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팥 그룹이 어떻게 ‘ 놀기 ’ 전자 상거래를 해석하다

2014/1/6 17:41:00 38

전자 상거래브랜드 전략

은 비즈니스부가 최근 발표한 2013 -2014년 국가급 전자상무시범 업체 명단에서 팥그룹 소속 팥 상성에서 유명하다.

앞서 팥 천고양이 플래그숍 고객 양건벤이 본보 기자와의 인터뷰를 할 때'쌍십일'의 성황이 여전히 뜨겁다.

그는 "생각보다 바쁘지 않아 평소보다 2,300명이 더 늘었다. 많은 고객들이 당일 안내서를 미리 안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작년에 `쌍십일 `에 따라, 팥이 하루 마다 6536.85만원을 판매하며 전년의 3.23배, 팥 남성복은 하루에 2700만원을 판매하고, 지난 해 2.57배나 된다.

이와 함께 팥 가구, 팥 패딩, 팥 아동복, 에디피 등 플랜트 매장 판매량도 잇따르고 있다.

바로 < p >


은 그룹 내부, 팥 남성복 전기 플랫폼에서 팥 전기상으로 불리는 황포 군교다.

2009년 초, 팥 남장 구성 3인조 그룹이 인터넷 시장을 개척하고 2012년 2억 5000만 원에 이른다.

남성복 전자상들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관리자들이 새로 만든 가구, 아동복 등 전기 플랫폼으로 분류해 남성복 척척척에 쌓인 경험 교훈을 가져갔다.

바로 < p >


'시장조사, 데이터 분석은 판매가 갈수록 중요해지고, 선상 전자상들이 더 정확하게 할 수 있다'고 말한다.

아이돌 그룹 아이돌 이미지의 남장 마케팅 센터인 송서민 송서민 송서민 감독은 당초 데이터에 따르면 팥 속옷 구매자가 여성을 많이 위해 구매하는 목적이 많다는 것을 분석해 제품을 ‘사랑하는 사람과 사랑하는 사람을 보내는 사람 ’으로 선정했다. 제품 포장 디자인은 실체점보다 더 정교해 큰 성공을 거두었다.

현재 팥 남성복 전기업체의 스태프 중 전직 데이터 분석자는 50%를 넘는다.

송서민은 데이터분석을 통해 인터넷 남장 브랜드의 미미와 전통 브랜드들이 인터넷에 있는 부상을 정확히 예측했다.

이 추세는 전통 방직 의류 기업에 전기업체에 대해 자신감을 가져왔다.

팥은 업계 내만의 재고 디스플레이 시스템을 개발해 선 아래와 선상 판매를 통계로 통계로 실시간 재고 변화를 보여 판매의 통제를 극대화했다.

바로 < p >


사전의 `쌍십일 `은 전기상에 대한 궁극적인 도전이라고 할 수 있다. 순간 큰 데이터, 대주문 충격 아래 팀워크와 업무 체인이 합리적, 기술 인력이 적성 여부를 합리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지 여부가 원형으로 돌아갈 수 있다.

"전자비즈니스 2008, 2009년 맞춤은 가격, 가격 저가 가장 눈에 띈다. 2010, 2011년 맞춤은 운영, 웹 페이지는 보기, 이미지 디자인은 특색이 있어야 한다. 2012, 2013년 맞춤은 공급 사슬이다."

송서민은 기자에게 팥 전기업체가 여러 해 동안 탐색한 성취가 그 날 완벽하게 보여줬다.

바로 < p >


‘p ’은 작년 8월 팥그룹이 ‘쌍십일 ’ 활동에 동원하고 배치하기 시작했다.

소비자에게 더 풍부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팥 (a href ='//www.sjfzxm.com /news /index uc.astp)'이 사전에 사전에 < 남자 옷 을 타이틀 제품으로 준비했다.

타오바오 거래량이 큰 페이지 붕괴를 막기 위해 팥 남장은 타오바오 인터넷에서 최초로 휴대전화 거래 수단을 채택했으며 이날 휴대전화 지불을 통해 200여 만원에 이른다.

이와 함께 팥 각 망 판매 플래그숍은 인력, 물력, 전방위 협력망 판매센터의 고객 수요, 고품질의 서비스를 확보했다.

전기 선전, 후기 서비스, 부문 연동, 택배 선택, 각 세부 사항 에 대한 정성 을 다해 팥'쌍십일'을 성취 했다.

바로 < p >


은 "'천고양이가 이렇게 큰 체량을 만드지만, 우리는'계란을 같은 바구니에 넣어야 한다'고 생각해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송서민은 팥 각 전자상부 책임자가 가장 큰 임무는 우수한 판매 플랫폼을 찾는 것이라고 말했다.

2013년 그들이 주공한 유품은 1000여 만원의 매출액을 가져올 것이다.

이 밖에 팥은 QQ 상사, 경동상성, 당당당망, 1호점, 소녕 구매 등 인터넷 플랫폼에서도 가게가 있다.

"전플랫폼 운영, 플랫폼과 함께 성장하는 것은 팥 전기상'점포'의 기본적인 생각입니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팥을 선상선 아래의 플랫폼의 통합을 끊지 않았다.

팥 남장 네트워크 마케팅 센터의 사무실빌딩에서 기자는 이 부서의 미래 발전의 계획도를 보고, 그 중 O2O 모드로'궁극적인 수단'으로 간주된다.

송서민은 O2O 가 4세대 전기상 패턴으로 경쟁 제승의 관건이자 미래 노력의 방향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팥 브랜드 ’는 현재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u c.ast ’를 연쇄 전매점 ’을 전국에서 3200여 개설하고 있다. 이것들은 팥 전형 O2O 모드가 가장 튼튼한 뒷받침이다.

소비자는 실체점에서 실물을 볼 수 있고 품질을 만져보며 착용 사이즈로 온라인 쇼핑에서 가장 큰 우려를 없애고 있다.

하지만 한 전문점에서는 수백 개의 옷을 더 많이 진열해 인터넷을 통해 수천 수만의 디자인이 선택될 수 있다.

송서민은 그룹 보완과 전자상거래 시스템을 강화하고 있다. 점, 선, 면 3위일체의 선상에서 상호 소통 모드, 팥 5대 브랜드 온라인을 덮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제3자 플랫폼 외에 통합 라인 아래 플랫폼 을 제외하고, ‘a http:wwww.sjfzm.com /news /index c.aaast ’를 설치했다. 팥 은 『 『 『 『 a htttp 』 의 플랫폼을 마련했다.

"그룹의 목표는 중국 방직재료 거래센터를 중심으로 100억급 전자상거래를 실현하는 목표다."

중국 방직자재거래센터 상무부사장 유건신 기자에게 이 센터는 2012년 3월에야 선두했지만 백억 목표는 공상이 아니다.

1년 넘게 노력하면서 중국 방직자재거래센터 플랫폼은 이미 등록업체 2800여 곳을 보유하고 있으며 거래업체는 약 400개에 이르는 거래액이 84.76억원에 이른다.

바로 < p >


<중국방직자재거래센터 >는 현물거래와 전자상거래 수단을 결합하는 방식으로 선상 해양 거래 정보상담과 교역 체계를 통해 선상 저장소 물류 시스템을 설립하여 보조 전자거래, 신용 보관, 물류 배송 등 서비스수단으로 정보 흐름, 상류, 물류, 물류, 물류, 물류, 물류의 유기 융합 중 현물과 효율적인 유통성을 실현하며, 방직기업을 위해 한 정거장 서비스 플랫폼을 설치하였다.

플랫폼이 발표한'중국 방직 소재 가격 지수 (CTMPI)(팥 지수)'는 시기에 따라 방직 재료 가격 수준, 추세의 중요한 풍향표가 됐다.

바로 < p >


의 중심이 성립된 이래 방직품 거래가 줄곧 낮은 골짜기에 처해 있었지만, 이것은 플랫폼에 대해 다행인 것 같다.

특히 신설은 1년 넘게 맷돌을 거쳐 중심 플랫폼은 더 강력한 기술력을 갖추고 있으며, 더 높은 서비스 수준이다. "미래 방직품 거래가 풀리면 플랫폼도 더 잘 풀릴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팥 전사들이 어떻게 피어나는지 '이 그룹의 전략 결정계층이 최근 몇 년 동안 계속 검토하는 중점이다.

바로 < p >


은 “ 이것은 상업변혁의 시대이며 인터넷 판매의 거대한 파도가 막힐 수 없으니 기업이 조속히 결과를 얻을 수 있다 ” 고 말했다.

홍두그룹 당위 서기, 주해강 회장이 오랫동안 이렇게 단언했다.

2013년'쌍십일 '전후, 주해강 3차례의 홍두망 판매센터에 친림, 조진과 함께 전체 인터넷 판매원들에게 위문과 격려를 보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매리르 여자 구두 브랜드 할인점 판매 전설 을 분석하다

성공 사례
|
2014/1/5 20:46:00
41

1号店创始人于刚总结的创业十悟

성공 사례
|
2014/1/4 12:18:00
30

카빈 복식 의 생존 과 모험 정신 을 해독 하다

성공 사례
|
2014/1/3 12:42:00
17

허경남: 필크 국제 브랜드 만들기

성공 사례
|
2014/1/1 11:14:00
25

CASS 내의 의상 산업 포석 완성 백개 매장 전속 달리기

성공 사례
|
2013/12/31 15:13:00
10
다음 문장을 읽다

‘ 곧 체 ’ 는 붉은색 네트워크 인기 추천 신년 단장 을 축하한다

2014 마년에 누리꾼들은 새해 행운이 눈앞에 닥칠 수 있기를 바라는 ‘ 곧 몸 ’ 이라는 축복망설이 쏟아졌다.음력 새해가 다가오니 우리는 어떤 모습으로 새로운 시작을 해야 할까?이어 세계 의상 후드망의 패션 패셔니스타 패셔니스타의 트렌디한 콘텐츠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