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보수가 급등한 새로운 주장을 억제하다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시크릿 아이스 앤드 엑스체컨 Commission)가 출범한 규정을 강제로 미국 회사가 고관과 일반 직원의 임금 대비 상황을 밝혔다.
많은 대형 상장회사 고가 임금 실종, 일반 직원의 임금 침체, 그리고 회사 이사회는 CEO 보수와 회사의 장기적 성적 효과적 고리 등의 문제가 늘어나고 있는 것은 증감회가 규정된 주요 원인이다.
바로 < p >
은 효과적인 자본주의 모드에 따라 회사가 다중요인에 따라 CEO 의 보수를 제공해야 하며 분기 수익, 장기적 성적, 주식 증가치, 창신, 자본 회보율, 직원 만족도, 고객 위계 등을 포함해야 한다.
그러나 실제로 CEO 의 보수는 단기간 내에만 분석사와 투자자들의 눈이 아찔한 지표에 불과하지만 실제로 이들 지표는 회사의 기본면이나 미래의 성적 잠재력을 반영할 수 없다.
바로 < p >
이 때문에 주주 활성가 노동자 권익 창도자와 노조에 대해 미국 증감회의 조치는 매우 좋은 소식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임금의 현황에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p'의 원인이 매우 많다.
우선 대주주는 강력한 지위로 고관의 임금 정보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CEO 의 보수를 반대하지 않았다면 자신의 입장을 바꿀 수 없었을 것이다. 작은 주주주로서의 주식이 최근 증가할 수 있는 만큼 보수에 관심이 없다.
이 밖에'도드 프랭크 법안'(Dodd -Frank)의 임금 발언권 규정은 주주주가 너무 높은 임금을 반대할 권리는 있지만 회사 이사회에 아무런 구속력이 없기 때문에 전혀 효과가 없다.
또 상업 결정의 장기적 의미를 평가하는 것은 단기 봉급과 연계는 매우 복잡한 과정이고, 또 ‘ 이익 추회 ’ 도 어렵다는 것이다.
또 하나의 중요한 이유로 많은 CEO 가 회사 이사회와 그 개인의 임금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때로는 CEO 가 회사 이사회 회장의 직위를 겸임하기도 한다.
바로 < p >
'p'은 최근 미국 증권 감독이 기업과 회사를 상대로 적극적으로 관련 정책을 내놓고 있지만 새로운 규정은 이런 도전을 해결하지 못하기 때문에 어떤 영향을 미치기 어렵다.
더 효과적인 방법은 정부가 회사를 격려하여 CEO 보수를 합리화하고, 예를 들어 세수 상쇄를 면제해 CEO 와 직원들의 임금을 기초로 세수 상환액을 확정하는 것이다.
바로 < p >
의 경우 회사 임금은 25:1 보다 300명, 회사에서는 모두 300명의 직원이 있으며, 회사에서 얻을 수 있는 세금 상환액은 1,000달러 (1,000달러)의 근로자 미조정 세수 지급액) x1 /25 (반향 보수) x300 (직원 인원수)= 12,000달러%%% < p >
은 위에서 이 예시에서 임금이 낮을수록 (CEO 와 일반 직원의 임금 격차가 적을수록 세금 상쇄가 높아지면서 CEO 보수와 초급 직원 임금을 제정하는 데 더욱 신중함을 장려하고 있다.
이 공식의 부작용은 회사도 채용 확대를 통해 세수 감면을 받을 수도 있지만 현재의 고실업률 시기가 적절한 것도 정부의 시급한 목표다.
바로 < p >
‘p ’은 물론 신세 감면 자금의 공급원이 보장되지 않지만 CEO 보수는 자체보다 실행 가능한 해결책을 지목했다.
바로 < p >
'p'은 현재 미국의 세제탈동 때문에 많은 회사들이 해외 피세항으로 업무를 옮겨 미국 국세국 (IRS) 에 납부한 세금을 탈출하여 미국 재정부가 매년 1,500억 달러의 수입을 손실하게 했다.
이러한 빈틈이 있는 수혜자는 국제업무와 은밀한 세수 전략을 장악하는 대기업이었고 이들 회사의 CEO 보수는 왕왕 최고 (354:1)이다.
그 중 일부의 빈틈만 고치면 미국 정부는 미국 시장에 출시된 3,687개 회사의 CEO 보수 대비 세금 감면을 이용해 이 빈틈을 대신할 수 있다.
바로 < p >
'p'은 세수 감면을 이용하여 투자와 창조를 장려하는 것이 있다면, 왜 똑같이 그것을 더 효과적인 회사 치리를 촉진할 수 없습니까? '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2015년도 점포: 방직업의 4가지 특징
- 매일 첫머리 | 유니폼이 미국에서 재정적자폭이 큰 것은 무엇일까?
- 뉴스 택배 | 대량 데이터 분석: 중국 제조업 우세
- 추천 | 반년 동안 팬분이 5.5배의 유니폼을 늘리면 어떻게 되는 거예요?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이슈 보도: 동완 교복'더러움 제거 '문제 가 여론 소용돌이 에 빠졌다
- 인사 노사 | ‘삼년의 간지럼 ’ 직장인들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계약본 | 인재 협의서를 도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사장님은 어떤 직원을 좋아하십니까?
- 형상 | 평범한 일은 어떻게 견딜 수 있습니까?
- 효율 수첩 | 어떻게 출근하는 첫 번째 시간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을지 굉장히 관건입니다.
- HOSA /HOTTO /수립자 2014 F /W 신상품 글로벌 합동 첫 발을 앞두고 있습니다.
- 시니 단리 패션 여자 신발 비틀어 재벌 절정
- 2014년 봄 여름 가장 트렌디한'금속옷'은 찬란하다
- 샘저우에 처음으로 국경 전상 전문 매장을 설치하여 전통 브랜드 전기상들의 길을 인도하다.
- 鞋服品牌推微信购物 打造“O2O”闭环体系
- 마침내 유동 사무 프랑스 가 비디오 기술 을 의상 에 응용 하였다
- 신발 복장 정준 주문 3대 기교 추천
- 한 여장점에서 백 개의 체인점의 성공을 거두다
- 2014年数字营销人员需掌握的8种能力
- 이녕 20억 원 투자CBA 가 큰 파문을 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