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건림의 ‘ 갑부 성공학 ’ 은 청화북대도 담력이 크지 못하다
‘하버드 예일 ’은 용감하게 하는 것이 낫다 ” “ 청화북대에는 담자가 크지 않다 ”, “ 하버드대 강연대부터 중유럽 국제공상학원의 강연대까지 왕건림이 반복된다.
바로 < p >
‘p ’의 최신 중국인 부자 게시판에는 ‘a http: ‘www.sjfzm.com /news /index c.aaaaast ’의 갑부 ’가 포함되어 있다.
왕건림의 성공학에서 “ 혁신, 겁이 많고, 감히 도전하다 ” 1위는 그의 인생신조와 가치관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청화북대열의 담이 크게 ` ` `가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uc.aaaaast '' 시서간 인민정부 사무실 주임 왕건림이 만다그룹의 전신'대련시킴'을 비롯해 오늘의 만다구 주요업체 제국을 위한 개막막을 열었다.
바로 < p >
은 자신이 단지 서뿐만 아니라 외국뿐만 아니라 외국뿐만 아니라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대해 그가 어떻게 감히 생각할 수 있겠는가, “ 이것은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니라 무슨 일이든 안 될 것 같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배짱이 아직 부족하니, 견지심이 있어야 한다.
'a href ='//www.sjfzxm.com /news /index /index.astp'을 통해'왕건림'을 비롯해 모든 창신에 실패할 수 있다는 것이 많은 사람들이 한번에 실패하거나 몇 번을 실패하면 포기할 수 있다. 집착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왕건림에서 보기에 중국은 현재 생산자료 부족 등 많은 요소가 있지만 가장 부족한 것은 기업가이다.
중국인 대학생의 창업률에 대해 그는 걱정이 1% 도 안 돼 세계 평균수준의 십몇 분의 1이었다.
미국 대학생은 30퍼센트, 전 세계 평균 10퍼센트.
이처럼 낮은 창업률이 어떻게 기업가 출국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꿈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까?·········· p
'왕건림'은 지금의 젊은이들에게 꿈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용감하게 창업의 첫걸음을 걷는 것처럼 그가 늘 언급한 말처럼'청화북대는 담이 크지 못하다'며'네가 시험에 성공하면 절반 실패할 수도 있지만 성공할 기회는 제로다'고 말했다.
바로 < p >
'p'은 왕건림도 실제 행동으로 중국의 젊은이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그는 중국에서 최초로 창업 기금을 설립하였고, 최초로 사람과 합작하고 나서 만달의 창업 기금을 따로 설립해 매년 100명의 대학생 창업을 지원했다.
바로 < p >
'p `strong `가 가장 좋아하는 사업가 `가 `
'왕건림과 마윈 1억원 노름판은 너무 널리 알려져 왕건림이'가장 감상하는 기업가'라는 질문에 유전지와 마운의 이름을 언급할 때 모든 사람들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바로 < p >
<왕건림 >은 류전지에 대한 평가가 상당히 높았는데, 이러한 평가는 대부분 품격에 관련되어 있는데, 예를 들면 ‘올류는 진짜 기업가 지도자의 모범, 정파, 공정, 그리고 친구에 대한 과감한 직언이다.
그는 "이것은 얻기 어려운 일이라 많은 사람들이 아첨만 한다.
그래서 (류전지) 모두의 추대를 받았다."
바로 < p >
‘p ’의 왕건림도 마윈을 감상할 충분한 이유가 있는데, 후자 ‘창조, 사상이 활발하고 새로운 상업 패턴을 새롭게 만들었고, 젊은이들 중에서도 좋은 모범을 세웠다.
여기에서 그가 잠시 멈추었다는 말에 더불어 “ 실체경제에 도전하는 것도 충격이다 ” 라고 덧붙였다.
바로 < p >
은 영원한 친구가 없지만 영원한 적이 없다.
왕건림은 지난해 말 마운과 호흡을 맞춘 첫 발을 내딛고 만다영화관에 입주해 보물을 지급했다.
이때 다시 그 날의 도박에 대해 이야기할 때 왕건림은 "그것은 사실 농담이다"고 가볍게 말했다.
바로 < p >
'p'의 해외 기업가 가운데 왕건림이 가장 숭배하는 것은 빌 게이츠다.
그는 게이츠를 사회기업가라고 부르며 기업가의 최고경으로 여긴다.
그러나 자산 전승에서 왕건림은 게이츠를 모방하는 법을 모방하지만 중국인의 문화전통을 보유하고, 아이들에게만 100만 달러를 남기지 않을 것이며, 내 생각은 조금 남겨 줄 것이며, 다른 기금으로 신청하고 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문화제국' -'strong '' '' -'
《p 》 의 왕건림이 여러 차례 장소에서 ‘ 아바타 ’ 를 언급한 것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이다.
'아바타'는 14년 동안 촬영할 때 길고 5억 달러에 가까운 예산이 그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무엇보다 이 영화의 출현은 IMAX 기술이 세계적으로 추진되고 있다. "그동안 글로벌 IMAX 의 스크린은 200위안이 되지 않았고, 이후 몇 년 동안 전 세계가 1만위안에 육박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의 문화산업은 그중 매우 경중을 가진 판도이다.
바로 < p >
‘만달 ’은 기술적으로 이렇게 큰 성과가 있었지만, 우리는 자신의 행동으로 성공한 것들로 중국문화를 널리 널리 보급하고, 특히 영화산업으로 점차 중국의 목소리를 들기 바란다.”
왕건림설.
바로 < p >
‘p ’은 현재 칭도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영화산업기지를 건설하고 있으며, 제작사, 배급사, 국제영화제, 세계 최초의 영화의 끝을 차지하고 있다.
바로 < p >
‘p ’의 왕건림은 2020년 전 6 ~7년 심지어 5 ~6년 안에 만달은 반드시 전 세계 몇 명의 문화제국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말한다.
바로 < p >
'특히 영화 산업 분야에서는 세계에서 유일하고 독특한 우세를 가지고 있지만 우세를 장래의 경쟁력으로 바꾸는 것이 바로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이다'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