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앙은행은 신규 인터넷 금융을 지불하고 다시 파란을 일으켰다

2014/3/19 21:39:00 24

중앙은행지급 감시인터넷 금융

‘p ’에 대한 의견 구구 규정, 개인 지불 계좌 이체는 1000위안을 넘지 않고, 연간 누적 누계는 1만위안을 초과할 수 없다. 소비 방면에 개인의 솔로 비용은 5000위안을 초과할 수 없다. 월 누계는 1만위안을 초과할 수 없다.

바로 < p >


'p'은 이 분석에 대해 한도가 너무 엄격해서 제3자 지급업종에 대해 심원한 영향을 끼칠 것이라고 보편적으로 여긴다.

사실이라면 보물 등 제3자 지급기관 및 각종 보물 재테크 제품이나 충격에 직면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c.aaastap)’가 사전의 여량 보완 조사, 리테크닉 응답 제한 에 미치지 않음 # # # tttttttp # # 미트콤


‘p ’은 중앙은행에 대한 의견 원고를 구하는 규정에 따라 며칠, 제3측이 플랫폼을 모두 밝히고 있는데, 각 대기금의 고객 전화는 뜨거운 데로 데웠다.

바로 < p >


'천홍'은'http://www.sjfzm.com /news /index _c.aast >의 기금 제품 관계자에 따르면, 고객이 최근 미치는 바람에 전화가 자주 터졌지만, 천홍 측은 "여액 보근본이 영향을 받지 않았는데, 규모는 안정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이 초안은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바로 < p >


과 동시에 이재통은 어제 오후 위신서비스에 긴급 성명을 발표하였으며, 앞서 제3측이 지급한 《지급기관인터넷 지급 업무관리 방법 》 등의 의견 원고를 구하고 있는데, 사실 이 의견은 의견을 구하는 계급에서 아직 정식으로 실시되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돈 지불은 이미 의견 피드백을 중앙은행에 주었고, 중앙은행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바로 < p >


과 동시에 재테크닉 측은 또 제3자 계좌의 지불과 이체 한도는 재테크 플랫폼에서 구매한 것은 화하부 보유펀드, 신매기금은 은행 카드로 직접 지불하고, 속환기금은 은행 카드를 통해 직접 구현한다고 밝혔다.

이상 제3자 계좌 지급과 이체 업무 범위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제한 받지 않고 재테크 서비스 모든 정상, 사용자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로 < p >


'지급기구 인터넷 지급 업무 관리 방법'이 며칠 동안 의견을 구하는 여추가 앞으로 1년에 1만 원을 살 수 있을지 걱정된다.

물론, 더 많은 인터넷 쇼핑몰 일족이 “ 이렇게 한도액을 어떻게 소비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습니까? ” < < p >


은 최근 많은 사용자의 관심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공식 입장에 대해 의견을 제시한 것은 초안에 속하는 것이며 아직 기초 단계에 처한 것이 아니라 정식 반포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모든 관리 방법의 출범은 여러 버전의 초안을 겪을 수 있다.

바로 < p >


'p'은 또 보스 측이 기자에게 관련 의견 피드백을 중앙은행에 주고받았고, 중앙은행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정책에 대한 이해와 감독부서의 소통을 바탕으로 보통은 사용자 구매와 속환잔액보로 지급, 현재와 미래에 아무런 영향을 받지 않으니 안심하십시오.'

바로 < p >


‘STrong > 의 신규 지급 감시 담당 의견 중 < < strong > > 가 < < < STrong > 을 위해서 < 의 < 중앙은행이 < 의 신규 지급 감시 > 을 신청하고 있다.


'지급기관 네트워크 관리 방법'과'휴대전화 지급 업무 가이드'의 핵심 내용은 개인 지급계좌의 이체, 소비 한도를 개인이 지불하는 방안에 대해 사업 내관으로 주고받았다.

바로 < p >


‘p ’이 이관국제고급 분석사 장맹이 소비 한도에서 5000위안의 한도는 확실히 가혹하다. 실제로 사람들이 소비 수준이 증가함에 따라 현재 전자상거래 등 채널을 통해 구매하는 제품액은 5000위안 이상으로 많은 것으로 보고 있다.

바로 < p >


‘p ’이 상술한 조항 성정이 되면 제3자 지급기관에 대해 매우 심각한 타격이 되어야 한다.

돋아나다.

바로 < p >


은 “의심도 없이 감독층이 위험을 방지하는 각도에서 잠시 이 방법을 정하는 데 이르렀지만, 이러한 기준은 도대체 어떤 근거가 있는지, 모든 제3측에 기업이 단도직입적으로 적인지 아닌지, 이런 위험이 반드시 시스템적인 위험을 가져올 것인지, 전혀 알 수 없다 ”고 말했다.

중앙재경대학교 중국은행업연구센터 주임 곽전용 회장이 의문을 제기했다.

바로 < p >


은 현재 중앙은행이 의견을 구하는 내용에 대해 공개적으로 설명하지 않았다.

그러나 신화사 기자는 중앙은행에 접근한 것으로 알려졌고, 이 초안은 단지 의견 원고를 구하고 중앙은행에서 세미나를 열고 초안을 연구하기로 했다.

정식 문서가 출범 되기 전에 이 초안 자체는 법적 효과를 갖지 않고, 결국 출범한 정식 규정은 현재 시장에서 본 조문과 상당한 차이가 있을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중앙은행 산하 협회 주관은 QR코드 지급 입찰 후에도 < < strong > > 가 < < < strong > 을 위해서 < 의 < 중앙은행 산하 협회 관계자 > 를 알렸다.


'p'은 최근 중앙은행이 보우, 위신 2차원 코드, 인코딩 지급에 대한 일시 정지 명령을 불러일으킨 후, 중앙은행이 결산사 관계자를 언론 인터뷰에서 이번 가상 신용카드에 대해'잠시 정지'를 반복적으로 강조했다.

바로 < p >


은 어제 오전 중국 인민은행이 주관하는 중국 청산협회 상무부회장 채홍파가 중국 지불체계 발전고층 포럼에서 다시 강조하고, 등 2차원 지급 표준 체계 등을 건립하고, 감식 달표 후에도 할 수 있다.

바로 < p >


의 채홍파는 "QR코드가 현재 일정한 안전성을 갖고 있지만 이런 안전성은 금융 지급 기준에 도달하지 않았는지 아직 통일되지 않았는지 미래는 이 안전체계에 대한 확장, 달표, 보급 응용 응용을 추진해야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보혜 금융융통 환신 강화 업무 팀 건설 강화 추진

금융재테크
|
2014/3/19 19:05:00
28

드라이클리닝점 가맹 체인: 호주

금융재테크
|
2014/3/19 15:33:00
44

외환 거래 품종 은 확장 이나 더 많은 대외 무역 기업체 가 ‘ 피험 ’ 을 보장할 가능성이 있다

금융재테크
|
2014/3/17 19:08:00
32

다수 의 사람들 이 인터넷 재테크 는 푸혜 금융 이라고 말한다

금융재테크
|
2014/3/17 15:57:00
15

우리나라 은행 재테크 업무 개혁 취향 분석

금융재테크
|
2014/3/17 13:54: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额度瓦萨委屈委屈

231213213额外企鹅去温泉we我去额请问恶趣味恶趣味恶趣味而我却而我却 231213213额外企鹅去温泉we我去额请问恶趣味恶趣味恶趣味而我却而我却 231213213额外企鹅去温泉we我去额请问恶趣味恶趣味恶趣味而我却而我却 231213213额外企鹅去温泉we我去额请问恶趣味恶趣味恶趣味而我却而我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