래의 스페인에서 lefties ZA의 할인점, 그곳에서 자A의 상품은 보통 정가점의 7퍼센트로 특이한 시기에 더 낮은 할인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곳은 주로 자A의 재고 상품과 체화 상품을 판매한다.
바로 < p >
'p '파상코디아스쿨 원장은 많은 국내 브랜드가 재고에 가는 방법을 모두 할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고 말했다.
데이터상에서 알아볼 수 없는 이런 전략은 매우 제한적이다.
게다가 중급 브랜드에게 가격 인하 판촉은 양날 검으로 소비자가 브랜드를 포기할 가능성이 높다.
자A가 미친 듯이 세일 뒤에는 이런 위험이 숨어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중국 방직 공장은 섬유에 대한 수요가 늦춰질 수 있다
- 업종 종합 서술 | 소흥 탈락 낙후된 날염 생산량 92.51억 미터, 기업 321개
- 업종 종합 서술 | 파키스탄 방직업은 고부가가치 제품 수출을 촉진해야 한다
- 업종 종합 서술 | 일본 성의시장 관건 판매 및 구매 추세
- 업종 종합 서술 | 2019 청도 세계 대학생 패션 디자인 대회 개최
- 업종 종합 서술 | 2019 무한 패션주가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 유행화 | 아디다스 Yung-1 자주/테프니 그린 배색'Night Jungle'슈즈 시리즈가 풀려 나왔다.
- 패션 브랜드 | 카피탈 2019 가을 밴드앤나 캐슈 코튼 베스트 시리즈 상가
- 유행화 | 스프레이 에르 Foamposite One'Shattered Backboard'배색 신발 노출
- 패션 브랜드 | 임준걸 SMG 조폭패는 어떤 존재일까?여기 답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