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브랜드 옷'독함유 '등 발암물 의류업의 우려와 질병

2013/10/2 9:22:00 29

포름알데히드발암물의류업

최근 광저우 시의 질감 부서는 의류 시장 검사에 대해 발견하고 광저우 의류 기업이 생산한 긴팔 셔츠가 존재한다분해 가능한 발암물방향아민.올해 6월 현재 전국 각지 관련 부문에서 여러 차례 옷 품질 경고를 발표한 가운데 9차례 포름알데히드, 향향아민 등 발암물질이 들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대련 시장에서 대량의 복장이 노출된 것은 발견되지 않았지만, 어떤 옷의 라벨 정보는 완벽하지 않아 안전한지를 알 수 없었다.


마약 함유 브랜드 아동복


9월 25일 광저우 시의 질감 부서에서 청바지, 캐주얼 복장을 추출하면서 광저우 모 의류 공장에서 생산한 긴 소매 셔츠는 발암물 방향아민을 분해할 수 있다.이런 염료는 인체와 장기간 접촉하는 과정에서 유해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어 인체 내에 확산되면 병변과 악성 종양 물질을 유발하기 쉽다.


국내 언론 보도에 따르면 전국 각지에서 의상 품질 불합격 소식에 대해 9회 폭로된 포름알데히드, 방향아소 등 유독물질이 포함돼 있어 주로 아동복 분야에 집중돼 있어 국제적 유명 브랜드가 적지 않다.


대외 무역 의류 라벨 이 혼란하여 다른 냄새 가 난다


어제 기자들은 대련의 각 대형 백화점을 방문한 결과, 그 전에 발암물이 들어 있는 여러 브랜드가 대련 매장에서 판매하지 않았고, 판매의류는 라벨에 제품 종류를 표시했다.그러나 일부 야장과 대외무역의류 가게에는 태그 현상이 존재하고 있고, 옷에 이상한 냄새가 나면서 발암물질이 들어있는지 확인하기 어렵다.


중산구 복숭아 근처 조시장에서는 여러 의류 노점상 복장이 대부분이 봉제 꼬리표와 섬유 함량 등을 표시하고 있지만, 옷 소속 유별의 꼬리표가 부족합니다.기자는 몇 벌의 옷을 들고 냄새를 맡았는데 그 중 이상한 냄새가 났다.


서강구 81로 인근 도로를 따라 다니는 대외 무역 의상점에서 옷의 라벨 정보는 비교, 옷자락에 봉제 된 섬유 지표를 제외하고는 옷과 유별된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만, 기자들은 이런 꼬리표가 혼란스럽고, 심지어 어떤 라벨 브랜드와 어울리지 않는다.


많은 시민들이 옷을 모른다.독을 함유하다"


"우리는 외단으로 내보내는 것이며 국내의 제품과는 당연히 다르다."한 점주인은 라벨이 국내 기준에 따라 집행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옷에 발암물질도 함유되어 있습니까? 사람을 위협하지 마세요.나는 가구에 포름알데히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일부 공업풀에 포름알데히드가 있고, 옷도 그런 것도 필요 없다.이 가게는 자기가 십여 년 동안 의류 장사를 했다고 자칭 하여 이런 말을 들어 본 적이 없다.


사업가들이 이것을 모르면서 대부분의 시민들은 옷에 인체에 해로운 물질이 들어있을 수도 있고, 옷의 종류를 잘 모르는 정보도 모른다."인터넷이나 대외무역소에서 아이들에게 옷을 사주는데, 가격이 시장 보다 훨씬 싸다."샤오오 여사는 아들의 올해 세 살, 아기 계단 의상을 제외한 정규 매장에서 구입한 것으로, 1세 뒤의 옷을 대부분 가게에서 구매한다고 말했다.아동복 중에도 포름알데히드, 방향향아민 등 발암물질이 들어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야오여사는 “그러나 나는 이미 원래의 옷의 꼬리표를 찾지 못했다 ”고 놀라게 했다.야오 여사는 꽤 걱정을 한다.


배경


기자의 조회 자료는 2005년 1월 1일부터 우리 나라가 강력한 표준인 ‘방직제품 기본 안전기술규범 ’을 전면 실시하기 시작했고, 이 규범은 의류의 색알데히드 함량, 아질알데히드 염료, 냄새 및 PH 값 등 5개 건강 안전지표에 대해 상세하게 규정했다.A 류는 영유아 복장: 그중 킬로그램당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20밀리그램을 넘지 못한다. B 류는 직접 피부류 복장을 접촉한다: 1킬로그램당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75밀리그램을 넘지 못한다. C 종류는 직접 피부에 접촉한 복장: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300밀리그램을 넘지 못한다.동시에 복장 꼬리표에 의류 유별을 명심해야 한다.


옷에 발암물도 함유되어 있습니까? 사람을 위협하지 마세요.나는 가구에 포름알데히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일부 공업풀에 포름알데히드가 있고, 옷도 그런 것도 필요 없다.——의류점 주인은 이런 말을 듣지 않았다고 자칭 했다


 

전문가 설법


영유아 종류 의 의류 는 또 PH 값 에 주의해야 한다


어제 기자는 대련시 의류 협회 관련 전문가에게 인터뷰했다.전문가들은 포름알데히드, 방향아민 등 발암물질은 주로 화학염료에서 온 것으로 지적한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많은 방직품은 뒷정리공예 처리에 포름알데히드 인조 수지 교련제나 날염 물감활성 염료원색 촉진제 등 성분은 직물 수축을 막아 제품의 주름을 방지하고 염색 감도를 증가시킨다.그러나 고온이나 산화물과 PH 치의 변화로 포름알데히드는 직물에서 풀려 인체에 해를 끼친다.


또 전문가들은 인체에 상처를 입힐 수도 있는 것은 PH 값 (산소도 지표라고 일깨워 준다.국가 강제적 기준에 따르면 유아류 방직용품 PH 가 4.0 -7.5 에 직접적으로 피부를 접촉하는 제품은 4.0 -8.5.방직품에서 PH 가 지나치게 높거나 과소하면 피부의 균형과 저항력을 파괴해 피부에 알레르기나 감염을 유발하게 된다.


어떻게 안전한 옷을 고르는지


해당 전문가들은 소비자에게 의류 등 방직류 상품을 선택할 때, 옷에 자극적인 냄새가 있는지, 특히 접축띠 포장 제품에 대해 가까이서 알려 준다.자극적인 냄새가 생기면 경각심을 높여야 한다. 포름알데히드 초표, 이취 등의 질적 문제가 있을 수 있다.


또한 옷을 고르는 것은 특히 속옷일 때 순색 옷을 최대한 선택하고, 색깔이 지나치게 화려하거나 색깔이 많은 것을 선택하지 않도록 한다.입기 전에 맑은 물로 헹구어 빨래를 할 수 있는 빨래에 힘이 약한 염료를 부착해 피부에 닿지 않도록 한다.

  • 관련 읽기

속옷 추출 검사 합격률이 3할 미만이다

소비권
|
2013/9/28 16:10:00
5

의류 결손 이 창고 를 청산하고 창고 를 크게 내리면 반드시 실속 이 아니라 ‘ 판촉 ’ 의 함정 을 경계해야 한다

소비권
|
2013/9/23 20:37:00
47

JACK &JONES 등 브랜드 캐주얼 의상 탈색

소비권
|
2013/9/13 15:16:00
44

의상 신발 모자 등 영역 소비 위권 강화

소비권
|
2013/9/5 20:35:00
17

타오바오 산 신발 환불 거부 항소 무과가 오히려 소란

소비권
|
2013/8/8 18:31: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공신부 부담 조사: 50% 기업이 혜영정책을 잘 모른다

중국 정부는 매년 일련의 혜사업정책을 발표할 것이지만, 기업의 진화 감소 비용 투자가 늘고 있고, 다수 기업들은 각종 혜영정책의 실태가 좋지 않다고 생각하며 세수 혜택정책이 실질적인 상황은 35.64%, 최악의 직업 교육수당은 18.4%, 관련 기업의 정책의 고50% 가량에 달할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