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대학교 자갈은 국제복장 및 원단 디자인 대회 중국 대회 1위
'동방신기 매력'을 수상한'국제의상 및 원단 디자인대회 중국 대회 중국을 비롯해 영국 황실 염색협회가 맹매에서 열린 첫 번째 S D C ('a http://wwwwwwwwww.com /news /news /nedex.aastp'에 참석해'국제 의상과 그 원단 디렉토리 디렉토리 디테일 디테일 디테일 디테일 디렉토리 디렉토리 (국제의상 및 기타 디자이너)결승에 참가했다.
혜주학원 의과학은 처음으로 국제무대에 발을 디디뎠고, 국제의상 무대로 이어지는 길에 유빈은 수많은 불면의 밤낮을 보냈다.
바로 < p >
'strong'이랑 김상실의 팔'가 바로
은 꼭 영어를 잘 배워야 한다.
유빈은 이번 국제 대회에 참가한 가장 큰 감동이다.
바로 < p >
‘p ’은 이번 시합을 위해 ‘영어를 본 적이 없다 ’고 자칭 한 유빈이 영어를 배우도록 강요했다. 그러나 교류할 때 문제가 적지 않다.
바로 < p >
'나는 홍콩, 싱가포르 선수 두 사람과 자주 교류하기 때문에 그들이 중국어를 할 줄 알기 때문이다.
영어가 좋지 않아서 다른 8명의 선수와 접촉이 많지 않다.
유빈은 어쩔 수 없이 말했다.
바로 < p >
의 결승전에는 면접 코너가 있는데 선수가 영어로 설계 이념을 표현할 것을 요구하여 아직 번역을 할 수 없다.
유빈은 심사위원들에게 그의 디자인 이념을 전면적으로 밝힐 수 있도록 결승전 전 전날 줄곧 단어를 외우고 있다.
“ 연설 원고에서 모르는 영어 문장을 보자마자 나는 휴대전화로 사전을 찾아 공책에 기록했다.
선생님은 모두 잠이 들었는데, 나는 아직도 단어를 외우고 새벽 몇 시에야 잠이 들었다.
늦을까 봐 다음날 일찍 일어나서 계속 단어를 외웠습니다.
바로 < p >
‘p ’은 그가 면접실에 들어서자 정신이 텅 비어 있는 단어를 모두 잊고 마지막에 비화 손짓에만 비해서 심사위원들에게 그의 설계 이념을 설명하고 심판의 얼굴보다 답답하다.
그러나 그가 옷을 꺼내 보았을 때 심사위원들이 눈앞에 밝아 몇 마디 “O h m y god! 뷰티풀!”
‘p ’은 아일랜드 선수로 우승을 알렸고, 그를 포함한 나머지 10명은 모두 순위를 가리지 않는 입장에서 유빈은 안타깝게도 “다른 부분도 괜찮았고, 자기 영어만 아쉬워 심사위원들이 내 설계 이념을 잘 이해할 수 없어 자신과 금상을 잃게 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출전 작력 제한 < < < strong > 을 만드는데 < < 의 > 을 만드는데 < 제작이 걸린다 >
'대회 주제는'패션의 미래'인데, 나의'동양매력'의 디자인이 교량에서 나온 것이다.
한 교량은 한 나라를 대표하고, 세계의 미래는 교량처럼 어느 나라도 없어서는 안 된다.
외투에 있는 검은색 가죽은 마치 그 다리 같다.
유빈은 그가 참가한 작품은 투피스: 내부에 파마드릴, 자수 있는 화이트 (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f.ast `가 있는 플래쉬 스커트 를 소개했다.
의상은 중국 특색을 선보이며 세계 평화를 갈망하는 소원을 드러냈다.
바로 < p >
<유빈 >의 디자인은 심사위원들이 눈앞에 밝게 보이지만, 옷에 반짝이는 파마드라인은 유빈에게 고생을 했다.
‘ 파마드릴 ’ 은 내가 직접 붙여 올린 것이다.
파마드릴 한 개도 몇 밀리미터이고, 나는 펜치로 그것들을 끼고 싶다.
매 하나를 붙일 때마다 나는 펜치로 몇 초간 꽉 누르고, 끈을 기다려야 손을 놓을 수 있다.
단 하나로 파마를 붙이기 위해 오후 1시부터 밤 10시까지 나는 밥도 까먹었다.
손이 집게 집게 되어 마비가 부풀어 아프다.
반면 자수는 유빈이 혼자 광저우를 찾아가 공장을 찾는다. 서둘러 밤 11시가 넘어 마지막 지하철을 몰고 호텔로 돌아온 것은 새벽 두세 시이다.
바로 < p >
은 `원가 한 벌을 만드는 비용이 매우 높습니다. 제 두 벌의 원가 비용은 모두 6000위안에 가깝습니다.`
먹고사는 비용을 포함해 이번 대회는 이미 1만여 위안을 들여갔지만 유빈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 나는 배운 것이 이 1만 위안보다 훨씬 더 많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런 기회는 얻기 어렵다."
바로 < p >
‘strong '‘천부적 없음, 계속 노력하는 것뿐이다' '' -(strong '' '' '' -(strong)'
은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열심히 해서 연마를 꾸준히 배우면 당연히 백배나 낫는다.”
유빈은 다른 사람의 눈에서 그는 어릴 적부터 ‘대학에 합격하지 못하는 ’ 아이라고 여겨졌고, 자신의 꿈과 목표가 무엇인지 몰랐다고 말했다.
어릴 적에 계몽 선생님을 따라다녔던 —화실의 형이 스케치 를 배웠기 때문에 고2가 분과에 직면했을 때 다소 흥미를 느끼는 예술과를 선택했다.
바로 < p >
<한때 유빈의 전공은 를 통해 < 방직전공 >을 발견하고 의상에 대한 관심이 더 커졌습니다.
"그때는 몇 명의 친구들이 돌아가고 싶었지만 결국에는 나만 버티고 성공했다."
그는 현재의 전공을 매우 사랑하고 동아리에도 아르바이트를 하지 않은 그는 학업에 전념하고, 침식을 잊을 지경에 이르기까지 한다.
"어떤 경우는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을 때도 있고, 자신은 끊임없이 부족한 곳을 되돌아보고 하룻밤 잠을 이루지 못했다."
바로 < p >
‘p ’은 근면하고 열심히 한다!’는 기숙사 샤오와 눈의 유빈이다.
바로 < p >
의 미래, 유빈은 뜻깊은 친구와 함께 작업실과 브랜드를 창립하기를 희망한다.
"30살이든 40살이든 나는 이 세상을 구경할 것이다."
유빈이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NEIGHBORHOOD 연합CMSSS가 현장 사인회를 시작하겠습니다.
- 전시회 뉴스 | 我们还需要时装周吗?
- 업종 투석 | 국내 사치품 업종 임금 격차 가 30배 에 이른다
- 패션 브랜드 | 파크 코트 처음 패션 잡지 스파제카 등장 패션 패션
- 회계 출납 | 由会计新则挖掘隐藏收益
- 보물을 배합하다 | 니트 배색 원피스 공주 분장
- 회계 출납 | 회계 업무 위험 및 방범 대책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 국가 6조 ” 가 양성 발전 궤도에 올랐다
- 유행 색채 | 달인 가을 공교로운 배색 최현미 룩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外贸电商邮件营销策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