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두 창고 CMO 한보용담 수직전기 사업의 발전
‘p ’의 명화창고가 많은 신발을 팔고 있는 B2C 에서 콜라 구입과 같은 텐센트 투자를 얻지 못하고 악타와 같은 기술적 배경도 없고, 창업자가 20여 년 동안 복건에서 구두 수출을 했다.
토인이라고 자칭하는 이들은 어떻게 틈에 일석지를 찾아냈을까? 다음은 명화창고 CMO 한보용의 사고였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alt ="'src ="(uploadimages /2013 /13 /13 /2013 13 /13 /13 /13 /13 /13 /1856 _JPG'-'
‘p ’은 당초 명화창고를 이름을 지어서 환상 공간을 차단하기 위해서였다.
명화창고 CMO 한보용은 평생 신발을 파는 재료로 일부로 정기적인 이름을 지어주며 품종 확장을 피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몇 년 동안 신발을 많이 파는 B2C 가운데 명화창고는 확실히 ‘발전 노선 ’이 가장 작게 바뀌는 한 집: 점점 플랫폼화, 악타는 자체 브랜드 위주로, 서스트네트워크 신규 판매 업무를 계획하고 있다.
명화창고의 중심은 언제나 브랜드 신발을 만드는 라인 소매상이다.
바로 < p >
의 한보용 >은 <단순하고 편애하고 편애하는 결과는 무엇인가?를 통해 < 한보용 <<
바로 < p >
바로'strong '-'신발 위주'를 계속 팔아요' '-'strong' '' -'
《p 》 4년간의 전기상, 창해상전.
바로 < p >
의 창업길에 한보용은 3년 전 곳곳이 비옥한 토지, 전기상들이 함부로 뿌리를 박으면 큰 나무로 자랄 수 있다.
몇 년 동안의 발전을 거쳐 전기상 토지가 척박하거나 아예 큰 땅으로 둘러싸여, 경동은 작은 나무에서 숲을 자랐고, 타오바오, 천고양이와 아마존이 큰 땅을 덮었다.
수직 전기 업체의 생존공간, 토양, 햇빛이 모두 감소하고 있다.
바로 < p >
은 “ 4년 동안 주류 광고 플랫폼 가격을 10배나 뒤집어 놓았으니, 누군가가 광고를 부르지 못하더라도 누군가 날 슬퍼할 때가 있다 ” 고 말했다.
명화창고의 창시자 겸 CEO 허송무는 비유를 가지고 돈을 굽는 전기상들은 반드시 양옆구리에 칼을 꽂는 고통을 겪고, 왼칼로 유량과 오른쪽 칼로 가격전을 맞으며, 왕왕 마지막에 피가 흘린다.
바로 < p >
‘ p ` 생태환경이 변했는데, 몇몇 수직전기 업체들이 생존을 위해 품목을 확충하기 위해 백화점 노선을 늘리기 위해 규모의 효익을 높이기 위해 신발 환화율이 너무 낮고, 중복 구매도 너무 낮다.
신발을 파는 동시에 다른 품목도 팔면 종합비용이 줄어든다.
바로 < p >
은 품류 확충을 단기간에 생존 압력을 완화시킬 수 있으나 한보용은 일종의 험한 바둑이라고 생각한다.
"작년에 백만 개의 백화점 플랫폼이 되지 않았는데, 시간이 지나고, 복합형 플랫폼의 시간창이 거의 닫혔고, 잔혹한 경쟁 구도에서 일어나지 못한 플랫폼은 이미 성공할 기회가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p:'복건인은 장사 본분'으로 2011년 이 전환점에서'a http:'http://wwww.sjfzm.com /news /index _index.aast "(명화창고)는'상상 공간이 더 큰 백화점 플랫폼을 선택하지 않고 본인의 브랜드를 위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신발 모델로 수직 B2C 노선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지금 약간 덜렁덜렁 을 만났지만, 이 종류는 이미 다 된 것 아니냐. 고객의 점성 은 어떠냐? 공급 체인 관리는 이미 충분한 자세한 것일까? 사실, 지금은 정말 제대로 하지 않은 수직전기 업체가 거의 없다. 우리 이 신발장사를 하는 사람들은 백화점 노선을 걷지 않을 것이다.”
한보용은 전기상의 생태환경에서 명화창고는 큰 숲으로 자랄 수 없지만 특별한 나무가 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바로 < p >
'strong '' 대플랫폼에서 신발을 1위에 팔다 '' -'strong '''의''
이 신발을 팔면 무슨 보증으로 살 수 있습니까? 이 문제도 명화창고를 시험해 보고 있습니다.
바로 < p >
사전의 서가망 CEO 곽홍치가 B2C 를 수직B2C 가 사용자의 원가가 매우 높아 평균적으로 1인당 가입자의 원가가 100여 위안 정도이며, 대플랫폼에서 가격전을 벌이는 오늘날까지 신규 사용자의 원가를 유지하는 것도 매우 높다.
경동은 새로운 사용자를 인용하는 원가가 20이고, 너는 100이고, 너는 다른 사람과 맞서는 방법이 없다.
다른 사람들이 판촉 활동은 원가를 따지지 않고, 주머니에 그렇게 많은 돈을 가지고 놀아주지 않는다.
바로 < p >
‘설상가상가상가상 ’은 현재 브랜드상들이 전개되는 것은 아니며, 주로 미품 처리를 위주로 수직구두류 B2C 를 심술로 만들어 수직전업체의 우세를 구현할 수 없다.
그래서 신발 B2C 가 잘 살고 있는지 관건이 베스트셀러를 받을 수 있고 팔릴 수 있다.
바로 < p >
에 대해 명화창고는 주로 네 가지 방법을 나타내며 매우 전통적이며 상품을 가장 빨리 가동하게 하고, 비용을 극력 낮추었다.
바로 < p >
'p'은 브랜드와 협력만 견지하는 것이다.
과거에는 우리가 대외 무역으로 20년을 수출하였는데, 브랜드와 협력해야만 장기적인 장사를 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브랜드상들이 우리 같은 구매상을 좋아하는데, 우리의 부양력은 틀림없이 다른 사람보다 많을 것이다.
바로 < p >
'p class ='p0 'style ='margin -top: 0pt, margin -bottom:0pt' '-'span style ='font -family: Times New Roman', font -size: 9pt, mso -spcerun: yes' -{page {spage / / span ('s >
‘p '--EndFragment > 의 둘째는 예상대로 현금을 대량으로 구입하여 구입 원가를 낮추다.
지난 20여 년 동안 무역경험을 쌓아서 화물품의 구매 능력은 매우 강하고, 어떤 물건이 잘 팔렸는지 알고도 어떻게 물건을 차돌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우리는 품질이 가장 완벽한 것을 구하지 않고 모든 것이 잘 팔릴 수 있다.
바로 < p >
은 장제품 선만 하지 않고 베스트셀러만 판다.
"우리 SKU 는 많지 않고 5000 ~10,000 정도지만 이 부분은 가장 잘 팔리는 20%입니다.
그래서 우리의 동력판매율이 높고, 품질의 압력이 비교적 적고, 자금 회전이 빠르다.
바로 < p >
사전의 4는 각 대개방 플랫폼에 가장 먼저 입주하여 각 대플랫폼과 긴밀하게 융합되어 판매가 꼭 관망 위주로 되어 각 대플랫폼에 기함 가게에 입주하는 것은 아니다.
"선 밑으로 신발을 파는 것처럼, 어디 사람이 많으면 가게를 잘 열어요."
바로 < p >
‘p ’의 한보용 분석, 현금 구매는 저가 구매할 수 있으며, 소량 품질 재고 위험이 작고 브랜드 관계와 밀접한 베스트셀러를 받을 수 있으며, 각 대플랫폼에 입주하면 상품을 많이 출하할 수 있다.
이렇게 운영하는 것은 양성 순환이다.
바로 < p >
'p '' 사실상 이 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2011년 타오바오바오 광대축제는 모두 15만 켤레의 신발을 팔았다.
또한 신발 유목에서 명화창고는 타오바오, 경동, 대플랫폼에서 모두 판매량 1위다.
“ 각 플랫폼 판매량 1위만 해도 생존할 수 없다면 전 전기상 토양에 독이 있다고 한다. ”
바로 < p >
바로 < strong >이 < < < < < strong > 을 < < < >
'p.'2012년'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_c.aast '-'s _B2C _가 미묘한 변화 를 일으켰다.
좋은 즐거움은 판매량 1위로 1위를 차지한다.
로커 급격히 자체 브랜드로 변신해 1등을 쟁탈하는 행렬에서 물러났다.
서스트네트는 명화창고 위치가 가까워 후속 발전 방향도 비슷하다.
우매망은 백리의 급부상을 빌어 세력이 맹렬하다.
바로 < p >
사전의 업계 인사들은 전자 상거래 초기 발전 과정에서 전기상의 경쟁력이 상품의 우위에 나타난다.
악타는 유량이 있어 최종 경선 행렬에서 탈퇴한 직접적인 원인은 창시자가 신발을 모르는 것이다.
"돈을 부숴 팔았지만 상품은 아니어도 바뀌지 않을 것이다."
바로 < p >
은 명화창고가 정반대로 창업팀은 인터넷 우세를 보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신발수출을 했다.
그래서 전기업체가 될 때 다른 개방 플랫폼의 흐름을 주저하지 않고 상품을 극대화로 놀았습니다.
좋은 악이 사는 총매출은 명화창고보다 많은데 좋은 물건을 사서 홈페이지에 팔고 다른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것이 비교적 작다.
신발 창고 90%의 상품은 홈페이지 최저가를 할 수 있다. 좋은 악에서 홈페이지를 살 때, 명화창고는 넓이의 개방 플랫폼을 점령할 수 있다.
한보용은 억방 동력망을 알려준다.
바로 < p >
‘p ’의 미래, 좋은 악사, 브랜드상도 반드시 플랫폼을 개방할 때 명화창고의 핵심 우세는 반드시 약해질 것이다.
현재 명화창고의 현재의 추세에 따라 어느 정도 쌓이면 두 개의 돌파점이 있다: 자체 브랜드의 매출이 비례할 것이다.
둘째는 소매 도매 업무에서 다소 돌파했다.
바로 < p >
은 실제로 선착륙품 소매 도매에 성공한 사례가 있는데 국내에서 앞선 스포츠 용품 소매 도매상 도매상들이 매년 100억에 육박하며 주류 운동시장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바로 < p >
‘선상 매가가 선두에 비해 많지만 타오바오로 몇 십만 운동품으로 판매가가 단기간에도 한 군데 큰 국면이 나타나지 않으므로 적어도 3년부터 5년까지 이렇게 많은 루트를 정합할 수 있다.
우매망은 이 모델을 초월하게 하고 있다. 명화창고는 제일제대 대열만 보장하면 돼, 발전의 리듬은 건강해야 한다.
한보용은 명화창고 1라운드 융자가 빠르고 뒤에는 투자를 받지 않고 속도와 규모의 압력이 크지 않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이 있기 때문에 현재 명화창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정적인 발전과 건강한 생존이다.
한보용은 계산 한 몫 됐다: 팀 300명 정도, 인공 운영 비용 45점, 모리와 원가 완공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우리가 이득의 희망을 미래에 맡기지 못하는데 누구도 어떤 악어가 너를 끌어들이는지를 분명하게 말할 수 없으니 `를 시종일관 `의 `의 `을 `을 `을 `에 맡기지 못한다 `는 것 이 있기 때문에 `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전고: 정애황 홍조 문화를 홍양해 백년 장심 정신
- 전문 시장 | 지급 보애플릿 지급 심사 서비스 는 9월 전면 개방 될 것 이다
- 터뜨릴 거야. | 제4회 캐나다 의류 방직품 구매 전시회가 토론토에서 거행되었다
- 국내 데이터 | 7월 면 방직업체 조사: 시장 전체가 평탄한 방적 재고 저하
- 터뜨릴 거야. | 상반기 556개 가맹점을 끄는 태평조, 순익 3할당 1조31억!
- 재경 특집. | 이녕 2분기 계속 우수한 순이익을 유지하는 것은 동기 대비 196% 증가하였다.
- 허튼소리를 하다 | 천주 복장 은 동질화 경쟁 을 피해 차이화 경쟁 우위 를 만들다
- 허튼소리를 하다 | 유니폼 은'즉 사'를 만들기 위해:'풀을 심다', 1초
- 대학생 창업 | 옷 파는 기교 고객 은 가게 에서 계산서 구매 까지 3 보 로 가볍게 계산 을 해야 한다
- 유행화 | 테마 새로운 꽃무늬 신발 스타일 특색 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